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칼 뽑아 겨우 지 가슴 찌른 주제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통일? 칼 뽑아 겨우 지 가슴 찌른 주제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일부는 국가에 도움이 되는 행동보다는 좌익들의 집합소 처럼 행동해 왔다

▲ ⓒ뉴스타운

통일부와 통일준비위 즉각 해체헤야

통일준비위원회는 물론 통일부 제체를 해산 해야 한다. 기구와 조직을 만들어 놓으면 "나도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 존재감을 부각시키기 위해 벼라 별 장난질을 다 한다. 이제까지 통일부는 국가에 도움이 되는 행동보다는 좌익들의 집합소 처럼 행동해 왔다.

나는 1993년 스탠포드 후버연구소에 가서, "통일은 물 속의 그림자와 같다"고 했다. "잡으려 하면 없어지고 가만 두어야 잘 보이는 존재"라고 했다. "북한에서 통일을 외치면 남한이 긴장하고, 남한에서 외치면 북한이 긴장하기 때문에 한반도에서는 통일을 외치면 외칠수록 군비증강과 긴장만 고조된다"고 했다. 이는 이론적으로도 진리 이고, 해방 후 70년 역사를 관찰해 보아도 진리다.  

그런데 박근혜와 조선일보는 이상 하게도 "통일이 대박" 이라며, 곧 통일이 될 것처럼 국민 마음을 들쑤셔 안정과 평온을 파괴 했고 정신을 이완 시켰다. 김정은 집단은 그 어느 때보다 더 가속적으로 군비를 증강 시키고 직접 나서서 전투준비 태세를 다그 치고 있다. 한반도의 긴장은 그 어느 때보다 고조돼 있지만 이상하게도 대통령과 조선일보는 이를 애써 외면해왔다. 적진에게는 전투준비를 고조시켜 놓은 반면, 우리 진영의 군과 민에는 도덕적 해이를 부추기고 세계 역사상 망해가는 그리스 말고는 그 유례가 없는 전면복지를 강행함으로써 군비를 삭감하고 애국심을 소멸시키고 있다.  

이번 4월 4일, 중국 공산당 기관지인 인민일보 자매지인 환구시보가 북한의 적화통일 논리를 그대로 담은 북한 관변학자의 기고문을 게재했다고 한다. 김예진 북한 외무성 군축평화연구소 연구원이 쓴  '한반도와 동북아 문제를 해결하는 만능 처방' 이란 제목의 기고문을 실었다. 

"북남이 모두 통일 실현을 희망 하지만 모두 스스로의 사상과 제도의 포기를 원치 않는 상황이다. 상대방에게 자기의 것을 강요 한다면 필연적으로 전쟁을 초래함으로써 동북아 평화와 안정을 엄중하게 위협할 것이다. 정전협정이 백지화돼 군사적 충돌과 전쟁의 방지 장치가 없는 상황에서 체제 대결이 지속적으로 격화 된다면 전쟁을 초래할 수밖에 없다. 전쟁이 발생 한다면 이 지역을 돌이킬 수 없는 동란의 소용돌이로 빠져들 게 할 것이다." 

북한 연구원의 이 기고문은 남북한 통일 성격의 진수를 담은 것으로 매우 합리적이다. 남한은 북한을 흡수하는 통일을, 북한은 남한을 흡수하는 통일을 원하는 상태에서 어느 한쪽이 통일에 욕심을 낸다면 전쟁은 불가피한 것이라는 이야기다. 이런 이야기는 박근혜의 통일대박에 대한 설명, 통일부의 통일정책에서도 찾아볼 수 없다. 북한은 진실을 직면하는 대신, 남한은 진실을 구렁이 담 넘듯 피해가면서 국민을 속인다.  

박근혜와 통일부는 누차 밝혔다. "남한은 북한을 흡수하는 통일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 '평화통일'(연방제 통일로 해석됨)을 하자는 것이라고 했다. "흡수통일은 절대 안 한다"고 천명 했다. 북한에 복지 및 산업 인프라를 대폭 쏟아 붓는 그런 통일을 하자고 했다. 이게 퍼주기 이지 무슨 통일인가? 통일이 얼라들 장난인가?  

일국의 대통령, 일국의 통일부, 일국의 최대 일간지가 어떻게 약속이나 한 듯이 이렇게 애매모호하고 돼먹지 않은 말로 횡설수설 하면서 북한에 대해서는 전쟁준비를 다그치게 유도하고, 남한에 대해서는 정신적 도덕적 해이를 부추기는 행동을 할 수 있는가?  

이번 성완종 사건을 지켜 보면서 박근혜의 능력을 재삼 확인하게 되었다. 남 찌르려 꺼낸 칼로 겨우 자기 가슴이나 찌른 지능부재의 코미디 능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다. 이런 사람이 막중한 통일문제를, 화약 냄새 진동하는 통일문제를, 장난 하듯이 마구 휘둘러 댄다. 참으로 위험하고 소름 끼친다.  

어느 인터넷 공간에 북한의 대남선동 매체가 선동했다는 이래 표현이 있다. 섬뜩하다. 하지만 이 그림은 바로 박근혜가 지금 한창 만들고 있는 그림이다.

[북괴군 통전부 지령문]

전라도, 제주도 VS 경상도, 강원도 묶어 쌈박질 시켜라~!

충청도는 수도 이전을 선동하고, 반대하고 주저하는 보수세력과 대립을 선동하여 충청권을 좌편향 세력화 하라...

무조건, 무상지원, 무상보육, 무상양로 등...
공짜, 복지선동을 강화하라~! 

복지예산 대폭증액하여, 국가예산 고갈시켜 국방비를 줄이고, 위축 시켜라... 
복지선동 강화하여, 남한 정부의 돈 줄을 고갈시켜, 남한 적화의 기틀을 다지며....

종교인들의 비리를 폭로하고 보도하며 잇쓔화 함으로서, 사회주의에 비판적이고 적대적인 종교인들을 공공의 적으로 만들어 그들의 영향력을 말살하라~!

남한 사회, 불평불만 층을 총단결 결집하게하라.

개헌무드를 조성, 내각제 개헌을 추진, 강력한 대통령제를 깨 부수고 내각제를 쟁취하여 모든 권력을 분산시켜, 대통령을 권력없는 허수아비로 만들어, 남반부를 점령의 통일대전을 준비하라.

빈민층 종북인재들에게 김일성 장학금 지원을 강화하여 법조계, 정계 진출을 통한 합법적인 투쟁과 정권접수를 가일층 치열하게 수행하라~!

www.systemclub.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