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곧 증명이자 증거입니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사진은 곧 증명이자 증거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8 광주 북한특수군 광수 사진 비교 분석에 대한 설명

사진은 곧 증명이자 증거입니다. 전세계의 재판정에서 조작되지 않은 사진은 가장 확실한 증거로 채택이 됩니다.

범죄자가 CCTV의 흐릿한 화면에 포착이 되어도 얼굴은 커녕 옷차림과 전체 모습만 가지고도 범인으로 특정하여 처벌합니다. 그만큼 사진이 갖는 증명력의 비중을 높이 평가하기 때문입니다.

흐릿한 CCTV에 나타난 실루엣만 가지고도 범인을 특정하여 증거로 채택이 되는 세상에 하물며 얼굴의 구석구석이 일치하는 동일인의 경우에는 말할 필요도 없이 명백한 증거로 인정하지 않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런데 사이비 애국자들과 제오열선에서 사진의 신빙성에 대해서 이러쿵 저러쿵 하는 말들은 증거를 방해할 목적을 가지고 이간책동을 하는 일고의 고려의 가치도 없는 헛된 요설에 불과한 것입니다.

아무도 그들의 말을 주목하지 않을 것이며 아무도 그들의 말을 귀담아 듣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의 말은 현상을 모면하기 위한 반동술책이라는 것을 모든 사람들이 자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광수들의 이미지 그래픽 분석표에 나타나 있는 빨간선은 가이드 선입니다. 이미지 분석표 상에 그어진 그 빨간 화살표는 일반대중들이 보기에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중 가장 알기 쉬운 몇 몇 포인트를 지시한 일종의 가이드 선입니다.

빨간 화살표를 찍찍 그어서 대강 비슷하게 맞춘 것이 아니라. 수십백가지의 모든 측면에서 분석을 시도합니다.

눈 코 입의 경도 위도상 위치와 거리, 특징점의 형상과 크기와 면적, 경도와 위도 위치거리, 눈 코 입 눈썹 얼굴 이마 인중 앞턱 옆턱 등 얼굴의 모든 각부의 형상 대조, 표정의 변화와 세월의 흔적에 의한 변화된 모습의 일치점과 차이점, 얼굴 전체면 부분각면의 등고선과 등고각, 얼굴 각처에 수백개의 포인트와 면을 잇는 베블각 등등 이외에도 수십수백가지의 측면과 포인트에서 일치점과 차이점을 확인하고 분석에 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분석기법을 훨씬 넘어서는 세계최고수준의 정보기관에서 정보분석팀이 사용하는 절대적인 분석 테크닉을 사용하여 분석합니다.

거기에 더해서 최고의 군사 실행력을 갖춘 몇몇 국가의 대테러방첩정보기관의 요원들이 허가된 작전하에서 적의 우두머리급을 제거(암살 : 그 정보기관은 암살이라는 용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할 때 사용하는 고도의 테크닉을 더해 동일인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 테크닉은 빈라덴을 사살할 때 사용된 적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이 복면에 감추어진 눈 하나와 철모에 덮여 있는 입술선만 가지고도 동일인 여부를 확인 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시스템클럽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곧 5.18 광주 북한특수군의 증명이자 증거입니다. 그 누구도 부인 할 수 없는 명백한 시각적 증거입니다.

당사자인 북한 마저도 부인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부인한다면 곧 사실이 드러날 것이고 그 전쟁범죄의 책임을 져야되기 때문입니다. 해당 당사자인 북한이 그 사진들이 사실과 진실이라는 것을 그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함부로 부인하고 나서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부인하고 나서는 순간, 이어지는 사실증명작업이 전 세계 각국에서 벌어져 마침내 전쟁범죄의 증거가 드러나기 때문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채 긍정도 부인도 하지 않는 정책 (NCND)을 사용하고 비열하게도 가장 반작용이 적은 제오열들을 총동원하여 증거부인술책을 부리고 있는 것입니다.

북한정권의 총동원령에 따라 그 끄나불인 제오열선(위장보수, 위장탈북 등)의 나부랭이들이 제죽을 줄 모르고 나서서 요설로 추악하고 더러운 입들을 마구 놀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곧 다가올 여적재판에서 여적범들과 함께 형장의 이슬로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500만야전군 총사령관 지만원 박사의 전쟁수행전략에 따른 광수작전은 앞으로 더 확실하게 적들을 타도하게 될 것이며, 유엔과 국제사회의 공조로 큰 무력적 힘을 얻게 되어 마침내 북한정권을 붕괴시키고 내부의 적들을 일망타진하여 여적의 재판정에 그들을 세워 법절차에 따라 모두 사형의 선고를 받게 하고, 선고 즉시 지체 없이 사형이 집행되게 할 것입니다. 

박정희 전두환이 김대중의 사형집행을 이행하지 않아 범한 실수를 두번다시 되풀이 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애국 국민들께서는 위기에 처한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500만야전군에 힘을 모아 주시고, 애국기업인들은 그동안 억울하게 갈취당한 협찬금을 더이상 종북여적반역세력들의 협박에 협찬하지 말 것이며, 사이비 애국자들 단체에 기부하지 말 것을 권면합니다.

기부하는 그 자금이 나라를 무너지게 하는 밑거름이 됩니다. 이제는 나라를 지키고 국가를 수호하는 기업호국의 대열에 동참해야 합니다.

협찬세력들이 공갈로 협찬을 요구하면 단호하게 거절하고, 그들의 공갈협박의 증거를 채증하여 즉각 고소해야 합니다. 그들이 약점을 잡아 괴롭히면, 반대로 그들의 약점을 잡아 강한 공격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들은 강자에게 약하고, 약자에 강한 비열한 자들입니다. 

기업인들이 막대한 자금력을 동원하여 강하게 나가면 아무도 도전하지 못합니다. 그들이 더 큰 약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기업호국에 나서야 합니다. 국가수호의 애국 대열에 동참하여 호국기업으로서 기업패밀리와 후손들에게 자랑스러운 애국전통과 호국기업으로 역사에 기록되어 남기를 바랍니다.

애국 국민 여러분들께서는 이제는 알 것입니다. 5.18은 민주화운동이 아니라 대한민국 국가를 전복하기 위해 역적 김대중 일당이 북한정권과 내통하고 일단의 광주시민들이 내응하여, 침투한 적 600여명의 북한특수군이 일으킨 무장폭동이었다는 사실을...

이제는 진실과 사실을 확실하게 안 이상, 적화의 위기에 처한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모두 나서야 합니다. 유권자로서 적화세력 그들에게 더 이상의 법적권한을 갖는 기회를 주어서는 안됩니다. 그들이 기회를 가지게 되면 어느날 갑자기 법을 개정하여 적화통일을 선언하는 대반역을 시도할 것입니다. 그렇게 된다면 남한 국민들의 대학살 홀로코스트가 발생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부모형제 가족과 친지들이 북한정권에 의해 모두 학살되게 될 것입니다.

그 대학살을 막고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과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500만야전군이 홀로 나섰습니다. 국민들을 대신해서 3개의 전선에서 적들을 격파하고 있습니다.

죽기를 두려워하지 않고 전선의 선봉에 서서 대한민국 국가수호와 국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용맹무쌍하게 고군분투하고 있는 500만야전군의 애국적 전쟁수행에 힘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 ⓒ뉴스타운

글 : 시스템클럽 노숙자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