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가 역사상 최고의 대통령이 되는 정책과 전략이 있다
박근혜가 역사상 최고의 대통령이 되는 정책과 전략이 있다
  • 특별취재팀
  • 승인 2016.04.15 02:09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퇴임 후의 박근혜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 같은가?

▲ ⓒ뉴스타운

작금 대한민국의 모든 여성들에게까지도 공공의 적이 된 박근혜가 역사상 최고의 대통령이 되는 정치 사회 경제 정책들과 전략이 있다.

국가안보부문의 5.18의 실체적 진실을 밝히는 동시에, 시스템클럽의 최고의 정책 전략가들이 입안해놓고 있는 국가 경제 사회 발전 정책들과 전략이다.

특히, 사회 경제 부문에 대한민국 전국민 지지율 90% 이상을 받을 만한 정책들과 전략이 있다. 이로서 더불어 대한민국의 정치 사회 경제가 무한히 발전하는 토대를 갖추게 된다. 그와 같은 정책과 전략으로서 5.18의 진실을 밝히는 과정에 생길 수 있는 다소 간의 혼란을 일시에 잠재우고 전국민적 지지와 박수를 받을 만한 대국민 정책이며, 대한민국이 일등 선진국으로 진입할 수 있는 국가발전 정책이다.

현재 정부의 경제 정책을 입안하는 자들은 경제 감각이 완전 제로 수준인 쓸모없는 자들이다. 정치 사회 정책을 입안하는 자들은 출구와 입구가 없는 완전한 먹통 수준이다.

대통령 자신이 똑똑하면 모든 상황을 리드할 수 있지만, 현 대통령 박근혜는 그렇지가 못하다. 역적 김대중이 상대적으로 똑똑한 것은 대한민국의 정체적 인적구조를 자신의 의도 대로 대통령의 권한을 마음대로 휘둘러 근저부터 최상층부까지 자신이 평소 계획한 뜻대로 만든 것이다. 그야말로 반역을 위해 준비된 자이다. 대한민국을 북한에 바치려고 오래전부터 계획하고 준비 했던 자신의 말 그대로 준비된 자였던 것이다.

이명박이 이 김대중이 만들어 놓은 것을 모두 훼파하여 바로잡을 줄 알았지만, 이명박은 참으로 용기없고 나약한 겁쟁이였던 것이다. 혓바닥을 날름 거리고 두손을 항상 비벼대는 동작으로 오너에 아부하는 습성이 몸에 밴 노예시종수준을 벗어나지 못하는 아주 작은 저용량의 커패서티를 가진 소유자였던 것이다.

박근혜가 또 이 역적 김대중이 이루어놓 은 모든 국가반역적 국가정체구조를 바로 잡을 줄 알았지만, 겪어 보니 참으로 어이없게도 그녀는 아는 것이 없는 꼭두각시 인형에 불과하고, 할 줄 아는 것은 내용에 대한 깊은 분석과 이해도 없이 적어준 것을 써져 있는 그대로 읽기만 하고, 거울보고 치장하고 어떻게 하면 매스콤에 예쁘게 보일까 하는 생각으로 가득차 있는 그야말로 뻐꾸기 둥지로 날아간 새 수준이었던 것이다.

이번에 국민들이 팔색조 박근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 지가 잘 표출되었다. 그것도 현직에 있으니까 그 정도이다. 퇴임 후의 박근혜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 같은가? 한마디로 '비참'해진다. 

이 비참한 종말이 예고되어 있는 대통령 박근혜가 역사상 최고의 대통령이 되는 정치 사회 경제 정책과 전략이 있다. 시스템클럽과 뉴스타운에서 제공하는 5.18의 실체적 진실을 밝히는 일과 동시에, 그 이외에 국민들이 모두 손뼉치고 좋아할 다른 부문의 정책과 전략, 즉 사회정책과 경제정책 등 박근혜가 모든 국민들의 사랑과 지지를 받을 만한, 심지어는 적대적인 호남인들로부터도 지지와 사랑을 받을 만한 대한민국 역사상 최고의 대통령이 되는 사회 경제 정책과 전략이 있는 것이다.

만약 박근혜 팀이 이 정책과 전략이 필요하다면 제공할 용의가 있다. 단, 조건이 있다.

그동안 지만원 박사를 탄압하고 억압한 점에 대한 진심어린 깊은 사죄를 하고 신분상의 불이익을 바로 잡아줄 것이며, 그간 입은 피해에 대한 충분한 금전적인 보상을 한 연후에 자문을 구한다면 남김없이 제공해줄 수가 있다.

