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문제에 대한 성찰과 고민
스크롤 이동 상태바
통일 문제에 대한 성찰과 고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범집단과 종북세력에 대한 인식과 통일의 전열정비가 급선무

▲ ⓒ뉴스타운

분단의 고통으로 70년 간 신음을 해온 대한민국에게 있어서 통일은 국가적 목표이자 당위이다. 그 동안 국가와 국민이 통일을 위해 부단히 노력을 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통일대업을 이루지 못한 채 분단의 고통을 언제나 끝낼지 모르는 게 대한민국이 처한 현 상황이다.

대한민국은 통일에 관하여 헌법 제4조에 "대한민국은 통일을 지향하며,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에 입각한 평화적 통일 정책을 수립하고 이를 추진한다."고 명시해 놓고 대통령에게 '평화적 통일을 위한 성실한 의무(헌법 제66조 ③)'와 필요시 통일에 대한 중요정책을 국민투표에 회부(헌법 제72조)할 수 있도록 정해 놓고 있다.

이에 따라서 자유민주적기본질서에 입각한 통일이 대한민국의 국가목표이며, 다만 통일을 달성하기 위한 과정이나 수단으로서 전쟁이나 폭력에 의하지 않고 평화적 통일을 추진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그러므로 자유민주적기본질서라는 대전제를 벗어 난다면 이는 어떤 형태의 통일도 위헌이며 불법인 것이다.

이에 반하여 휴전선 이북 대한민국 영토를 불법으로 점거하고 정부를 참칭한 6.25 남침전범, 청와대 기습, 아웅산 묘소 폭파, KAL기 공중폭파, 천안함 폭침, DDOS공격, 소니사 해킹, 지뢰 도발 등 흉폭 한 국제테러 무장집단은 지난 70년간 변함없이 한반도폭력적화통일노선을 고집하고 있다.

북괴 '조선공산당북조선분국'을 설치(1945.10.10)한 이래 김정은이 개정한 당규약(2012.4.12)과 북괴헌법(2013.4.2)에서도 "당면 목적은 전국적범위에서 민족해방민주주의혁명과업을 수행"하는 데 있고 최종 목적은 "온 사회를 김일성-김정일 주의화"하는 데 있다고 규정해 놓고 이를 달성키 위해서 "전조선의 애국적민주역량과 통일전선을 강화"하는 데 광분하고 있는 것이다.

소위 노동당 규약 전문에 "남조선에서 미제의 침략무력을 몰아내고 온갖 외세의 지배와 간섭을 끝장내며 일본군국주의의 재침책동을 짓부시며 사회의 민주화와 생존의 권리를 위한 남조선인민들의 투쟁을 적극 지지성원하며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자주, 평화통일, 민족대단결의 원칙에서 조국을 통일하고 나라와 민족의 통일적발전을 이룩하기 위하여 투쟁한다."고 명시, 노골적인 대남폭력적화혁명 통일전선전 구축을 획책하고 있다.

김일성 저작선집에 수록 된 7.4 공동성명 통일3원칙 관련내용을 보면 "평화통일 원칙이라는 것은 계급투쟁을 배제하는 것이 아니라 계급투쟁의 한 형태로서 조국통일3대원칙의 중요한 구성 부분을 이룬다."고 못 박음으로서 공산당 특유의 2중적 전쟁관(戰爭觀)에 입각하여 '미국과의 직접전쟁'은 회피하는 대신 남북 간에는 폭동, 봉기, 반란 등 내란을 포함한 무차별, 무제한 폭력적화혁명투쟁을 전개한다는 뜻을 담은 교묘한 둔사(遁辭)에 불과 한 것이다.

위와 같은 북괴 노동당 규약과 헌법, 김일성 교시를 포괄한 것이 미군철수, 국가보안법철폐, 파쇼정권타도, 민중정권수립, 연방(연합)제통일이라는 구호이며 이를 무비판적으로 수용하여 맹목적으로 추종하는 세력을 "종북(從北)"세력 이라고 규정하는 것이다.

이러한 대남폭력적화혁명노선을 극명하게 드러낸 것이 소위 '반제반봉건민족해방민주혁명(1985, 평양과학백과사전출판사,정치사전)'이며 남한 내 남파간첩 및 지하당은 물론, 이들에게 포섭 학습 세뇌당한 잡다한 전위조직 등 광범하게 침투 번식한 '종북세력'이 이를 무비판적으로 수용, 무조건 따르면서 맹목적으로 실천하려고 광분하고 있는 게 현실이다.

즉 반제 NLPD혁명의 기본 임무는 인민재중을 식민지적 착취와 억압에서 해방하는 것으로 혁명의 투쟁동력은 "노동계급을 비롯한 농민과 청년학생, 지식인, 소자산계급을 기본으로 '양심적인' 민족자본가와 종교인이 참가"할 수 있으며, 혁명의 타도 대상은 "제국주의자들과 그에 결탁한 지주, 예속자본가, 민족반역자, 반동 관료배" 들이라고 규정하고 있다.

