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거짓증거로 제소하면 채권자가 되는 세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한민국은 거짓증거로 제소하면 채권자가 되는 세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령도 국가수호 사명 다하지 않은 죄로 반드시 법에 따라 처단될 것

결정문이 신문지상에 공개되었다!

▲ ⓒ뉴스타운

대한민국 국가를 전복하기 위해 침공한 적국의 군사침략행위에 가담하거나 동조하거나 지지하거나 박수를 치거나 국군을 향해 돌을 던지거나 욕설을 하거나 적군의 군사적 전과를 자기들이 한 것처럼 거짓사실로 5.18의 진짜역사를 거꾸로 왜곡하거나 그일로 인해 그동안 국가로부터 돈으로 보상을 받았거나 가산점으로 이익을 득하였거나 등 적대행위 및 비호 두둔 옹호한 자들을 채권자라고 한다면 대한민국을 반역하는 행위가 곧 돈이 되는 행위인 것이다.

그 원고의 명단에 오른 6인, 그자들이 언제 돈을 빌려 주었는가? 채권이라 함은 돈을 빌려준 사람이 돈을 받기 위한 권리를 말함이다. 그리고 채무라 함은 돈을 빌린 사람이 돈을 갚아 주어야할 의무를 지니고 있음을 말함이다.

그들이 언제 뉴스타운과 지만원 박사에게 돈을 빌려 주었는가?

오히려 지난 35년동안 국민들의 세금을 거짓으로 타낸 그 돈에 이자까지 합산하여 갚아야 하는 그들이 채무자이며, 국가에 세금을 납부한 뉴스타운과 지만원 박사 그리고 세금을 납부한 전국민들이 채권자인 것이다.

채무자가 채권자가 되고 채권자가 채무자가 되는 가치전도의 더러운 이적반역세상, 그 비정상을 바로잡겠다고 대통령이 된 여인이 오히려 이와 같은 비정상을 더욱 심화시키는 주범으로 자리하고 있다.

채권자 6인은 국가세금을 5.18 거짓으로 속여 타낸 그돈을 도로 갚아야할 의무가 있는 채무자이며, 채무자 2인은 그돈을 납세하여 뺏긴 돈을 되찾을 채권자의 권리를 가지고 있다. 채권자 6인은 채무자이며, 채무자 2인은 채권자이다. 이것을 바로잡지 않는 한 대한민국에 정의는 없다.

이와 같은 더러운 불법위법 판결을 대한민국의 국민세금으로 월급을 받아 먹고사는 판사가 결정하였다. 즉, 국가가 부여한 판결권으로 국가에 모반하여 반역을 꾀한 것이다.

지난 35년동안 국민세금고에 빨대를 꽂아 막대한 금액의 국민의 피땀어린 고혈을 빨아제낀자들이 또다시 거짓증거와 위계로서 공무소에 제소하여 건당 200만원의 돈을, 작당 하였다고 볼 수 밖에 없는 판사의 당일치기 불법위법재판으로 뺏으려 한다.

도대체 대통령은 무엇하고, 국정원은 무엇하고, 검찰청은 무엇하고, 국방부는 무엇하는 존재들인가? 

대통령은 사치 하기에 여념이 없고, 적국의 수장의 감언이설에 속아 노상 평화타령으로 행여나 노벨상을 탈까 입만열면 평화타령이고, 국정원장은 그 대통령의 눈치를 보느라 눈이 사시가 되었고, 검찰청장은 적의 편인지 용기가 없는지 외면 하느라 좌쪽으로만 고개들 돌려 목이 삐어 염좌가 생겨 목에 기브스를 하게 되었고, 국방부 장관은 적의 침략행위에 단호한 응징이라는 구두탄만 날리느라 나팔입이 되고 허풍선이가 되었다. 

이렇도록 참으로 한심한 집단들이 대한민국을 책임지고 있는 핵심 고위층이다.

만약 이와 같은 일이 북한에서 벌어 졌다면 9족이 고사포로 처형되었을 것이고, 러시아 라면 처형과 시베리아 강제수용소를 보내졌을 것이다. 미국 이라면 주사기 독물주입사형과 종신형에 처해지고, 프랑스 라면 단두대에서 사형집행으로 목이 잘렸을 것이다. 

루마니아 라면 거꾸로 매달아 교수형 시켰을 것이고, 아랍제국 이라면 단도로 목을 잘라 참수 시켰을 것이다. 이란 이라면 관련자 모두 총살 집행 하였을 것이다.

그런데 대한민국은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모두, 책무를 가지고 있는 자들이 오히려 적의 편에 서서 한통속이 되어 있다.

장관들은 들으라! 그렇게도 그 자리가 아까운가?

그대들이 맡은 바 직무는 대통령의 눈치볼 필요가 없는 정당한 공적직무행위이다. 맡은 바 국가수호의 책무를 다하라.

5.18 여적사건과 광수들의 대발견은 대한민국이 뿌리째 흔들리는 대역반역사건이다. 아직도 대한민국 국내에 5.18 여적세력과 숨어 있는 국가전복 김대중혁명내각세력이 존재한다.

모조리 수사 수색하여 단 한사람도 남김 없이 일거에 일망타진해야 한다. 군사재판에 부쳐 모조리 사형을 선고, 집행하고 경우에 따라 즉결처분으로 총살을 집행해야 한다.

국민이 위임한 바 그와 같은 국가사회수호의 당연한 책무를 지고 있는 대통령은 10만경찰 공권력과 60만 대군의 막강한 무력을 두었다 무엇에 쓸 것인가.

현정부에 임직을 맡고 있는 장관들은 대한민국 역사서에, 자리 보전이나 급급하고 맡은 바 책무는 다하지 않고 대통령의 눈치나 살피는 세상에서 가장 용기 없고 무능한 공직자들로 기록할 것이다. 자손대대로 창피한 일이다.

대통령 박근혜는 국민들로부터 위임된 대통령의 책무를 고의적으로 방기함으로써 오히려 적을 도와 대한민국에 간첩들을 발호하게 하고 이적반역자들의 천국으로 만들고 사법부의 판사들 마저 헌법과 법률을 위반하여 제멋대로 판결해도 죄를 묻지 않고 나라를 개판으로 만든 책임을 물어 임기중 또는 임기 후 반드시 그 법적 책임을 지게 될 것이며, 대통령으로서 맡은 바 국가수호의 사명을 다하지 않은 죄로 때가 이르면 반드시 법절차에 따라 상응하는 벌로 처단될 것이다.

글 : 노숙자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