어버이연합, 안철수 의원 명예훼손으로 고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어버이연합, 안철수 의원 명예훼손으로 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 대한민국 건국과 산업화의 주역인 어르신들을 모욕

▲ 안철수 의원에 대한 명예훼손 고소장 사본
대한민국어버이연합이 16일 무소속 안철수 국회의원을 명예훼손 혐의로 남대문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어버이연합은 안철수 의원 고소 취지에 대해서는, '어버이연합 회원이 민주당 전순옥 의원 폭행' 유언비어와 관련하여 남대문 경찰서를 직접 방문하여 CCTV 공개를 요청했으며, 언론에 보도된 내용에 대해 사실을 확인 한 결과 "남대문경찰서 측은 민주당 당원 조서에서 어버이연합 회원이 폭행했다는 증언을 한 사실이 없다"는 것을 확인했다며, 이런 중요한 사실을 안철수 의원이 확인하지도 않고 어버이연합 회원들이 전순옥 민주당 의원 폭행에 대해 "있을 수 없는 일"이라는 표현의 글을 트윗에 올려 어버이연합을 폭력단체로 매도한 무소속 안철수 의원을 고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 대한민국어버이연합 심인섭 회장이 안철수 의원을 명예훼손혐의로 고소장을 접수하고 있다.
[ 성 명 서 ]

남대문경찰서는 헐리우드 액션 전순옥 관련 CCTV 즉각 공개하라!

자해공갈단 민주당 즉각 해체하라!

전기 도둑질에 불법텐트로 장외투쟁을 버리는 민주당이 이번엔 할리우드 액션까지 취하며, 공당으로서의 체면은 내팽개친 추태가 아닐 수 없다.

지난14일 오후 민주당의 비례대표 의원인 전순옥 의원은 우리 어버이연합 회원들에게 집단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 사건의 전말은 다음과 같다. 당일 14일 시청을 지나던 어버이연합 회원 한 분이 민주당이 건넨 전단을 받아 찢어버렸다. 민주당의 그릇된 주장을 담은 전단을 읽어볼 가치가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그러자 전단을 나눠주던 민주당 당원이 우리 어버이연합 회원을 향해 거칠게 항의를 해와 회원이 물러서라며 민주당원을 밀쳤다. 그러자 민주당원이 뒤로 밀리며 당원들 뒤에 서있던 전순옥 의원이 넘어졌다가 금방 일어났다. 이 과정은 CCTV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전 의원은 병원으로 달려가 머리가 어지럽다는 등의 생쑈를 하며, 어버이연합 회원을 고소하기에 이르렀다.

정말 기가 막힐 노릇이다. 전 의원은 오빠인 전태일 열사의 숭고한 희생에서 정도를 배우지 못하고, 고작 정치판의 못된 술수나 배운 것인지? 정말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다.

문제의 발단이 된 어버이연합 회원들은 정정당당하게 숨김 없이 경찰의 조사에 응해 사실을 밝혔다.

15일 무소속 안철수 의원이 14일 어버이연합 회원들의 전순옥 민주당 의원 폭행에 대해 “있을 수 없는 일”이라는 표현의 글을 트윗에 올렸다.

안 의원은 사실 진위여부를 확인조차 하지 않고 민주당이 어버이연합 폄훼를 위한 발언을 트위터에 올렸기 때문에 어버이연합의 명예를 훼손 실추시켰음으로 오늘(16일) 남대문 경찰서에 안철수 의원을 고소한다.

제대로 사실을 확인하지도 않고, 일방의 의견만 듣고 허위사실을 올리는 것은 대통령 후보라는 사람이 하기에는 너무나도 창피한 일이 아닐수 없다

정말 더는 못 들어주고 못 봐주겠다.

그러고도 안철수 의원이 새정치를 말할 자격이 있는가? 안철수 의원은 당장 공개적인 사과를 하여야 할 것이고, 법의 처벌을 받아야 할 것이다.

대한민국의 건국과 산업화의 주역인 어르신들을 모욕하고도 안철수 의원이 국민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한심한 현실이다.

NLL을 도둑질해 북한에 상납하려던 것이 드러난 것이 바로 얼마 전이다.

무더위에 지친 국민들의 공용 전기까지 도둑질을 하더니 이제 애국 노인들을 집단폭행범으로 조작하려는 민주당은 양심불량이자 정신 나간 집단이다.

민주당은 명분 없는 장외투쟁과 선동을 거두고 자해공갈단의 비열한 수작도 집어치워라. 국민들은 민주당의 거짓 선동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2013년 8월 16일

남침용땅굴을찾는사람들 · 납북자가족모임 · 대한민국어버이연합 · 반핵반김국민협의회 · 보수국민연합 · 탈북난민인권연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ㅇ 2013-08-25 16:49:06
어버이연합 그냥 조용히 있는 것이 나라를 위한 일입니다.

광복절 2013-08-17 09:32:03
나라는 손바닥 만한 나라에 무슨 단체는 중국 땅 덩어리 만큼 있네?
무슨 단체 무슨 단체 한다 한다 하니 어버이 연합 이라는 단체는 내 머리 털 나고 처음 들어 본다.
우리나라 단체들 정리좀 합시다.
둘이만 모여도 단체 단체
심지어 차후에는 아가씨,총각, 애기,할미, 할애비,홀애비,과부 기타 등등
단체들 만들겠네요?

백동 2013-08-17 09:08:09
대한민국의 어버이들이여, 당신도 어버이 연합 회원인가요. 손자를 둔 어버이로 부탁합니다, 어버이연합 이름을 바꿔주시기 바랍니다.

누구어버이고 2013-08-17 08:58:08
어버이연합에 저렇게 똑똑한 사람이있었나?누군가의 지시가 없이는 저렇게 할수있는 노인들이 아니자나?
암탉이울면 집안이 망한다고 박원순 시장을 여자로생각하고 난리친 노인들이 저런글쓸줄이나 알려나.일본우경화에 대해선 한마디도 안하는 친일세력이 어버이연합이구만.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