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의 정치생명 탄핵과 무관하게 끝
스크롤 이동 상태바
문재인의 정치생명 탄핵과 무관하게 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라를 사랑하는 애국 국민들 총 궐기하여 태극기로 전국을 뒤덮을 것이다

 

이 기사는 인터넷선거보도심의위원회가 「공직선거법」 제8조(언론기관의 공정보도의무) 위반으로 「경고문게재」 조치를 한 기사입니다.

 
▲ ⓒ뉴스타운

마침 오늘(2.28) 조선일보 김대중 전주필이 나와 유사한 분석을 내놓았기에 탄핵 여부가 가져올 득실을 내 방식대로 분석해 본다.

탄핵 인용되면 문재인은 끝

문재인은 그동안 예전에 이회창이 누려왔던 준-대통령 행세를 해왔다. 그러나 시스템적으로 추론해 보면 그의 정치생명은 운명적으로 끝났다는 것이 나의 생각이다. 그는 탄핵이 인용되면 곧바로 대통령이 되는 것으로 생각해 왔다. 하지만 매우 역설적이게도 인용되는 그 순간부터 문재인의 정치생명은 끝날 것 같다.  

탄핵이 인용되고 박근혜가 청와대를 떠나는 그 순간 그리고 그 후 예정돼 있는 사법처리 절차에 박근혜가 이리저리 끌려다니는 모습을 보면 순진한 국민들은 박근혜를 동정하게 될 것이고, 그 반작용으로 이런 사태를 앞장서서 주도해온 문재인을 원망할 것이다.  

아울러 그동안 빨갱이들이 보여준 비인간적인 잔인함에 치를 떨 것이고, 그 반작용으로 황교안을 밀어 올리는 데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다. 문재인은 앞장서서 탄핵 사태를 이끌어 왔지만, 막상 그의 뜻을 이루는 그날부터 많은 국민들로부터 백안시 당할 것이다. 설사 그가 대통령이 된다 해도 그 순간부터 대한민국 전역은 태극기 시위로 잠잘 날이 없게 될 것이다. 이 순간으로부터 이 나라는 혼란과 비극으로 치달을 것이다. 

민심은 법을 준수하고 신사적인 진영을 지지할 것

하지만 만일 인용에 분개한 태극기 시위가 많은 국민들에 염증을 주는 방향으로 전개된다면 박근혜에 대한 동정론도 사라지고, 우익 후보에 대한 지지도를 높이는 동력을 모두 다 상실하게 될 것이다. 문재인이 대통령 될까 무서워 태극기를 든 애국자들은 이제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시위의 성격을 가다듬어야 할 것이다.

탄핵 기각되면 80% 민심 야당으로 갈 것

만일 탄핵이 기각된다면? 태극기 집단은 신이 날 것이고, 촛불 집단 뿐만 아니라 탄핵을 원했던 80%의 국민들이 모든 우익을 적으로 돌릴 가능성이 있다. 이때의 민심은 거의 자동으로 야당에 집결될 것이다. 이에 대해 박근혜가 대통령으로서 할 수 있는 일이 아무 것도 없다. 한마디로 기각되면 야당에 유리하고, 인용되면 여당에 유리한 것이다. 이 역시 아이러니요 패러독스인 것이다.

문재인 대통령 되면 전국이 태극기로 뒤덮일 것

종합하여 결론을 낸다면 탄핵이 기각되든 인용되든 문재인이 대통령 되는 것은 이나라의 저주다. 문재인이 뿌려온 언행의 족적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이에 터 잡아 문재인이 대통령 되는 순간부터 이 나라를 사랑하는 애국 국민들은 총 궐기하여 태극기로 전국을 뒤덮을 것이다. 이는 나라의 대 재앙이요 비극이기 때문이다. 문재인의 붉은 족적은 아무리 지우려 해도 지울 수 없다. 기각이든 인용이든 국민은 문재인이 대통령 되는 꼴을 보려 하지 않을 것이다. 매우 아이러니 하게도 이 태극기의 동력은 문재인이 만들어낸 것이다. 욕심이 눈을 가려 자기발등을 아주 크게 찍은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장로 2017-03-04 13:22:22
이거 미리 알려드려도 되나요?! 우리 제1고지:탄핵각하or만장일치 기각, 2고지:대선승리로 평화적 민주적=
===복음통일기반 구축@제3고지:통일대박 4고지:북한동포 구출 최후고지:하나님의 성호높이며 찬양하세!!

이용미 2017-03-04 13:18:46
♬돌아오라 쏘렌토로! 태극기는 영원하디!
백범 김구선생도 친북협상하려다가 실패- 아까운 인생을 총맞아 죽는 비운을 맞았다. 그는 "경찰서 10개 짓는 것보다 교회당 하나 짓는 게 국민교화엔 훨 낫다'고 술회했다. 촛불무리는 괜히'친북=종북'망나니 노릇말고 속속히 진정 조국수호의 깃발아래 돌아오라! 정유년 3월4일 애국집회가 마지막이다. 말레지아에서 저들의 큰형을 VX독살한 북한 대사가 하는 말-빨을 양심 있는 사람이라면 깨닫고 속속히만 돌아올 지어다! 아멘!

이용미 2017-03-04 13:14:29
정유'17년 3·1절지나 오늘부터는'탄핵각하=국회퇴송'운동에 촛불+태극기든 모두가 떨쳐나서야 한다!
아님, 피눈물범벅될 민생희생과 계엄령 아니곤 수습못할 양극세력의 질시와 충돌을 책임질자
감당할자 누군가? 이제 답할 때가 그것도 오늘뿐이다!

이장로 2017-03-04 13:13:00
#정유년3·월4일 애국집회에 이장로 트위터=그럼 헌재 재판관 임기가 정통정부 대통령임기문제보다
더 중하다는 그들은 종북좌편향 인민재판관들인가?
1.북인권결의여적죄 2.촛불혁명내란죄 3.사전불법대선선동죄는 어디에다 제소해야 한단 말인가?
그것이 문제인임이로다!

쯔쯔쯔 2017-03-03 16:45:41
갑사합니다.!! 당신같은 무뇌인들 덕분에 문재인의 지지율이 점점 더 오르는 것이겠지요~~ 앞으로 더더욱 많은 노력 바랍니다~!! ㅋㅋㅋㅋ
정말 당신들 징글징글 합니다.... 도대체 뭐하는 사람입니까?? 사람이기는 합니까?? 혹시 뇌가 없나요??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