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의 2007년 북한 방문시 반역 발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노무현의 2007년 북한 방문시 반역 발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 후보를 즉각 구속하고 민주통합당은 간판을 내려라

▲ 故노무현 대통령과 민주당 문제인 대선 후보
故노무현 전 대통령이 2007년 10월 이른바 남북정상회담 시 북한 김정일 앞에서 행한 역적발언이 국민적 분노를 폭발시키고 있다.

새누리당 정문헌 의원의 발표에 따르면 “노무현 전 대통령은 2007년 10월 3일 오후 3시 평양의 백화원초대소에서 김정일과 회담을 가졌는데 이 자리에서 노 전 대통령은 “NLL 무력화, 북핵 정당화, 미군철수, 대북지원”등을 김정일에 약속했고, 이 발언 내용은 녹취록이 있다는 것이다. 정 의원이 발표한 문제의 (노 전 대통령)발언내용과 문제점을 살펴보면.

노무현 전 대통령은 “NLL 때문에 골치 아프다. 미국이 땅따먹기 하려고 제멋대로 그은 선이니, 남측은 NLL을 주장하지 않을 것이며 공동 어로활동을 하면 NLL 문제는 자연스럽게 사라질 것이다”라고 했다. 이는 NLL 무력화로 북괴의 남한수역침범을 열어준 이적, 역적행위다.

그러면서 노 전 대통령은 “내가 전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북한이 핵보유를 하려는 것은 정당한 조치라는 논리로 북한 대변인 노릇을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북한이 나 좀 도와 달라”고 했다. 대한민국 대통령이 북한 핵을 정당화시켜 주고, 깡패체제의 대변인 역할을 했었다니, 이런 사실을 자랑하며 북한 김정일에게 읍소하고 나섰으니, 이 얼마나 기가 막힐 노릇인가?

또한 노 전 대통령은 “주한미군 철수와 한반도 통일 등에 대한 김정일의 발언에 동의를 표하고, 대규모 경제지원을 약속했다”니 결국 김정일의 대남적화 야욕과 대한민국 국민들의 안보불감증을 부추긴 셈이다.(“미군을 수도권에서 철수 시키겠다”는 발언도 함)

민족백정 북한 김정일 앞에서 대한민국 대통령이 발언했다는 위의 내용을 보면 우리 귀를 의심할 반역, 이적행위로 현충원에 누워있는 호국영령들이 분기탱천해 벌떡 일어날 위험천만한 발언들이다. 사실이라면 노무현은 전직 대통령은 고사하고 간첩이다.

문제의 발언이 알려진 후 민주통합당은 오히려 “정문헌 의원의 발언이 사실무근”이라고 몰아 부치며 “색깔론”이라 뒤집어씌우는가 하면 정 의원에게 “면책특권 뒤에 숨지 말라”고 적반하장, 조롱까지 했다. 그러면서 “대통령기록관리 법률을 위반했다”고 반발하고 있다.

국법도 국가안보의 상위개념이 될 수 없다. 더구나 이런 말을 한 것이 사실이라면 빨갱이사위 노무현은 더 이상 대한민국 대통령이 아니다. 따라서 대통령이라고 할 수 없는 자가 적대세력의 수장과 나눈 반국가적 밀담은 비망록으로 보호할 필요도 없거니와 국기를 뒤흔들고 국가안보를 해친 발언이니 이는 법을 넘어서라도 즉시 공개해서 엄벌해야 마땅하다.

노무현의 이 같은 만인 공로할 이적 발언록이 불거진 후 새누리당은 국정조사를 요구하고 있다. 하지만 민주통합당은 국정조사를 거부하며, 회담녹취록공개의 불법성만 탓하고, 정 의원을 협박하고 있다. 민주통합당이 정문헌 의원의 발언이 사실무근이라고 단언할 수 있다면 왜 문제의 회담녹취록공개와 국정조사를 거부하는가? 떳떳하다면 국정조사에 당당하게 응하고 녹취록을 공개하도록 의결해야 할 것 아닌가?

노무현의 과거발언을 왈가왈부할 가치도 없지만 노무현 전 대통령도 변호사 시절인 40여 년 전부터 “노동자들이 법을 만들어 간다.”고 선동하며 국법을 무시해 왔다. 노무현의 과거 국법무용론 지론만 따르더라도 노무현의 역적 발언을 법으로 따져서 공개 못할 이유가 없다.

