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혁명처럼, 北도 혁명의 총소리 울려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해혁명처럼, 北도 혁명의 총소리 울려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일성 왕조를 타도하는 혁명의 총소리를 울려야 할 때가 되었다

▲ 중국 문화혁명 때 혁명지지를 위한 여대생 홍위병들이 '혁명무죄! 조반유리!"의 구호를 외치며 행진하고 있다. 나는 北에서 "혁명무죄! 조반유리!를 외치고 행동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뉴스타운

중국 청조(淸朝)의 멸망의 시작인 신해혁명(辛亥革命-1911)이 발생한지 1백년이 지났다. 신해혁명은 중국에 청조 시대를 타도하고 민주공화국을 건설하려는 열혈 혁명가들과 뜻을 함께한 군인들이 목숨을 걸고 혁명의 총소리를 울린 것을 시작으로 2000년간 중국 군주제의 전제정치는 종언을 고하고 중화민국(中華民國)이 등장하게 되었다. 北은 현재 김일성 왕조의 군주제이다. 北도 중국의 신해혁명처럼 군주제인 김일성 왕조를 타도하는 혁명의 총소리를 울려야 할 때가 되었다고 나는 주장한다.

北은 중국과 군사동맹을 맺고 있고, 중국을 모델로 따라 하기를 해오고 있다. 하지만 北은 정치체제만은 중국을 배신하고 있다고 나는 주장한다. 왜냐하면 중국의 최고 지도자인 당주석은 전인대회에서 선출하고 당주석의 임기는 10년으로 해오면서 점차적으로 중화민국의 민주화로 개혁해가고 있는 희망적인 정치체제를 운영하고 있는데, 北은 정반대이다.

北은 민주공화국이라 자칭해 오면서 최고지도자인 수령이요, 국방위원장이요, 대원수는 백두혈통으로 정해져 있다. 그것이 혁명으로 시급히 개혁해야 할 北의 군주제라고 지탄하지 않을 수 없다. 따라서 신해혁명으로 군주제를 혁파한 중국인들이 北의 "백두혈통 어쩌구"하는 北의 군주제에 동맹국으로 지원하고 협조하는 행위는 신해혁명을 성공시킨 혁명가들은 물론 신해혁명에 찬사를 보내는 전체 중국인들에 모욕하는 추악한 정치행위라 지탄하지 않을 수 없다.

재언하여 신해혁명을 중국의 자랑스러운 혁명이라고 자긍심을 갖는 중국인이라면, 北의 악질적인 세습독재체인 군주제를 용인하고 지원해서는 안된다. 중국이 진정 北의 동맹국이라면 인민 누구나 공정한 선거로 정해진 임기의 수령이 되고, 대원수가 되고, 국방위원장이 될 수 있도록 정치제도를 도와 주어야 하는 것이다. 과거 6.25 전쟁 때, 중국의 항미원조군(抗美援朝軍)이 1백만의 사상자를 내면서 北의 인민대중이 아닌 오직 北의 세습독재체제의 구원을 위해 지원했다면, 국제사회가 조소(嘲笑)를 보내고, 특히 하루 속히 군주제의 독재정권에서 해방을 학수고대하는 北의 인민들의 희망을 압살하는 행위와 같다고 규탄하지 않을 수 없다.

중국은 시급히 北의 군주제의 정치제도를 혁명적으로 폐지할 수 있도록 직접 행동해야 한다고 나는 주장한다.

하지만 北의 정치제도를 혁명적으로 개혁할 수 있는 사람들은 이 세상 누구보다 北의 군주제에서 고통속에 신음하는 北의 인민대중이고, 그들이 혁명정신으로 전국적으로 분기(奮起)하여 세습독재체제인 군주제를 타도해야 한다고 나는 주장한다.

나는 엄숙히 北의 인민대중에게 묻는다. 중국인은 신해혁명을 통해서 2000년 군주제를 타도, 폐지하여 인민이 주인이 되는 중화민국이 되었는데, 왜 北의 인민대중은 백두혈통을 주장하며 군주제를 고수하는 北의 세습독재체제를 타도 하지 못하는가? 언제까지 北의 인민대중은 김일성 왕조의 노비(奴婢)적 생활을 할 것인가?

