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초 일류 선진 통일한국을 건설합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세계 초 일류 선진 통일한국을 건설합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이 나아가야 할 목표와 방향인 '5사 10덕' 정신을 실천합시다!

▲ 자유민주평화통일연합 회장, 전) 국군기무사령관 육군중장 허평환 ⓒ뉴스타운

대한민국 국민들이여!

우리는 그 동안 일제를 몰아내고 광복을 되찾았습니다. 자유 정의 평등을 가치로 하는 자유대한민국을 건국했습니다. 북한의 6.25남침에서 자유대한민국을 지켜냈습니다. 국민 소득 60불이라는 지구상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에서 국민소득 2만5천불 세계 10대 경제대국을 건설했습니다. 공명정대한 선거를 통하여 권력이 창출되는 민주화도 이루었습니다. 이제 남북통일을 이루고 세계 초 일류 선진 통일한국을 건설하여 우리와 우리의 후손들이 영원히 행복하게 잘 살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지금 우리 대한민국은 안보 위기, 경제 위기, 정체성 위기, 도덕성 위기에 처하여 총체적 난국에 처해있습니다. 이대로 가면 또다시 동족상쟁의 전쟁을 하거나 북한에게 적화통일 되거나 주변 강국에게 나라를 빼앗기고 우리와 우리의 후손들이 비참하게 살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 안보 위기 실상

북한은 수십 년 전에 이미 무력통일 준비를 끝냈다. 마지막 전쟁준비를 위해 핵무기와 장거리 미사일을 개발하고 있으며, 4차 핵실험과 장거리 미사일 발사로 긴장이 고조되고 있어 언제 전쟁이 날지 모르는 긴박한 상황 속에서 살고 있는 실태다.

* 경제 위기 실상

국가, 기업, 개인 부채가 각기 1,000조를 넘었고 그 부채 증가율이 년 25%이상이다. 경제 성장률이 년 3%미만의 저성장이 지속되고 수출도 둔화되고 있으며, 청년 실업자가100만 이고 국민의70%가 저소득층으로 전락했고, 내수시장 마저 얼어붙고 있어 서민이 살기 힘들고 청소년들이 절망하고 있는 실태다.

* 정체성 위기 실상

일 만년의 위대한 우리 민족 고대 역사는 중국 사대사관과 일제 식민사관으로 축소 왜곡 비하되어 있고 민족이라는 단어를 잊어버렸다.

근 현대사는 북한 김일성사관으로 오염되어 대한민국을 태어 나서는 안 되는 재수 없는 나라로, 대한민국을 건국한 이승만 대통령을 민족분단자로, 대한민국을 미국식지로 인식하고 있다. 한미동맹 파기하고 주한미군 철수시키고 국가보안법 폐기하고 남북 양 체제를 서로 인정하는 연방제통일을 하자고 주장하고 이를 지지하는 국민이 증가하고 있다. 반공 교육이 실종되어 국민의 반공의식을 올바로 잡을 수 없고 간첩을 식별하고 검거하는 것이 불가한 실태다.

* 도덕성 위기 실상

충(忠), 효(孝), 예(禮), 의(義)라는 우리의 전통 윤리가 실종되고 인륜 도덕이 무너지고, 아비가 자식을 죽이고 자식이 아비를 죽이며 부부가 서로를 죽이는 극단적 나라가 되어 간다. 돈과 자기만 아는 극단적 이기주의가 팽배하고 있다. 열심히 일하고 알뜰히 저축하여 잘살 생각을 하지 않고 공짜를 바라고 놀고 먹으려고 한다. 부정부패와 불륜과 폭력이 만연하고 불법시위가 판치고 공권력이 무력화된 대한민국이 되어가고 있는 실태다.

이래서는 안됩니다. 이대로 두어서도 안됩니다. 오늘의 이 위기를 극복하고 세계 초 일류 선진통일한국을 건설하여 우리와 우리의 자식들이 행복하게 잘 살 수 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우리 국민들이 나아 가야 할 목표와 방향을 신념화하고 실천해야 합니다. 이를 구현하는 정신인 5사 10덕을 신념화하고 실천해야 합니다.

* 우리 대한민국이 나아가야 할 목표와 방향

1. 목표 : 세계 초 일류 선진 통일한국 건설.

2. 방향

가. 근본을 갖춘 훌륭한 대한민국 건설.

나. 다 함께 더 잘사는 대한민국 건설.

다. 우리 스스로 우리를 지키는 강력한 자주 국방력 건설.

라. 화합하고 단결하는 대한민국 건설.

마.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로 남북평화통일 이룩.

