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되면 대한민국 망한다
문재인 대통령 되면 대한민국 망한다
  • 편집부
  • 승인 2016.12.23 07:31
  • 댓글 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촛불 혁명으로 보수 태워버리고 국가 대청소 하겠다는 문재인

▲ ⓒ뉴스타운

대선에 눈이 먼 문재인부터 대청소해야

'혁명'보다 더 걱정스러운 것은 헌재와 법치주의를 '코드 정치'의 수단으로 이용하려는 발상이다.

문재인 전 대표는 2004년 5월 헌재가 노무현 전 대통령 탄핵을 기각하자 "공정한 재판에 감사드린다" "헌재의 결론이 일반 국민의 건강한 상식과 똑같다"며 극찬했다. 그런데 같은 2004년 10월 노무현 정권의 수도 이전에 대한 위헌 판결이 나오자 '선출된 권력'인 대통령과 국회를 향해 어떻게 헌재가 '관습법'을 내세워 맞서느냐며 강력하게 비난 했다. 문재인은 친노세력과 함께 헌재 폐지론까지 들고 나왔다. 문재인은 정치적 시각에 따라 헌재에 대한 주견이 바뀌는 케멜레온(온도에 다라 색이 바뀌는 동물) 같은 사람이다.

2007년 12월 28일 노무현 정권은 이명박 대통령 당선자의 "고위직 인사를 자제해 달라"는 거듭된 요청을 깡그리 무시했다. 감사위원과 선관위원은 물론 예금보험공사와 자산관리공사 사장까지 임명했다. 그런 더민주당이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이 공공기관장 인사에 손을 대자 야당은 "월권행위"라며 펄쩍 뛰었다. 촛불집회에서 황 대행 퇴진까지 외쳤다.

11월에 문재인 전대표는 박 대통령에게 헌법을 뛰어넘어 군통수권과 계엄발동권까지 내놓으라고 했다. 최근에는 '사회개혁기구'를 만들어 '국가 대청소'를 하자는 섬뜩한 제안도 했다. '재산 몰수' 같은 소름 끼치는 조항들도 담겨 있다. 김정은 3대 세습독재자가 '혁명위원회'를 만들어 공개처형 하듯 인적 청산을 하겠다는 섬뜩한 발언까지 했다. 1980년대 급진운동권이 제창 했던 '제헌의회 소집'과 같은 발상을 하고 있다.

문재인 전 대표가 대통령 퇴진을 서두르는 것은 조기 대선이 자기에게 유리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회창 후보는 9년 8개월을 1등 하다가 마지막 한 달을 제대로 관리 못해 김대중·노무현 후보에게 패배했다. 미국에서도 9%의 트럼프가 91%의 힐러리를 뒤집었다. 문제인은 떡줄 사람은 생각도 않는데 김치국부터 마시고 있다.

혁명해서라도 정권 잡겠다는 문재인, 김일성과 다를 게 없어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는 박 대통령이 탄핵 위기에 몰리자 국군 통수권을 이양하라고 하더니 12월 17일 울산 촛불집회에서 "혁명이 완성될 때까지 촛불을 내려서는 안 된다"고 했다. 또 월간 중앙 신년호 인터뷰에서 "헌법재판소가 탄핵 소추안을 기각하면 그다음은 혁명밖에 없다"고도 했다.

더민주당 대선주자라는 사람이 법치국가의 헌정질서를 송두리째 부정하는 말을 했다. 문 전대표는 촛불세력을 등에 업고 "가짜 보수를 횃불로 모두 태워버리자" "국가 대청소가 필요하다" 며 민중혁명을 선동 했다. "이번에 촛불 혁명의 힘으로 한번 제대로 바꿔보자"며 싹쓸어내 대정소를 하자고 했다.

대선 주자라면 헌재가 어떤 결정을 내리던 누구든지 그 결과에 모두 승복해야 한다고 주장해야 옳다. 이것이 자유민주주의의 기본 질서를 지키는 것이다. 그런데 문 전 대표 헌법 불복 선동을 한 것이다. 자기생각과 다른 국민들은 모두 태워버리고 대청소 해야겠다고 했다. 대통령에 당선되면 김정은 세습독재 자처럼 반대파를 무자비하게 숙청하겠다는 것이다. 이는 국민에 대한 공갈 협박이다.

