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2차 글로벌컴퓨터 CS교육 현장지난 18일 대전시 중구 선화동 교보빌딩 10층 대강당에서 유병삼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 이수호^^^ | ||
고객상담 강화를 통하여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제공이 집중 논의된 이날 교육에서는 유병삼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 교육에 참여하고 있는 임직원들정형화된 강연에서 벗어나 직접 몸으로 느끼고 체득하는 프로그램으로 참여한 임직원들 모두 즐겁게 임하고 있다. ⓒ 이수호^^^ | ||
"99%의 생각보다 1%의 실천이 중요함"을 언급하며 "서비스 마인드의 변화가 곧 태도의 변화로 직결되는 것이 곧 CS이므로 미인대칭(미소짓고, 인사하고, 대화하고, 칭찬하자)을 골자로 꾸준히 실천해 나갈것을 힘주어 말했다.
^^^▲ (주)아이티엔씨21 유병삼 대표이사(좌)와 강연을 맡은 지창휴 CS컨설턴트(우) ⓒ 이수호^^^ | ||
또한 "교육을 통해 스스로를 바꾸는 계기가 됨은 물론 더 나아가 새로운 각오로 회사를 바꾸어나갈 구성원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주)아이티엔씨21의 대표브랜드인 글로벌컴퓨터는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삼성 LG 등과 어깨를 견줄 브랜드 PC로의 런칭을 앞두고 각 입점몰별 회선을 대폭 증설하여 전문 콜센터 서비스를 본격화했다고 밝혔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