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컴퓨터, 제 2차 전문 CS교육강연 가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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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컴퓨터, 제 2차 전문 CS교육강연 가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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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직원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

^^^▲ 제 2차 글로벌컴퓨터 CS교육 현장지난 18일 대전시 중구 선화동 교보빌딩 10층 대강당에서 유병삼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 이수호^^^
(주)아이티엔씨21(http://www.itnc21.co.kr, 대표 유병삼)는 지난 18일 (수)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대전시 중구 선화동 교보빌딩 10층 대강당에서 "마음을 전하는 고객서비스"라는 주제로 글로벌컴퓨터 CS교육을 개최하였다.

고객상담 강화를 통하여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제공이 집중 논의된 이날 교육에서는 유병삼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 교육에 참여하고 있는 임직원들정형화된 강연에서 벗어나 직접 몸으로 느끼고 체득하는 프로그램으로 참여한 임직원들 모두 즐겁게 임하고 있다.
ⓒ 이수호^^^
강연을 맡은 교보생명의 지창휴 CS컨설턴트는 ▲행동이 변하는 서비스 마인드▲고객지향적 친절 길라잡이▲조직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실제 전화응대 상황 모니터링은 물론, 레크레이션과 설문지 작성 및 온몸으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의 교육장을 가졌다.

"99%의 생각보다 1%의 실천이 중요함"을 언급하며 "서비스 마인드의 변화가 곧 태도의 변화로 직결되는 것이 곧 CS이므로 미인대칭(미소짓고, 인사하고, 대화하고, 칭찬하자)을 골자로 꾸준히 실천해 나갈것을 힘주어 말했다.

^^^▲ (주)아이티엔씨21 유병삼 대표이사(좌)와 강연을 맡은 지창휴 CS컨설턴트(우)
ⓒ 이수호^^^
총평에 나선 유병삼 대표이사는 "심층적 CS교육을 통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함이 이번 교육의 가장 중요한 목표"라고 언급하고 "고객과의 상담과정에 여러가지 성향의 고객을 비대면적으로 대하기 때문에 짧은 시간 내에 고객의 심리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설득시키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닐것"이라면서 "매년 갖는 유익한 교육을 통하여 마음을 전하는 고객감동 서비스 창출에 주력해달라"고 전했다.

또한 "교육을 통해 스스로를 바꾸는 계기가 됨은 물론 더 나아가 새로운 각오로 회사를 바꾸어나갈 구성원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주)아이티엔씨21의 대표브랜드인 글로벌컴퓨터는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삼성 LG 등과 어깨를 견줄 브랜드 PC로의 런칭을 앞두고 각 입점몰별 회선을 대폭 증설하여 전문 콜센터 서비스를 본격화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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