반제민족해방의 과업을 수행하는 방도로는 '유격전 형식의 무장투쟁'을 기본으로 하면서 여기에 여러 가지 형태의 대중투쟁을 옳게 결합하는 것이며, 반제민족해방의 과업이 수행된 다음 선차적으로 나서는 문제로는 노동자가 주인이 되는 인민민주주의 독재정권을 수립하는 것이라고 명시함으로서 대남폭력적화혁명을 목표로 통일전선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상에서 살펴 본 바를 요약하면, 식민지종주국인 미국으로부터 쇠고기와 밀가루 등 농산물을 수입하는 반면에 자동차와 휴대폰에서 T-50고등훈련기 까지 팔아 먹으려는 발칙한(!) 식민지 남조선을 해방(=정권타도,체제전복)하기 위해, 통진당(=민노당.정의당) 이석기 RO가 김정은 남침을 유도, 영접하기 위하여 제2전선을 구축, 전쟁물자와 주요시설 파괴 및 후방교란 등 '유격전 방식의 무장투쟁'을 준비 시행하려 했다는 사실에 이르게 되는 것이다.

남조선폭력적화혁명분위기를 조성하고 조건(결정적 시기)을 성숙 시키기 위해서 김정은은 핵전쟁 불바다 위협을 가하고 남한 내 야권 미전향주사파를 중심으로 '종북(진보)적 청년학생과 지식인' 및 '양심적 종교인'을 자처하는 '빨갱이'들은 북괴 노동당의 직접지령과 우회 간접적 선전선동에 의해 '광우병 조작', '세월호 괴담', 국정원 '댓글 소동', '강정마을 구럼비 투쟁' 등 온갖 구실과 꼬투리를 잡아 박근혜정권 타도 자유민주주의체제 전복에 혈안이 되고 있는 것이다.

비근한 예로 23일 있은 민주노총 총파업투쟁에 등장한 핏빛 깃발과 "가자 총파업! 끝내자 박근혜!", "뒤집자! 재벌세상 나쁜 정부", "노동자 민중 하나 되어 박근혜정권 박살내자!"는 등의 섬뜩한 투쟁구호는 소위 민노총의 투쟁이 노동자 권익을 수호하기 위한 투쟁이 아니라 경제투쟁과 정치투쟁, 합법투쟁과 비합법투쟁, 비폭력투쟁과 폭력투쟁을 배합(配合), 비타협폭력투쟁으로 발전시켜 궁극적으로는 정권타도 체제전복에 목적을 두고 있음은 부연 설명을 요하지 않는다.

종북좌파세력이 숭상하는 폭력노선은 김일성이 폭력투쟁에 관하여 "노동계급은 착취계급의 권력기구를 뒤집어 엎고 자기의 정치적 지배를 확립하기 위한 투쟁에서 혁명적 폭력(=무장폭력.무장폭동)이 없이는 승리할 수 없다."고 단언 한 바, 북괴 남침전범국제테러집단이나 남한 내 소위 위수김동 족(族)으로 불리는 종북세력에게서 폭력을 배제하면 그들의 존재의미자체가 소멸된다고 믿는 것이다.

다른 한편으로는 1970년 대 후반부터 해외 친북반한단체 육성에 심혈을 기울여 온 김일성-김정일의 부단한 노력으로 재일조총련 뿐만 아니라 미국과 카나다, 독일과 프랑스 등지 교포 사회에 소수 지만 입북 학습교양세뇌가 된 추종세력을 확보, 난폭한 도살자로 국제형사재판정(ICC)에 서게 된 김정은에 대한 국제사회의 평판을 상쇄키 위해 대한민국과 박근혜정부에 대한 이미지 훼손 공작에 열을 올리면서 이를 친북매체가 인용 보도하는 형식으로 반한 분위기 조성에 광분하고 있다.

이상에서 살펴 본바 한반도(전국적범위)적화통일과 김일성-김정일 주의화를 최종 목적으로 삼는 6.25 남침전범집단 천안함 폭침 테러범은 통일의 대상이 아니라 타도 격멸의 대상이며, 북괴 대남폭력적화통일노선에 동조 추종하는 남한 내 종북세력은 더 이상 타협과 관용의 대상이 아니라 격리처단의 대상임이 분명해졌다.

더구나 "인류 역사상 가장 발달된 사람 중심의 사회인 북한에는 인권문제가 있을 수 없다."고 강변하면서 '인도주의'란 제국주의 침략세력의 '침략무기'라고 둘러대는 원시 야만적 3대 세습 핵무장 폭압살인독재체제를  더 이상 방관 방치 하고서는 종신노예상태에서 맞아 죽고 굶어죽는 2,400만 북한 동포를 살려낼 길이 없을 뿐만 아니라 평화통일을 운위하는 의미도 없다고 해야 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