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를 폭파시켜야 한다"는 여론 충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국회를 폭파시켜야 한다"는 여론 충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당이 대선불복의 추잡한 운동을 쉬지 않는 탓

 
대한민국과 국민을 위한 정치, 특히 혹한의 겨울이면 더욱 생계가 고통스러운 서민들의 현실은 외면하고 허구헌날 정쟁이나 일삼는 여야(與野)의 정치에 국민들 일부에서는 국회무용론(國會無用論), 국회해산론(國會解散論)을 주장하며 포(砲) 쏘아대듯 비판성(批判聲)이 파고(波高)같이 일더니, 급기야 국회폭파론(國會爆破論)까지 충천하듯 보이는 세상이 되었다. 도대체 여야의 정치 정쟁이 어느 수준에 도달하여 국회폭파론까지 여론이 충천한 것인가?

여야의 정쟁 발단은 18대 대선에서 분패한 야당이 대선불복의 추잡한 운동을 쉬지 않는 탓이다. 국정원 댓글, 국군 사이버 사령부 등에서 박근혜 대통령을 지원하는 댓글을 달았다는 시비를 하는 것에서 연유했지만, 2013년의 해가 저무는 꼬박 1년간 정치공세의 정쟁을 쉬지 않고 있다. 하지만 야당 즉 민주당은 지난 대선 때 자당(自黨)의 후보자를 지원하는 댓글 지원이 전무하였나? 천만에 말씀이다. 야당은 야당대로 전공노(全公勞)와 전교조 등의 단체에서 댓글 지원을 받은 것이 언론에 속속 밝혀지고 있다. “똥묻은 개가 재묻은 개를 질타한다”는 속담이 새롭게 하는 야당의 정치다.

대한민국은 인터넷이 대중화 되고, 트위터, 페에스 북 등이 대중화 되면서 대선, 총선, 지자체 선거 등에서는 온국민이 자신이 선호하는 선거 후보자의 당선을 위해 각기 여야(與野)지지 국민들은 댓글로서 지원해오고 있는 것은 국민이 주지하는 사실이다. 여야 지지 국민들은 지지의 글을 올리는 것 만이 아니다. 상대 후보자를 낙마 시키고, 선거의 승리를 위해 “아니면 말고 식”으로 상대 후보자에 대한 입에 담을 수 없는 흑색선전까지 해오고 있다.

따라서 온국민이 선거 때면 지지후보자를 위해 댓글을 달아 대는 데, 대선 패배자인 문재인 후보나 문 후보의 정당 민주당에서는 자신들의 댓글 공작은 부정하고, 오직 여당(與黨)을 지지하는 댓글을 단 단체를 맹 공격하고, 18대 대선을 인정할 수 없는 부정선거로 몰아 정쟁을 쉬지 않는 것은 납득할 수 없는 일이다.

국민들은 댓글 따위로 18대 대선 당락을 결정했다고 동의하지 않는다. 당선 축하 인사를 하고 면종복배(面從腹背)로 뒤통수를 까려는 듯한 문재인 후보는 대한민국 민주화를 망치는 자로 규탄하고, 하루 속히 정계를 떠나야 한다고 생각한다.

여야가 선거 중 댓글에 대한 시비를 원천 차단하려면, 차제에 선거 기간중에 국민들이 댓글을 달아 지지하지 못하도록 입법하여 국회에서 제정 통과하는 것이 현명한 순서라고 본다. 그러나 선거 때는 온국민의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기 위해 국민의 입에 재갈을 물리는 비민주적 입법은 국내는 물론 국제사회의 지탄과 비웃음을 면치 못할 것이다.

1년 가까이 야당이 댓글 시비를 해오는 것이 오직 18대 대선의 공명 선거만을 시비하는 것인가? 아니다. 야당은 일석삼조(一石三鳥)의 이익을 얻으려는 음모를 꾸미는 것이라 볼 수 있다.

첫째, 18대 대선을 무효화 시켜 박 대통령을 도중하차 하게 만들고, 자당(自黨)의 후보자를 촌각을 다투워 대통령으로 선출하여 400조 가까운 정부 예산과 감투 나눠쓰기, 낙하산 인사 등의 이익을 독차지 해보자는 음모라는 항설(巷說)이 지배적이다.

둘째, 종북성향이 보이는 정치로서 중국과 북괴를 위해 지원협조 하자는 것이라 볼 수 있다. 예컨대, 제주 군항기지를 결사반대하는 야당의 속셈은 중국과 북괴에 충의를 보이자는 뻔히 보이는 종북을 위한 술수를 보이는 것과 같다는 여론이 있는 것이다. 야당과 동패같은 좌파 단체는 국익 보다는 중국, 북괴의 이익을 위해 발광하듯이 대변인 노릇을 해오고 있지 않은가?

