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상식이 파괴된 나라의 미래는?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국가상식이 파괴된 나라의 미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0년 역사를 통 털어도 노무현 같은 반역을 저지른 사람은 없다

▲ 김일성 동상과 노무현
5,000년 역사를 통 털어도 노무현 같은 반역을 저지른 사람은 없다. 적장과 한 편이 되어 미국과 한국을 대적하여 싸웠다는 사실도 확인돼 있고, 국민을 속이는 술수를 써서 인천과 서울을 제압할 수 있는 전략적 가치를 갖는 서해영토를 위장한 북한 함정과 잠수함의 활동기지로 내주겠다 입을 맞춘 사실이 확인돼 있으며, 한국 장관들이 한국 대통령에 보고한 국정보고서를 적장에 넘겨주었다는 사실도 확인돼 있다.

이 모든 행위는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명백한 여적행위다. 최근 19세의 청소년이 17세의 여학생을 10시간에 걸쳐 커터 칼로 토막을 냈으면서도 양심에 가책을 전혀 받지 않았다고 했다. 참으로 몸서리쳐지는 악령의 괴물이 아닐 수 없다. 양심에 털이 난 정도가 아니라 아예 양심을 실종한 사람이라 해도 이의를 제기할 사람 없을 것이다.

그런데! 이렇게 양심을 실종당한 사람은 19세의 소년만 있는 것이 아니다. 바로 위 노무현의 여적행위를 놓고 ‘정당한 통수권행위’ 였다고 떼쓰고 우기는 붉은 집단들이 우글거리고 있는 것이다.

만일 일본 총리가 자기에게 보고된 장관들의 보고서를 잘 챙겨두었다가 중국의 주석에게 갖다 바쳤다면 일본국민들은 일본총리를 그냥 두었을까? 역으로 중국의 주석이 같은 일을 일본 총리에 했다면? 만일 영국총리가 같은 일을 프랑스 대통령에 했다면? 이들 국민들은 이런 이적행위를 그냥 두지 않았을 것이다.

이는 무슨 말인가? 다른 나라 국민들에는 국가혼이 있고, 보편타당한 국민의식이 살아있는 반면, 우리나라에는 국가혼도 국민의식도 다 실종돼 있다는 것이다. 만일 북한의 어느 간부가 그가 받은 보고서를 남한에 내주었다면 북한 당국은 어떻게 했을까? 즉시 공개처형 하고 그 일가족 모두를 수용소로 보냈을 것이다. 그 보고서가 비밀이니, 아니니 하고 따질 이유가 없는 것이다. 기밀이 적장의 손으로 건너갔으면 어떤 기밀이 갔는가를 분석하여 그에 대한 역대책을 세워야 할 뿐이다.

5월 10일에는 국정원이, 5월 11에는 국방부가 나섰다. 노무현의 발언은 군사요충지를 적장에 바치겠다는 발언이었다는 분석결과를 내놓았고, 영토의 상실로 인해 우리 경제가 입는 피해와 항공기-선박의 통항에 심대한 악영향을 받게 된다는 분석결과도 내놓았다.

이런 분석은 국정원과 국방부가 당연히 규명해야 할 권리요 의무다. 국가기관의 전문가들이나 사계의 안보전문가들이 내놓은 분석결과를 놓고, 전문가로서의 일식견도 없는 빨갱이 세력이 나서서 적장에 유리한 해석을 하고, 역적행위를 비호하는 행위는 의법 처리돼야 할 것이다. 더구나 이 나라에 무시 못 할 규모로 존재하는 빨갱이 세력을 배후로 하여 정치쟁점화 하고 사회소요를 획책하는 행위는 참으로 위험한 안보파괴행위로 엄히 진압돼야 할 대상이다. 하지만 이 나라의 위정자들은 모두 19세의 악동처럼 혼과 상식을 실종한 사람들뿐이다. 대통령은 어디에 숨어 있는가?

www.systemclub.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진실은 2013-07-14 18:41:40
박근혜 대통령은 분명히 잘못하고 있다


이명박도 한번도 안하든 518 광주기념식에 직접 참석하면,
기념식 노래로 애국가보다 김일성노래인 " 임을위한 행진곡"을 불러주고 공식가로 지정해주면,
청와대 참모나 장관급을 노무현 사람들로 채우면,
전라도가 조금 다르게 볼줄 알았는가?

결과가 어떻든가요?
태어나지 말았어야 할 사람이라는 욕만 바가지로 들었지 않나요?
이래도 아직 미련이 남았나요?
착각을 해도 180도 홱 돌아버린 착각을 하는것인줄 정녕 모릅니까?

임기말까지 갈 것도 없습니다.
내년초면 들었다 놨다 할 것입니다.
보수우익이 다떨어져 나가는것 놈들이 더 잘알고 있거든요.
60%이상 떨어져 나갔다 싶을때 놈들이 광화문에서 개지랄을 할 것입니다.
분명히 합니다.
북괴가 자금이 딸리니 서울지부에 지령내려서 흔들어라고 할 것입니다.
한 10만 모인다고 보면됩니다.
대책 있습니까?

정도령 2013-07-14 18:38:19
남한에 있는 김대중 추종자나 노무현 추종자와는 아무리 대화해도 단 하나도 바꿀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청와대에 정통보수 우익 아스팔트 애국자님들과 10년 정도 뒤에서 묵묵히 희생한 지지자들로만 모셔서 정치하시기 바랍니다.

배가 앞으로 가야 하는데 앞으로도 노젓고 뒤로도 노젓고 옆 방향으로도 노젓고 하면, 그 배가 어디로 갑니까? 꼼짝도 못하고, 그냥 뱅뱅 제자리 돌기만 할 것 아닙니까?

지금 나라 꼴이 남한 종북 빨갱이 단 한 놈도 제대로 처리 못하고 있는 것과 너무 닮지 않았습니까?

박정희 대통령이 김대중이나 김영삼이나 같이 국정 운영했습니까? 오로지 북괴 멸망 최고 선봉부대와 함께 정치 한 것 아닙니까? 그런데 박근혜 대통령은 왜 김대중, 김영삼, 노무현, 이명박 밑에서 일한 임명직 사람과 왜 같이 일합니까? 이러면 단 한걸음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합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