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 깡통 셀프 추대 '굿' 7차 당대회
스크롤 이동 상태바
빈 깡통 셀프 추대 '굿' 7차 당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당한 핵 보검 타령, 5개년 경제개발전략, 도발위협과 위장평화공세

▲ ⓒ뉴스타운

6차 당대회 이후 36년 만인 지난 6일 개최된 7차 당대회가 9일 막을 내렸다. 김정은이 무려 3시간에 걸쳐 고장 난 레코드처럼 김일성의 잠꼬대를 되풀이 하면서 핵보유국 선언과 함께 '경제-핵병진 노선'을 재확인하고 67년 전 1949년 6월 30일 남북노동당이 합당 노동당으로 출범 당시 김일성이 썼던 '당위원장'이라는 낡은 감투를 김정은에게 씌워주기 위해 벌인 초라한 '집안 굿'임이 드러났다.

김정은이 뜻도 모르고 조연준 등이 적어 준대로 읽어 내려 간 총화보고서 내용을 이의 없이 추인한 결정서를 통해서 김일성과 김정일을 영원한 수령으로, 김정은 영도를 따라 "온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化와 조국통일 위업을 앞당겨 나갈 것"을 결의 하면서 사회주의강국, 경제강국, 과학기술강국, 문화강국을 만들겠다며 국가경제발전 5개년 전략(2016~2020)을 표방하는 것으로 그친 대회 였다.

대남공작 측면에서는 김일성이 44년 전에 주장한 조국통일3대원칙, 고려연방제, 민족대단결 10대강령을 조국통일 3대헌장으로 삼아 이를 실현키 위한 방안으로 김정일이 주장한 민족대단결 5대 방침에 따라 6.15공동 선언과 10.4선언 실천 등을 통해서 조국통일의 대통로를 열어 나가자고 맥 빠진 주장만 하였다.

김정은은 군사적 긴장상태를 완화하기 위해서 남북군사당국 사이 대화와 협상을 하자면서도 '남조선당국'은 대미사대근성 및 대미굴종정책과 결별하는 용단을 내리라고 강변하면서 "천만부당한 제도통일을 고집하면서 끝끝내 전쟁의 길을 택한다면 정의의 통일대전으로 반통일세력을 무자비하게 쓸어버릴 것"이라고 위협하면서 무력적화 야욕을 드러 내기도 했다.

남북이 "통일의 동반자로 서로 존중하고 협력해 나가자면서 상대방을 자극하는 적대행위를 중지해야 한다."며 아군의 비무장지대 심리전 방송과 삐라 살포를 비롯하여 상대방을 자극하고 비방 중상하는 일체의 적대행위를 중단하라는 요구도 했다.

김정은은 우리 당국에게 남북 간 화해와 단합에 저촉되는 각종 법률적 제도적 장치(국가보안법, 5.24 조치 등)철폐와 6.15와 10.4 실천 조치를 취하라며 "민족적화해와 단합, 통일을 위하여 노력하는 사람(간첩과 종북반역공안사범)들을 이적과 종북으로 몰아 부당하게 박해하고 탄압하지 말아야 하며 그들의 의로운 활동을 존중하고 장려하여야 할 것"을 요구하는 등 내정간섭 발언까지 자행했다.

더욱 가증스러운 것은 김정은이 상대방을 자극하고 비방중상하는 일체의 적대행위를 중단하자면서 남북대화와 협력을 강조하기 직전인 5일 천안함 폭침 및 목함지뢰 도발 주범 김영철은 "박근혜 패당은 더 이상 민족공동의 보검인 우리의 핵 억제력에 대해 함부로 짖어대지 말아야 한다."고 통일전선부대 남모략선전선동기구인 조국평화통일위원회(조평통)대변인 담화를 발표하는 이중적이고 비열한 작태를 보였다.

조평통 담화문은 최근 박근혜 대통령이 "굳건한 안보와 강력한 제재로 북핵 포기를 관철하기 위하여 창조적 해법을 찾겠다."고 한데 대하여 예의 핵 보검 타령을 장황하게 늘어 놓으면서 박근혜 대통령 실명을 거론, "박근혜 패당, 박근혜년, 박근혜 역적패당" 등 저속하고 비열한 표현으로 극도의 적대감과 증오심을 드러내는 악랄하고도 병적인 발작 증세를 보인 것이다.

7차 당대회를 통해서 우리가 주목해야 할 것은 천안함 폭침, 연평도 포격, DDOS 공격, 소니사 해킹, 목함지뢰 도발 등을 기획하고 실행한 테러주범 김영철(통일전선부장/전정찰총국장)이 7차 당대회 대표자 39명 중 17번 째, 대표 토론자 22명 중 14번 째, 정치국원19명 중 12번째, 신설 된 당정무국 부위원장 9명 중 8번째로 선임 됐으며, 129명의 당중앙위원에도 피선되는 등 김정은의 측근으로 부상했다는 사실이다.

대남도발과 국제테러 주범 김영철이 당 통일전선공작부장으로서 대남공작을 주도하고 당정치국과 당정무국 등 김정은 측근 실세로서 강경한 대남도발과 간교한 위장평화공세 및 악랄한 대남모략선전선동과 통일전선부산하 반제민전 등을 동원하여 남남갈등과 혼란조성에 광분 할 것이란 사실에 경각심을 가져야 할 것이다.

그런 한편, 북한 7차 당대회가 진행 되는 동안 국내에서는, 더민주 원내대표로 선출 된 우상호가 북핵과 인권에 대해서는 할 말은 하겠다면서 김정은의 대화 타령에 화답이라도 하려는 듯 6일 "국회가 주도해 대화문 열 것"이라는 월권적 발언을 하고 개성공단비대위(대표 정기섭)는 9일 개성공단전면중단 조치가 헌법에 위배 된다며 헌법소원을 내는 등 야권과 재야가 심상 찮은 움직임을 보이기 시작 됐다.

우상호가 진정으로 김정은에게 할 말은 하겠다면, 대화 타령에 앞서서 통일전선부와 조평통의 악마성. 야만성.이중성을 성토하고 천안함 폭침과 목함지뢰 도발 주범 김영철을 우리 법정에 세울 수 있도록 범죄인 인도를 요구하는 게 먼저일 것이다.

여기에서 명백히 해 둘 것은 전쟁과 평화를 결정하는 것은 대한민국 헌법 제4조 평화통일 조항과 제66조 대통령 책무에 명시된 국가원수이자, 국군통수권자로서 대통령의 고유 책무이자 권한이라는 점이다. 일개 야당 원내대표 에 불과한 우상호가 남북 대화를 주도하겠다는 것은 좋게 보면 오버질이며 나쁘게 보면 대통령의 고유책무와 권한을 침해하는 형법 제91조 국헌문란(國憲紊亂) 죄에 해당 할 것이다.

박근혜 대통령에게 욕.악담.저주 퍼붓기를 '업'으로 삼고 있는 북한 통일전선공작부장 김영철의 조평통 담화에 대하여 국회질의 석상에서 김정은에게 예의를 갖추라고 통일부장관에게 호통치던 沈某의 생각은 어떤지 궁금한 것은 나만 그런 걸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