문 전 대표 사드 배치 중단하겠다는 발언은 한미동맹을 훼손하겠다는 것이며, 개성공단 재개는 유엔의 북경제재에 제동을 걸겠다는 것이다. 한·일 위안부 합의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을 파기하겠다는 것은 북한을 지키기 위해 국제적인 신의마저 깨버리겠다는 것이다. 그는 촛불세력과 정치권이 초헌법적 사회개혁기구를 만들어 '국가 대청소'를 해야 한다며 민주주의 국가의 근간인 법치를 부정했다.

또 촛불세력이 곧 헌법이라면서 촛불세력과 혁명을 통해 반대세력을 쓰러내 대청소하겠다고 했다 2004년 노무현 대통령에 대한 탄핵이 헌재에서 기각됐을 때는 "헌재 결론이 일반 국민의 건강한 상식과 똑같다"고 극찬해 놓고, 박근혜 대통령 탄핵이 기각되면 혁명하겠는 문재인은 민중혁명 사상을 넘어 정신병자 같다는 인식마저 든다.

김한길 전 민주당 대표가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국가 대청소를 말하려면 패권주의 정치, 패거리 사조직 정치부터 청소해야 한다"고 비난했다 북한에 8조 퍼주어 핵개발 시키고, NLL 해체하고, 연합사 작전권환수, 사드 배치 반대, 북한 인권법 결의에 김정일 윤허 받아 기권하는 등 북한에 안보 팔아먹은 대역죄인 문재인이 선량한 국민들을 대청소하고 쓸어내고 촛불세력과 공산혁명을 하겠다고 나선 것이다.

또 대통령에 당선될 경우 "미국보다 북한에 먼저 가겠다"고 했다. 문 전 대표가 집권한다면 외교 안보 다 뒤집고 북한의 수렴청정을 받겠다고 나선 것이다. 내란을 선동하는 문재인을 구속하지 않는 것은 검찰권 포기다.

대한민국 헌법과 법치주의를 뒤엎는 것은 공산사회혁명 밖에 없다 김정일에 윤허를 받아 온 문 전대표가 반대파를 싹 쓸어내고 대청소하겠다는 말은 공산혁명 하겠다는 것이다. 문재인은 고영주 변호사가 말한 대로 뼛속까지 공산주의자가 틀림없어 보인다.

아무리 몰상식한 자라도 민주국가의 헌법재판소 판결을 무시하고 폭동을 일으키겠다는 문재인은 대선 후보감이 아니다. 북한에 가서 김정은 기쁨조나 하기에 적당한 인물이다.

문재인의 촛불 혁명을 막기 위해 12월 24일 오후 4시 서울시청앞 덕수궁 대한문 앞에 모입시다.

애국보수진영 총동원 촛불세력을 태극기 물결로 덮어야 한다. 애국세력의 단결만이 대한민국도 지키고 국민들도 살리는 길이다.

글 : 이계성(필명:남자천사), 반국가교육척결국민연합(반교척) 공동대표, 새로운 한국을 위한 국민운동 공동대표,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대수천) 공동대표.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마당쇠 2017-02-14 21:06:21
문재인이는 사상이 의심스럽다
주댕이만 놀리면 되는줄알고
이놈아 니가한말에 책임좀 져라
허구헌날 구라나 치지말고
책각하지 말거라
희정이가 있다

팩트 2016-12-28 23:26:16
문빠들 팩트에 깩깩대는거 보면 가히 그럴만도 하겠다고 생각된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수준..

뉴스타운이상해 2016-12-28 02:13:34
정상이신 분들이 댓글 달아주셔서 참으로 감사합니다. 여기 뉴스타운엔 이상한 기운이 흐르네요 참..

2016-12-26 23:38:04
이젠놀랍지도않네..캬~그저실소만터질뿐! 이번최순실게이트아녔음..이런글쟁이를비롯해좀배웠다하는인사들중에이렇듯해괴망측한사람들이이리도많다는걸알게된게얼마나천만다행인건지..관심1도없던정치적사회적문맹에서눈을뜰수있게된게참으로도넘나다행스러움!

ㅋㅋㅋ 2016-12-23 22:49:23
기사 제목이 참....
이걸 기사라고 쓴 기자..ㅋㅋㅋ
기자 맞냐?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성재영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온종림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