이 전략과 정책을 시행한다면 박근혜는 재임중에는 물론 퇴임 후에도 전국민들의 지지와 사랑을 받는 역사상 가장 똑똑하고 휼륭한 대통령으로 남을 것이다.

싫다면 할 수 없는 일이다. 비참한 종말을 당한 자신의 운명을 자신이 만든 결과로, 다 자업자득으로 귀결될 뿐이다.

글 : 대한민국대청소500만야전군 노숙자담요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핫이슈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황수연 2016-04-16 21:08:12
대한민국대청소 !광수폭탄이고 뭐 이따위글이있나!그만웃겨라 .보살이고뭐고헛귀신을믿는인간들아!
니들주장만 하지말고 그만 끝내라.

폭탄 2016-04-16 01:14:20
1. 박근혜 정부에서 광수폭탄 터트리고 대대적 부패청산으로 국면전환 하는 방법

김영삼은 노태우 비자금이 터졌을때 자기에게 닥칠위기를 아주 재빠르게 순발력 있는 국면 전환용 조치로서 전두환 노태우 5.18 문제를 다시 재판해서 감옥에 넣는 방법을 써먹었다는 전문가들의 분석도 있습니다.

그런데 김영삼의 5.18 문제는 최근에 와서 광수사진 이라는 엄청난 문제가 나돌면서 광 수사진을 발견한 보수우파 쪽에서는 대단히 잘못된 재판으로 단정하고 있습니다.

광수폭탄이 사실 이라면 이것이야 말로 경천동지할 사건이기 때문에 박근혜 대통령은 재빠르게 조사해서 국면전환용으로 써 먹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일단 광수폭탄을 터트리게 되면 온 나라가 경악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분위기를 조성해서 국민지지를 폭발적으로 받은 다음에 막강한 국민지지를 바탕으로 부패 언론과 부패 정치를 대대적으로 청산하게 되면 지금에 처한 위기를 벗어나는 것 뿐만이 아니고, 국가적으로도 엄청난 이익이 될 것이며 밝은 사회가 조성이 될 것입니다. 또한 그러한 현상은 19대 대통령도 친박에서 당선될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광수폭탄을 터트리고 한국 사회를 완벽하게 개조할 수 있는 기획력과 시나리오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정치권이든 재야든 어디든 그 누군가를 찾아서 은밀하게 검토해서 실행에 옮길 수도 있을 것입니다. 마치 이성계와 정도전의 경우와 비슷하게 말입니다.

박근혜 대통령 최측근들은 그러한 시나리오를 어느 누가 완벽하게 가지고 있는지 그 사람을 시급히 알아보고 찾아봐서 박근혜 대통령에게 보고해서 어느 날 갑자기 번개 같이 한국을 발칵 뒤집는 혁명을 이루게 된다면, 전 국민들의 전폭적인 지지가 있을 것이며 대한민국은 승승장구 하면서 엄청나게 발전하게 될 것입니다.

혹시라도, 광수폭탄을 북한이나 야당에서 선제공격으로 터트리고 나온다면 정세는 오히려 반대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 박근혜 대통령은 안보무능과 안보책임으로 매우 불리하고 곤혹스런 입장에 처해질지도 모르기 때문에 광수폭탄을 써먹을 것이라면 먼저 선제공격을 서둘러야 될 것입니다.

광수폭탄이 사실이라면 박근혜 대통령에게 치명타를 주기 위해서 북한이나 야권에서 먼저 터트리지 말라는 법도 없을 것입니다.

북한이나 야권입장에서는 광수폭탄이 자기들에게 더 큰 이익이 될 수만 있다면, 자기들의 손해를 감수하면서 까지도 광수폭탄을 터트릴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광수폭탄이 사실이라면 박근혜 대통령 퇴임전 퇴임후 언제라도 터질 수 있는 시한폭탄임은 분명 할 것입니다.

박근혜 대통령 퇴임 후라도 광수폭탄이 터질 경우 박 대통령은 결코 자유롭지 못할 것 이라는 것을 반드시 명심해야 됩니다.

광수폭탄이 언젠간 어차피 터질 것 이라면 기왕이면 박근혜정부에서 먼저 터트릴 수 있는 지혜와 결단과 용기와 배짱이 있어야 될 것입니다.

jws 2016-04-15 04:09:09
내가 보기엔 절대불가 나무관세음보살 도로아미타불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성재영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상윤
  • 대표이사/회장 : 손상윤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