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노무현정권 사찰(500건)피해자!
스크롤 이동 상태바
나는 노무현정권 사찰(500건)피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통합당 문재인 고문, 한명숙 대표 말장난 하지마소

 
   
  ▲ 민통당 문재인 고문, 한명숙 대표
ⓒ 뉴스타운
 
 

총리실 장진수 전 주무관의 폭로(민주통합당 사주의혹도 있음)를 기폭제로 총리실의 “민간인 사찰” 문제가 지난해부터 도마에 오르더니 선거정국까지 끌고 왔다. 급기야 3월30일 KBS노조는 “MB정부가 2,600여건의 사찰을 했다”고 구체적 수치를 들어 폭로하고 이를 받아 통합민주당과 동일성향의 매체가 청와대와 새누리당에 파상공세를 이어갔다. 그러자 청와대가 직접 나서 “그중 80%이상은 노무현정권기에 사찰이 이뤄진 것”이라고 반박했다.

그러자 문재인 민주통합당 상임고문이 트위터를 통해 “참여정부 때 총리실에 조사심의관실이 있었다, 공직기강감찰기구였다, MB정부 초에 작은 정부한다며 없앴다가 촛불집회에 공직자까지 참여하는 걸 보고서 공직윤리지원관실로 확대됐다, 그런 연유로 파일에 조사심의관실시기 기록이 남았다면 당연히 참여정부 때 기록, 물론 공직기강 목적의 적법한 감찰기록, 그걸 두고 참여정부 때 한 게 80%라는 등 불법사찰을 물타기하다니 MB 청와대 참 나쁘다. 비열하다”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청와대 주장에 대해) “그야말로 막가자는 것, 불법사찰 전체 문건, 한 장도 남김없이 다 공개하십시오. 어떻게 뒷감당할지 보겠다”고 협박했다.

이 같은 문재인 상임고문(부산 사상구 총선출마)의 트위터 글을 재단해 보자.

첫째, 노무현정권 시절 총리실에 공직자사찰팀이 있었고, 사찰자료를 작성했었다는 것이다.

둘째 ,노무현정권때 기록이 모두 적법한 감찰기록인지는 한건도 남김없이 공개해야 판단된다.

셋째, KBS노조가 발표한 사찰건수에는 노무현정권기록이 다수 포함된 것을 인정한 셈이다.

넷째, 촛불집회에 공직자들이 다수 참여했었다는 것을 미루어 짐작케 하는 것이다.

다섯째, “뒷감당” 운운한 것은 자신들의 “권력장악을 기정 사실화, 자신했다”고 볼 수 있다.

민주당통합당 한명숙 대표, KBS 새노조, 친북좌파매체들이 “불법사찰은 MB정권의 전유물, 노무현정권은 불법사찰이 없었다”고 합창하고 문재인 상임고문도 말장난 수준의 글을 올리고 있는데 정말 노무현정권이 사찰을 하지 않았던가? 천만에 말씀, 전혀 그렇지 않다. DJ, 노무현정권기에 반대세력에 대한 조직적 탄압, 사찰이 횡횡했으나 은폐되고 있을 뿐이다.

김대중정권기에 국정원의 대북공안시스템을 파탄내기 위한 대대적인 강제퇴직조치, 그리고 정치, 사정기관, 공직, 경제, 사회문화 등 각계각층에 김대중 우호세력, 특정인맥을 심고 반대세력을 탄압하기 위한 극단적 사찰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자행된 것은 공공연한 비밀이다.

그리고 노무현정권 시절 친노인사중심의 사이버수사대가 만들어 졌다. 이 수사대는 2003년부터 사이버내 반노세력의 글(민간인)들을 샅샅이 검색, 사찰해서 “선거법 위반” 이라는 굴레를 씌워 처벌했다. 필자는 조선일보 홈페이지 독자마당 게시판에 김대중, 노무현, 열린우리당 의원들을 비판한 글을 게재했다고 해서 서울 중부경찰서 사이버수사대가 필자의 500여개 댓글을 모두 검색 선거법위반으로 긴급체포, 구속되고 공직에서 쫒겨난 대표적 케이스다.

또한 노무현 집권 이래 공안기관은 보수단체, 인사들을 철저하게 미행, 감시, 탄압했으며 전담팀도 가동했다. 2005년도 반국가단체들이 인천 맥아더장군 동상을 강제철거하겠다고 밧줄을 들고 설친 적이 있다. 그런데 경찰은 이를 막으려는 보수단체를 강제해산 시키고 심지어 필자의 목을 조르기까지 했다. 또한 2005년도 북측 인사들의 현충원 난입을 반대하는 보수단체회원들을 경찰이 경찰차로 강제 납치해 다리밑으로 끌고 가 감금한 적도 있다. 그뿐인가? 남북축구를 한 상암경기장에 태극기를 들고 들어가는 시민과 단체들을 강제연행하거나 태극기를 빼앗은 적도 있다. 이렇게 노무현정권은 잡으라는 반국가단체, 간첩들은 잡지 않고 이들과 싸우는 보수단체, 애국세력, 우국인사들 죽이기에 몰두했던 것이다.

그럼에도 민주통합당 한명숙 대표, 문재인 상임고문, 통합진보당, KBS 새노조, 친북좌파매체 등이 그동안 MB정권내 민간인사찰만을 물고 늘어지는 것을 보면서 정말 저들에게 일말의 양심이 남아 있는지, 민주세력을 자처할 수 있는지, 인권을 강조할 여력이 있는지 묻지 않을 수 없다.

지난해부터 언론매체 등에 의해 총리실 공직윤리지원관실의 “민간인 사찰문제”가 대두될 때 필자는 “김대중 노무현정권때는 이보다 더한 사찰, 감시, 미행, 폭행, 탄압이 있었는데 왜 MB정부와 한나라당이 저렇게 당하고만 있는가?”라고 참으로 한심한 생각이 들었다.

노무현정권기의 공안당국(국정원, 검찰, 경찰)이 대한민국 국체와 정체성을 수호하려는 우국세력들을 기획탄압한 정황과 서류 등이 이들 기관에 남아 있거나 다량으로 숨겨져 있을 수 있다. 특히 필자를 긴급체포한 서울 중부경찰서 사이버 수사대원들이 현직에 있을 것이다.

따라서 MB정권과 새누리당은 즉시 김대중, 노무현정권의 보수단체 인사들에 대한 집중사찰, 탄압 자료들과 노무현정권기 사찰로 인해 피해를 본 사람들을 모집해 종북, 친북, 좌파 정치세력의 말도 안 되는 공세에 철저하게 대응하기를 바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