北의 인민대중의 타도대상은 첫째, 백두혈통을 고집하여 주장하며 군주제를 고수하는 김일성 왕조의 세습독재자들이다. 둘째, 세습독재자로부터 김일성 왕조를 보위하는 충성동이를 의미하는 소위 혁명열사들이다. 그들은 3대의 세습독재자로부터 감투와 이익의 단꿀을 받어 처먹는 동물농장의 개 같은 자들이다.

동물농장의 개들은 주인으로부터 맛있는 음식을 얻어 먹는 재미로 양떼들에 사납게 짖어대며 주인의 의도대로 양떼들을 몰고 간다. 때로는 개들은 주인의 의도를 알고 양떼들을 도살장으로 몰고 가는 충성을 바친다. 北의 인민대중은 중국의 신해혁명을 본받아 시급히 혁명의 총성을 울려 세습독재자와 충견 같은 자들의 시대에 종지부를 찍어야 한다고 나는 주장한다.

北의 동물농장의 개 같은 자들보다 더 추악한 자들은 자유대한에 감투쓰고 행복하게 살면서도 北에 부역하는 친북이, 종북이들이다. 이 자들은 北으로부터 돈을 얼마나 받아 처먹고, 성접대를 받았는지는 자세히는 모르나, 무조건 일편단심 北을 위해 견마지로(犬馬之勞)를 바치고 있다.

이자들은 국제사회가 北의 인권과 북핵 해체를 외쳐도 오직 북핵에 찬송가를 보내고, 북핵으로 하루속히 김씨 왕조로 조국통일이 되도록 공작을 쉬지않고 있다. 이자들이 한국의 일부 정치인들이고, 일부 언론인들이고, 일부 종교인들이고, 일부 학자들이고, 일부 노동자들 등이 부단히 "민주화"를 외치며 맹할약을 하고 있다. 북핵이 날아오면 이 자들은 만수무강(萬壽無疆)할 수 있나? 천만에 말씀이다. 북핵이 날아오면 대폭살이 있고, 뒤이어 인민군이 오면 토착 빨갱이들이 합세하여 "제노사이드(대량학살)"가 벌어질 뿐이다. 제노사이드의 근거는 지난 제주 4,3 반란사태, 여순반란사태, 6.25 전쟁 때 인민군과 토착 빨갱이들이 벌인 대학살극이 웅변하고 있다.

北의 정치한계는 동족상잔이 없는 조국평화통일이 아닌 첫째 무력으로 대한민국을 점령하는 것, 둘째, 오리발 작전으로 국민을 기습 학살하는 것이다. 北은 언제나 기습 학살을 하고 나면 으레 한국의 자작극(自作劇), 또는 미군 소행으로 발표하면, 국내 각계각층에서 활동하는 고첩들이 일제히 북의 발표대로 앵무새 같이 복창하여 국민을 의혹의 혼란에 빠지게 한다. 국내 종북이들을 방치하는 한 제2한국전도 국내 종북이들이 유도할 수 있다는 것이 올바른 분석이라 하겠다.

끝으로, 나는 거듭 중국인들은 2000년 군주제를 신해혁명으로 타도, 폐지했다는 것을 강조한다. 北의 인민대중은 반드시 신해혁명을 본받아 실천해야 한다. 백두혈통 어쩌구 하면서 영원히 세습독재체제인 군주제를 하자는 미치갱이 北의 소수자들에 대하여 다수의 北의 인민들은 분연히 봉기하여 혁명의 총성을 울려야 한다고 나는 거듭거듭 주장하는 것이다. 신해혁명 때나, 모택동이 지시한 홍위병의 혁명 때도 중국인들은 단결하여 이렇게 외쳤다. "혁명무죄! 조반유리!" 北의 인민대중도 시급히 "혁명무죄! 조반유리!"를 외쳐야 한다. 나는 시급히 北의 전체 인민대중을 위한 군주제 폐지의 혁명의 총성이 울려야 한다고 北의 인민대중에 거듭 촉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