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냥이도 믿고 가는 ‘제10회 펫케어페스티벌’ 라인업 4차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댕냥이도 믿고 가는 ‘제10회 펫케어페스티벌’ 라인업 4차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펫케어 제공)
(사진: 펫케어 제공)

오는 4월 6일 일산 벨라시타에서 개최되는 ‘제10회 펫케어페스티벌’ 라인업 3차에 공개된 브랜드는 투스투스, 펫츠앤미, 모아, 근우무역, 호놀룰루랄라, 퍼피프렌즈, 피치앤코, 호아, 건강백서, 해리스펫, 바르다펫, 실리블, 멍뭉스, 아지&냥이, 암미, 하늘풍선파티 등이다.

투스투스는 반려동물과 소통하고 교감을 할 수 있도록 실용성과 편리함 그리고 디자인을 담은 브랜드이다. 활동성이 많은 강아지들이 불편하지 앉게, 그리고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을 추구한다. 전 상품 최대 30%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펫츠앤미는 귀엽고 유니크한 강아지, 고양이 의류 브랜드다. 유치원스카프, 뜨개모자 등 특색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치원스카프, 명문고스카프, 봄 신상 의류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아는 수입 탈취제 ‘Fresh wave’와 F5 살균소독제 그리고 유니크한 펫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편집 브랜드로 탈취제와 살균제 할인 행사, 신제품 라벤더향 첫 행사를 진행한다.

근우무역은 간식, 패드, 물병, 장난감이 대표이벤트 상품이며, 전국 최저가로 판매한다(300그램간식 5봉 만원, 100매패드 6천원, 8천원, 대형패드 7천원, 9천원, 물병 만원).

호놀룰루랄라는 모든 반려동물들의 견생(묘생)이 가족 곁에서 평생 룰루랄라 신나고 아름답게 빛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작은 것부터 차근차근 마음을 담아 디자인하는 브랜드이다. 펫케어 전 품목 10~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피프렌즈는 반려동물 패션과 반려동물 아트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콜라보된 브랜드이다. 반려동물과 항상 함께 한다는 의미를 두어 퍼피프렌즈라는 상호를 사용하게 되었으며, 톡톡 튀고 귀여운 패션 아이템들과 100% 수제로 제작되는 반려동물 초상화까지 만날 수 있다. 퍼피프렌즈 부스 현장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퍼피프렌즈 #몽스반하다 #아트프렌즈)로 업로드 시 100% 선물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치앤코는 반려동물의 입장에서 바라본 제품(고급목줄 하네스)을 디자인하는 브랜드이다. 전 제품은 일본 오리지널 ‘울트라스웨이드’이며 스와로브스키만을 사용해 제작한다. 30% 할인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아는 코가 예민한 동물들에게 자극적이지 않은 무향, 19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KFDA, FDA 인가받은 안전한 물질, 물 성분 99.9%로 구성된 반려동물 주변 살균, 탈취수 브랜드이다. 30% 할인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말 못하는 반려견이기에 견종별, 피부상태별, 건강상태별까지 고려하여 꾸준히 제품을 업그레이드 함과 동시에 세분화하여 작은 부분까지 만족시키는 사료 브랜드이다.

프로산책러의 선택, 반려견 유모차 브랜드 해리스펫의 견모차는 물론 집에서도 놀이터에서도 쉽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유모차라이너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준다.

바르다펫은 가장 기본부터 바르고 정직한 애견수제간식 브랜드로 전 품목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리블은 100% 실리콘으로 무독성 피부 용품을 만들며, 이를 통해 실생활에서의 위생적이고 건강한 피부 환경을 목표로 한다. 실리블의 제품은 신소재 전문 기업 대양실업(Since 1994)에서 직접 핸드메이드로 만들어 내는 브랜드이다. 제품 구매 후, SNS에 제품 사진과 함께 해쉬태그 #클렌징 #실리콘퍼프 #실리블이 포함된 태그를 올리면 기존에 판매중인 벨리&힙 중 랜덤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멍뭉스는 독특하고 개성 있는 반려동물 용품을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업체이다. 빵냥이 1+1 이벤트(빵냥이 하우스 구매하면 빵냥이 식빵 방석 무료 증정), 반려동물 용품을 샀더니 강아지(고양이)를 주네요(구매 고객 전원 리얼 펫 차량용 탈취제 인형 증정), 대왕 빵냥이 사진 콘테스트(@meongmoongs 팔로우, 반려견/묘와 함께 대왕 빵냥이 사진 찍고 인스타 업로드, 피드에 참여 댓글 달면 완료, 참여고객 전원 빵냥이 방석 무료증정, 콘테스트 우승자 빵냥이 하우스 무료증정) 등을 진행한다.

아지&냥이는 특허 받은 공법으로 만든 100% 국내산 원료 건강한 수제간식, 사료, 유산균 등 다양한 건강 먹거리 전문 브랜드이다. 수제간식 50% 세일, 위시본 사료 샘플 증정, 원미닛펫 유산균 증정,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반려동물 의류, 스카프, 케이프, 모자 등을 제작하며 아동복에 사용되는 원단, 러블리한 디자인 등이 특징인 국내자체제작 원피스드레스 전문샵이다. 펫케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 제품들을 따로 준비했으며 신상 10% 할인을 진행한다.

하늘풍선파티는 풍선, 파티소품, 파티데코 등 파티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