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 내적이 벌이는 전쟁, 냉전에서 열전으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남한 내적이 벌이는 전쟁, 냉전에서 열전으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나라에서 김대중과 노무현과 같은 사기꾼 반역자들이 대통령이 되는 이변이 발생했습니다. 바퀴 벌레가 한 번에 수많은 알을 까듯 이 두 빨갱이들이 배양해놓은 저능아 빨갱이들이 대한민국에 기식하면서 북한의 지령에 움직이고 있습니다. 노무현은 분명한 여적죄인입니다. 적장과 연합하여 대한민국의 영토를 적장에 상납하려 했고, 대한민국 안보 최후의 보루인 한미연합사를 해체하고, 연합적전계획을 거부했고, 미국과 주한미군을 증오했습니다. 이게 바로 형량이 사형밖에 없다는 여적죄인 것입니다.

문재인이 대통령 될 번 하였습니다. 그는 노무현의 여적행위를 방조-비호하기 위해 얼굴에 철판 깔고 말을 여러 차례 뒤집으면서 한동안 국민을 농락하였습니다. “이 문재인이 청와대를 책임지고 있으면서 모든 대통령 문서를 기록원에 넘기고 나왔습니다. 그런 문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있다면 제가 책임집니다” 이런 말로 대선을 치렀습니다. 그런대 문재인이 끝까지 챙겼다는 그 사초가 유실됐습니다. 사상 초유의 대 사건인 것입니다. 여러 사람 감옥 가야 합니다. 분실된 것이 확인되자 문재인은 무조건 과거를 덮고 가자 했고, 한광옥과 민주당이 동조했습니다. 특히 문재인의 대국민농락 행위를 싸고도는 민주당은 대한민국 정당이 아니라 제2의 노동당에 해당할 것입니다.

이런 민주당과 빨갱이 검찰총장 채동욱이 작당하여 전라도 출신 경찰을 동원하고, 빨갱이 단체에 매달 정기적으로 기부금을 바쳐온 빨갱이 검사를 동원하여 국정원이 ‘북을 지지하고, 북의 지지를 받는 사람들을 종북세력으로 지목한 것은 불법’이라는 해괴한 공소장, 인민군 검사나 쓸 수 있는 공소장을 썼습니다.

역사를 올바로 규명하는 노력은 국가적으로 격려되고 장려돼야 합니다. 그런데 여기에 정치꾼들이 대들고, 역사의 당사자들이 부당하게 대들고, 국방장관과 국무총리가 직권을 남용하여 개입하고, 방송통신심의위가 직권을 남용하여 대들고 대통령이 반역자들의 편을 드는 참으로 해괴한 탄압을 가하고 있습니다. 국가가 막 가고 있는 것입니다.

광주가 북한의 체제선전영화 ‘꽃파는 처녀’와 ‘산너머 마을’이라는 영화를 상영하려 별 짓 다하고, 광주가 국제수영선수권 대회를 유치하려고 공문서를 위조하고 총리-장관의 서명을 위조하고 거기에 Republic에서 b자를 빼먹을 정도의 난잡성을 보이며 대회를 절도 하였습니다. 국가의 망신입니다. 어떻게 하든 유치만 해놓으면 민주당을 이용하여 정부에 압력을 넣는 방법으로 천문학적인 국민 세금을 또 강탈해 가려 했습니다. 이런 전라도 광주는 지금까지 민주화의 길을 걸어온 게 아니라 북한의 해방구로서 적화통일을 위한 교두보로서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이 어찌 국민들의 눈총을 받지 않을 수 있는 사건일 수 있겠습니까?

전라남도에서는 각종 대안학교와 5.18 체험학습을 통해 자라나는 아이들에 국가에 대한 반역심을 심어줍니다. 얼마 전 광주남이 부산에까지 가서 부산녀를 잔인하게 살해한 것도 부산녀가 5.18을 비하하고 전라도를 비하했다는 것이 그 이유였습니다. 5.18때 검문만 받았어도 5.18 유공자가 되어 타도 국민들이 낸 피 같은 혈세를 강탈해 갔고, 6,000명 규모의 5.18 유공자들이 거느리는 수만 명의 광주 자식들이 공무원 시험에서 10%의 가산점을 받아 공직사회를 독점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공직들을 다 전라도 사람들이 차지하고 있는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이에 타도 국민들의 분노가 하늘을 찌릅니다.

5.18에 대한 진실이 이제는 매우 폭넓게 밝혀지고 있습니다. 속아온 과거에 대해 치를 떠는 국민의 수가 점점 더 늘어납니다. 전라도에 대한 분노가 어찌 생기지 않겠습니까? 전라인을 전라디언, 홍어 등으로 표현하는 국민들이 점점 더 늘어나는 것입니다.

이 자연적인 현상에 대해 민주당이 줄지어 나서서 표현을 못하게 하는 멍에법을 만들려하다가 우리 애국회원님들의 강력한 저항들에 부딪혔습니다. 빨갱이를 의미하는 민주당 대표 김한길이가 전라도 비하 금지법을 만들려다 강력한 저항에 부딪혀 일단은 접는다 했습니다. 그 후 광주 출신 김동철이 바통을 이어받았다가 또 다시 저항에 부딪혀 주춤해 있고, 이어서 최민희라는 민주당 여자가 5.18 비하의 표현을 금지시키는 법안을 만들고 있습니다.