* 5사 10덕

1. 5사 : 정통성(正統性), 통일관(統一觀), 대북관(對北觀), 대미관(對美觀), 국방관(國防觀)

남북 통일투쟁에서 대한민국을 지키고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로 통일하는데 필요한 이념적 정신 덕목이다

가. 정통성(正統性)

우리 민족의 정통성을 이어왔고 앞으로 이어 가야 할 나라는 북한이 아니고 대한민국이다.

나. 통일관(統一觀)

통일은 반드시 해야 하고 하루라도 빨리 해야 하며 북한을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로 개혁시켜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로 남북 평화통일을 해야 한다. 특히 남북한 양 체제를 인정하는 연방제 통일은 할 수도 없을 뿐만 아니라 무리해서 하게 되면 얼마 못 가 대 혼란이 오고 우리가 적화되므로 절대로 해서는 안 된다.

다. 대북관(對北觀)

북한은 우리와 같은 동족이지만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로 통일이 되기 전까지 평시에는 우리의 가장 큰 위협이며 도발을 해오면 우리의 적이다.

라. 대미관(對美觀)

미국은 2차 세계대전에서 일본을 패망시키고 우리에게 광복을 찾아주었고, UN을 통하여 대한민국의 건국을 도왔으며, 북한의 6.25 남침 시 대한민국을 구했고 산업화와 민주화도 도왔으며, 지금도 한미안보동맹과 주한미군을 유지하여 우리와 함께 우리를 지키는 동맹국이며 친구다.

마. 국방관(國防觀)

강한 국군이 있어서 우리를 지켰다. 한미동맹과 주한미군을 잘 유지하면서 하루빨리 우리 스스로 우리를 지킬 수 있는 강력한 첨단정보과학군을 건설해야 한다. 군인을 사랑하고 군복무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전쟁이 나면 기꺼이 싸워 조국 대한민국을 지킨다.

2. 10덕 : 충(忠), 효(孝), 예(禮), 의(義), 신(信), 용(勇), 인(仁), 근(勤), 창(創), 체(體)

개개인이 성공하여 잘살고 훌륭한 대한민국을 건설하는데 필요한 생활정신 덕목이다.

가. 충(忠)

우리 한민족과 조국 대한민국을 사랑하고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개개인이 자신의 소질을 개발하여 성공하여 잘 살고 대한민국의 번영에 기여하며 전쟁이 나면 기꺼이 싸워 대한민국을 지키는 것이다.

나. 효(孝)

조상을 공경하고 부모를 잘 모시며 결혼을 하여 가정을 이루고 가족을 사랑하며 형제 친지간에 우애 있게 잘 지내는 것이다.

다. 예(禮)

법과 질서를 잘 지키고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친절하고 인사를 잘 하는 것이다.

라. 의(義)

옳고 바른 언행을 하고 공명정대하며 부정부패와 사리사욕을 취하지 않는 것이다.

마. 신(信)

약속을 지키고 신의를 지키는 것이다.

바. 용(勇)

용감히 일하고 전쟁이 나면 물러서지 않고 싸워 대한민국을 지키는 것이다.

사. 인(仁)

선을 베풀고 불우한 이웃을 도와주고 나와 뜻을 달리하는 사람도 이해하고 원수를 용서하고 사랑하는 것이다.

아. 근(勤)

열심히 공부하고 일하며 검소한 생활을 하고 근검절약하고 알뜰히 저축하는 것이다.

자. 창(創)

창의적으로 사고하고 일하여 세계 제일의 문물을 개발하는 것이다.

차. 체(體)

늘 만족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고 음식을 골고루 알맞게 먹고 음주와 도박을 삼가고 적당한 운동을 하여 건강한 심신을 갖는 것이다.

대한민국 국민들이여!

나라야 어찌됐건 나만 잘 먹고 잘 살면 된다는 생각으로 살면 우리는 지금의 이 위기를 극복하지 못합니다. 위기가 점점 더 심화되고 살기가 더 어렵게 되어 결국 대한민국이 망하고 우리와 우리의 자식들이 죽임을 당하거나 비참하게 살게 됩니다.

우리의 나아 가야 할 목표와 방향 그리고 이를 이루는데 필요한 정신 덕목인 5사 10덕을 우리 모두 신념화하고 행동으로 실천합시다! 그러면서 우리 주변에 잘 알려 온 국민이 다 함께 실천하게 합시다!

그렇게 하여 대한민국의 이 위기를 극복하고 대한민국을 확실히 지키고 더 훌륭하게 만들고 북한을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로 개혁시켜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로 남북평화통일을 건설합시다.

글 : 자유민주평화통일연합 회장, 전) 국군기무사령관 육군중장 허평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