그런데 이 같은 민통당의 오리발 내밀기는 굳이 녹취록을 공개하지 않아도 사실이 입증될 만한 정황이 속속 포착되고 있다. 노 전 대통령은 2007년 10월 남북정상회담에 나서기 직전 이미 “서해 NLL 무력화”에 대한 국정원, 통일부 등의 의견을 물었다고 전해지고 있다.

그리고 남북회담 직후인 11월 1일 민주 평통 연설에서 NLL에 대해 “실질적으로는 거의 아무런 이해관계가 없는 문제를 놓고 괜히 어릴 적 땅따먹기 할 때 땅에 줄 그어놓고 ‘니 땅 내 땅’ 그러는 것과 같다”고 말해 녹취록에 있다는 내용과 유사한 발언을 했다. 이런 정황과 노무현 전 대통령이 빨갱이사위라는 사실만 보더라도 정황증거는 충분하다.

노무현 망언이 사실로 밝혀진다 해도 그는 이미 자살했으니 처벌할 수가 없다. 따라서 이 국기문란 망언은 당시 대통령비서실장(현 민주통합당 대선 후보) 문재인 후보가 책임져야한다. 그럼에도 문재인 후보는 민주통합당의 대선 후보가 돼 전국을 누비고 있다.

따라서 노 전 대통령의 발언이 사실이라면 문재인 후보도 대통령 이적발언을 은폐한 책임을 물어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즉시 구속되어야 마땅하다. 이적행위를 한 빨갱이사위의 후계자가 언감생심 대한민국을 유린한다는 것은 역사와 국가정의가 용납해선 아니 되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문 후보는 지난 12일 가당찮게 군복을 입고 군부대를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만약 (정 의원 발언이) 사실이라면 제가 책임지겠다.”며 “돌아가신 노무현 대통령을 대신해 제가 사과드리겠다. 대통령 후보로서 저의 잘못임을 인정하고 그 토대 위에서 국민들로부터 평가 받겠다”고 말했는데 “평가 받겠다”는 말은 대선 후보직을 계속 유지하겠다는 말이다.

문재인 후보가 국민들이 보는 앞에서 군복을 입고 떠벌였는데 자신이 모셨던 대통령이 적대세력의 수장 앞에서 비굴한 반역망언을 일삼았는데 문재인 후보가 군복을 입는 것이 부끄럽지 않던가? 따져보자 대통령, 대선 후보, 국회의원, 제1야당이 이 지경인데 왜 우리 젊은이들이 2년여 동안 군대를 가야하며 연간 수십조 원의 혈세를 국방비로 낭비해야 하는가?

문 후보는 당시 비서실장으로서 회담준비와 회담비망록을 인지했을 터인데 “만약”이라니, 국민 평가를 받겠다니, 이 말은 역사, 국기, 국민을 우롱하는 것이다. 문 후보는 아직도 노무현 역적 망언의 심각성을 전혀 깨닫지 못하고 있다. “사과하겠다, 국민들의 평가를 받겠다.”는 말만 있을 뿐 어떻게 책임지겠다는 말이 없다. 대통령이 NLL 무력화, 북한 핵 인정, 북한 대변인 역할, 미군철수 주장을 했다는 막중한 상황을 두고 사과 한마디로 얼렁뚱당 넘어가려는가?

이 같은 정국에서도 특정언론, 청년층, 일부 노동단체, 고첩 교수, 특정지역주민들이 척결의 대상인 빨갱이사위 비서실장을 더 이상 용서 한다면 이는 국가안보를 위태롭게 만드는 공동반역행위다. 이 대명천지에 김대중(DJ), 노무현에게 두 번이나 감쪽같이 속았으면 됐지 빨갱이사위 계승자에게 또 속을 수는 없지 않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대순 2012-10-15 17:34:21
시원하다. 통쾌하다. 정확히 맞는 말만 했다. 뉴스타운 화이팅!!

혁명가 2012-10-15 11:04:48
이런 자들과 한 하늘 아래서 호흡하며 산다는것이 서글픈 일이다 하여튼 이런 수구꼴통들이 존재하는 한 통일은 요원하다 남한 내부에서 좌우로 나뉘어 국력과 국부는 소모되어 남한 내부에서조차 갈등과 반목으로 국론이 분열되는 불행한 역사가 계속 이어지리라 생각한다 해방후 70여년 오랬동안 너무도 오랬동안 민족의 운명이 바람앞에 등불처럼 위기와 고난의 연속이었는데 끊임없이 이어지리라

서민 2012-10-15 01:04:27
문재인 후보 구속하라!!!
정답이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