여기에 전라라도 출신 채동욱 검찰총장이 7월 9일 나섰습니다. “최근 인터넷 명예훼손이 인격살인이나 국민갈등을 초래할 정도로 심각해지고 있다. 이는 위법을 넘어 법치국가의 근간을 흔드는 중대한 범죄행위로 엄벌해야 한다. 단순한 수사를 넘어 검찰·경찰·방송통신위원회 등 관계기관이 합동으로 근본적인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

이에 따라 7월 25일 방통심의위가 칼을 빼들었습니다. 전라도를 비난하고 5.18을 왜곡하는 국민들을 강력 처벌하겠다며 273건의 글을 쓴 네티즌들을 처벌한다 합니다. 전라디언, 홍어라는 단어를 쓰는 국민들을 처벌하겠다는 것입니다. 전라도가 대한민국을 호령하고 있는 것입니다. 요사이는 전라도 소리만 내도 주변의 전라인들로부터 봉변을 당합니다. 전라도에 어긋나면 법으로 봉변당하고 거리에서 지하철에서 식당에서 봉변을 당하는 것입니다. 앞으로는 ‘전라도’라는 단어도 처벌의 대상이 될 모양입니다.

방송통신심의위는 전라도 비하가 지난해에 비해 83%나 증가했다고 밝힙니다. 채동욱은 국민갈등을 초래하는 인터넷 명예훼손의 표현이 심각한 수준으로 증가하고 있다 하였습니다. 전라도에 대한 비하의 발언들이 왜 이렇게 증가하는 것입니까? 이런 지역갈등을 치료하겠다며 국민대통합위원회가 많은 예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위원장이 왜 하필이면 빨갱이 김대중에 부역한 청와대 비서실장 출신 한광옥이라야만 합니까? 국민대통합위는 무얼 하기에 근본적인 대책은 세우지 못하고 검찰총장과 방통심의위가 나서서 법과 행정의 칼을 무섭게 휘두르고 있는 것입니까? 이게 박근혜식 민주주의입니까? 아니면 북한을 빼닮은 전라공화국입니까?

전라도 출신 세 사람이 전라도 군벌을 형성하여 군을 장악하고 노무현 노선인 연합사해체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국방장관과 국무총리 대통령이 5.18 역사연구를 방해하고 있습니다. 청와대에서 힘이 가장 센 사람이 전라도 출신 참모 이정현이라 합니다. 대한민국에 인재는 모두 전라도에만 치중돼 있는 것입니까? 타도에는 인재가 그리도 없습니까? 이렇게 전라도 일색으로 국정 인맥을 형성해 놓고 국민더러 대통합하라고 하는 것은 결국 전라도에 복종하고 전라도 이익에 부역하라는 대국민 협박이 아니겠습니까? 실질적인 이익은 다 전라도에 챙겨주면서 타도 국민들 입에는 재갈을 물리겠다? 도대체 타도 국민들을 무엇으로 보는 것인가요?

이런 것들로 인해 속에서는 열불이 나고 욕이 절로 튀어나오고 속병을 앓게 됐는데 그까짓 전라디언 홍어가 무슨 욕이라고 그 말마저 막겠다는 것입니까? 전라도 사람들이 박근혜 정부에서 요직을 다 휘어잡아도 불평하지 말 것이며, 5.18 유공자 자식들이 공직을 모두 독차지해도 전라도에 대해 한을 말하지 말 것이며, 5.18을 민주화라고만 불러야 하고, 국무총리와 장관의 사인까지 위조하고, 내용까지 위조하여 국제선수권대회 유치를 도둑질한 전라도 행실에 대해 분노의 말을 입에 담지 말라니요? 이것이 박근혜의 민주주의 국가입니까?

민변,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 모임’이라는 약자입니다. 이들 변호사들은 그 성향이 종북입니다. 이 민변의 노동위원장인 권영국 변호사가 7월 25일 오후 5시 반경 대한문 앞에서 ‘집회의 자유를 찾기 위한 시민캠페인’이라는 이름의 집회를 열었다 합니다. 민변 변호사들과 쌍용차 범국민대책위 회원 등 40여 명이 참가했다 합니다. 그런데 일부 시위 참가자들이 경찰이 허가한 집회장소 밖으로 나와 플래카드를 흔들면서 계속 경찰의 경고를 무시하자, 남대문경찰서 최성영 경비과장이 확성기로 “집회구역 안으로 들어가라”고 경고했다 합니다.

이에 민변 변호사 3명과 쌍용차 범대위 회원 2명 등 5명이 “남대문서 경비과장이 합법 집회를 방해한다. 현행범으로 체포한다”고 외친 후, 최 과장의 팔을 꺾고 목덜미를 붙잡은 채 대한문에서 숭례문 쪽으로 20m가량 끌고 가 폭행을 당해 2주간의 상해를 입혔다 합니다. 이처럼 민주화라는 것은 곧 폭력화를 의미하는 것입니다. 전라도를 제외한 국민은 지금 분노에 차 있습니다. 국민대통합위의 정치가 무엇입니까? 전라공화국 설치의 임시정부입니까?

민주당과 검찰총장이 연대하여 노골적으로 국정원을 해체하려 하고, 공직을 악용하여 역사연구를 억압하고, 표현과 언론의 자유를 노골적으로 탄압하고, 대한민국을 전라공화국으로 탈바꿈시킵니다. 대통령의 당선을 무효화하려 하고, 거리에서 무법행위를 지지르고 경찰을 폭행합니다. 노무현 시대에도 이렇게까지는 막가지 않았습니다.

www.systemclub.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