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경호실과 경찰청장은 즉시 발포를 예고하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청와대 경호실과 경찰청장은 즉시 발포를 예고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2일 광화문 대규모 집회, 제2의 5.18 될 수 있다

▲ ⓒ뉴스타운

지난 4월 24-25일 집회는 당국에 '평화 시위'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주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유화 제스처였다. 이런 속임수의 작전을 놓고 조선일보 등 많은 매체들이 이를 희망적인 징후로 받아들여 당국과 국민들에 안도감을 갖도록 하는 사설들을 썼다.  

5월 1-2일 대규모 집회, 제2의 5.18 될 수 있다

하지만 본격적인 황산벌 전투는 5월 1일부터 광화문광장에서 시작되는 대규모 밤샘 시위일 것이다. 북한은 개성공단 근로자 임금을 5.18% 강제로 인상했다. 이는 암호일 것이다. 그리고 문재인은 제2의 5.18을 예고 했다. 이번 노동절 시위 주최측도 이를 예고 했다.  

노동절 주최측은 '도저히 수용할 수 없는 억지 주장'을 했다. '상대가 도저히 수용할 수 없는 억지 주장'을 내거는 것은 과거에 도산(도시산업선교회)이 길러낸 위장취업자들이 기업에 나가 노동자들을 포섭한 후 기업에 던지는 선전포고 였다. 이런 주장은 기업과 어떤 문제를 논리적으로 해결하려는 주장이 아니라, 극단적인 물리적 결투를 이끌어 내기 위한 전투 나팔이었다. 이는 모든 좌익들이 기업이나 정부를 상대로 펼치는 시위와 폭동에서 밟는 수순이 돼왔다.  

이번 노동절 시위에서 주최측이 내건 '상대가 도저히 수용할 수 없는 억지 주장'은 이렇다.  

"대통령이 돌아오면 직접 답을 듣겠다."  

"정부의 개 노릇을 하고 있는 깡패 경찰이 우리를 막는다고 해서 행동을 멈출 수가 없다."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 떳떳한 부모가 될 수 있도록 차벽, 청와대를 넘어 박 대통령 면전에서 답을 받겠다." 

이는 상대가 도저히 수용할 수 없는 억지 주장임과 동시에 본격적인 물리적 충돌을 자아내고야 말겠다는 선전포고다. 청와대 구역은 가장 예민한 '특별경비구역'이다. 그 구역을 물리력으로 침범하면 발포를 할 수밖에 없고 또 발포 하도록 규정되어 있을 것이다.  

이번 충돌 작전의 목적

이번 작전의 목적은 시체를 만들어 내고, 그 시체를 빌미로 하여 박근혜를 사람 죽이는 독재자로 부각함으로써 박근혜에 대한 여론을 극적으로 악화시키려는 것이라고 짐작 된다. 만일 5.18때 처럼 북괴특수군 수준의 암약자들이 개입한다면, 그들은 시위를 매우 다이나믹하게 운영하여 경찰들을 현혹시킬 것이고, 이것이 숨어 있는 청와대 스나이퍼들의 눈에 위험하다고 판단될 경우, 그 즉시 사상자는 생겨나게 돼 있다.  

그러면 암약자들은 이때를 기다렸다가 시위대를 향해 발포를 할 것이다. 그리고는 이 주검들이 청와대의 소행 이라는 유언비어를 확산할 것이고, 80%가 빨갱이라는 기자들은 그런 유언비어를 과대포장해서 보도할 것이다. "청와대를 향해 접근 좀 했다고 해서 총까지 쏘아 사람을 죽이느냐" 이런 여론이 확산 되면 전국이 뒤끓을 것이다. 진실은 오랫동안 밝혀지지 않고, 국민 여론은 삽시간에 언론선동에 놀아날 것이다. 이는 그야말로 박근혜에게 치명적인 순간이 될 수 있다.  

청와대와 경찰은 지금 즉시 발포를 사전 경고 하라 

"청와대를 향해 접근 좀 했다고 해서 총까지 쏘아 사람을 죽이느냐" 이런 여론이 가장 무서운 여론이다. 따라서 경호실 또는 경찰청은 국민에게 먼저 호소해야 한다. 청와대라는 특별경비구역을 지키기 위한 발포 조건을 미리 공지하고, 이번 시위에서 만일 이 규정을 어기는 시위자들이 있다면 부득이하게 발포를 받게 될 것이라는 사실을 공지하고, 이런 불상사가 절대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시위자들에게 당부하고 경고해야 할 것이다. 그래야만 국민은 불상사가 발생하더라도 빨갱이들의 선동에 놀아나지 않게 될 것이다.

경찰은 북괴가 전문 시위꾼들에 교육 시킨
역포위 또는 부분포위에 걸리지 않도록 작전을 짜야 한다

또한 경찰은 전문 시위꾼들의 부분포위 전술을 늘 경계해야 한다. 시위대는 언제나 한 지점에서의 수적 우세를 이용하여 그 포인트에서 수적으로 열세한 경찰 병력을 부분 포위하여 매타작을 가할 수 있다. 이런 매를 맞으면 치명적인 상태가 될 수 있다. 북괴가 남한 시위꾼들에 교육시킨 이런 작전을 북괴는 '역포위'라 부른다.

목적 달성이 늦어지면 이번 시위는 5월 18일까지 연장되는 지구전으로 갈 수 있을 것이다. 

www.systemclub.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 2015-04-28 08:32:42
지켜보겠다! 공권력이 얼마나 한심하고 무능하고 겁이 많은지!! 지금부터는 금수와도 같은 폭동단을 한 방에 조질 수 있도록 강한 공권력을 행사해야 한다. 폭력경찰이라 헛소리해대는 놈부터 잡아들여라! 불순분자들을 탄압하는 본연의 힘을 보여줘라!!

5.18 2015-04-27 20:17:00
왜 자꾸 청와대로 가려고 할까?
대통령이 나와서 환대라도 할것같나?
사과라도 할것같나?

상식이 있다면 누구나 짐작하듯 국가 1급 경비시설에 대규모 시위대를 몰고가서 경비병력으로 하여금 총기사용을 유도하는 것으로 밖에 해석이 안된다.
그리하여 총상자를 발생시켜 또 다른 419나 518을 획책하고 있는 것이다.
소름이 끼친다........


청와대 경비책임자는 미리 발표하라
장관이나 총리도 소정의 절차없이 접근하면 안되는 곳 이라고 !
절차없이 접근하면 법령에 의거해 총기사용이 불가피한 곳 이라고 !
국가의 뇌수가 있는곳에 좀비들을 앞세워 시체놀이를 시도 하는 무리들 !
바로 대한민국의 반역자요 종북의 실체이다.
공안당국은 5월1일로 예정된 모든 서울시내 시위를 원천봉쇄하기를 바란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