대한민국 정치판은 문민정부가 시작되면서부터 반미(反美)속에 친중(親中), 종북인사들이 부지기수로 맹활약을 하는 것이 보인다. 요컨대 작금의 대한민국 정치판은 친중(親中)하는 것이 유일한 살길이라고 외쳐대는 자들이 전성시대를 이루고 있는 판에 야당은 자신들의 댓글 문제는 감추고, 이명박 정부 때의 댓글 시비로 국민을 선동하면서 독보적인 민주화를 외쳐 대지만, 그것은 앞서 언급한 일석삼조(一石三鳥)의 이익을 얻자는 얄팍한 술수일 뿐이다. 대다수 국민들은 합창하여 야당에 이렇게 외친다. “개자식(犬子)들아, 국민혈세로 고액 봉급과 대우를 받으면서 민생이나 챙겨라!”이다.

항간(巷間)에 소담(笑談)이 있다. 대다수 국민들이 야당을 향해 “대오각성하여 민생을 챙겨라!” 외쳐도 야당은 5∼6월 염천(炎天)아래 걷는 숫소의 붕알이 축처져 빠져 나올 것 같은 환상에 빠져 손바닥에 소금들고 소 붕알 떨저져 나오면 소금찍어 먹으려고 기대하며 수소 뒤를 쫓는 우치(愚癡)한 자같은 자들이 야당이라는 항설(巷說)이 있다. 댓글 시비 해서 박 대통령 내 몰고 대통령직을 따먹르려는 환상에 빠진 우치한 정치인들과 비교하여 무엇이 다를까? 50보-100보 아닌가?

작금에 18대 대선불복하며 댓글 시비하는 야당 정치인의 대오각성을 위해 보수 논객들이 고준하고, 우아한 논설로 애를 써오는 데, ‘소귀에 경읽기’라는 설이 비등하다. 예컨대 잡균이 치성하면 항생제 1백만 단위의 주사를 맞아도 잡균은 간에 기별도 안된다고 오히려 비웃는 다듯이, 친중(親中)에 혼백이 빠지고, 종북으로 혈안이 된 듯 보이고, 대한민국을 북괴에 헌납해야 직성이 플릴 것같아 보이는 정치인들, 노조, 붉은 교수, 교사들, 붉은 종교인들 등의 전성기에는 우아한 논설은 효과가 없다는 것이다.

오직 해법은 대한민국 수호의 충의장병들이 거병하는 것이지만, 우선적으로 대한민국을 수호하는 논객들은 물론 국민들이 나서 민생이 없는 엿같은 정치만 하고 봉급받는 여야 국회의원들을 향해 항생제 수천만 단위 주사 같은, 대갈(大喝) 멱살을 잡고 욕설을 퍼부어야 대오각성이 된다는 것이 지배적인 항설(巷說)이다.

어찌 그 뿐일까? 낙원동의 어느 노애국자는 여야를 막론하고, 국회의사당은 국민혈세로 고액을 챙기면서도 사복을 채우는 사기꾼들의 총집합소요, 대한민국을 중국과 북괴에 헌납하려는 매국노(賣國奴), 반역자들 집합소라는 규탄성도 있다. 1천년 가까이 중국군 한테, 궁둥이를 까고 대주더니, 일본군에게 대주고, 미군에 대주고, 이제 미국이 중국만한 힘이 없어 보인다며 이제 다시 궁둥이를 중국군에 대주어야 한다는 것인가? 반일(反日)은 극치로 치달리고, 중국군에 궁둥이를 까주려는 여야 정치인들의 창궐을 막기 위해서는 대한민국 수호를 위해 대량의 다이나마이트로 국회의사당을 정쟁의 회기중에 완전 폭파해 버려야 대한민국의 활로가 있다고 주장하는 노 애국자는 오죽 민생이 없는 생활고에 허덕이다 국회폭파론을 주장한 것인가.

대한민국 민생에는 오불관언(吾不關焉)이요, 입으로만 민생이요, 민주화를 주장하는 탁상공론(卓上空論)하고, 오매불망(寤寐不忘) 18대 대선불복하여 부정선거로 몰아 대통령 따먹어 400조 가까운 1년 예산을 대북퍼주고, 그리고 나눠 부정착복 하려는 야당은 뭐같은 정당이요, 그들을 위해 ‘국회선진화법’을 의결해준 여당의 뭐같은 정치는 하루속히 사라져야 하는 데, 해법이 국회폭파론만 가능할까? 뭐 같은 여야 의원들 등에 혈세를 바쳐야 하고 민생을 챙기는 정치는 없는 개같은 세상에 고달프게 “먹고 살아야 하는 서민들의 통한과 분개”는 어찌할 것인가? 사기꾼, 견자(犬子)들이 정말 국회의원 뱃지를 달고 국회의사당에서 놀고 있는 것인가? 국민을 위한 부처님이 아니고?

끝으로, 북의 조종을 받는 것 같이 대선불복으로 정쟁의 당론(黨論)만 있고, 민생은 공염불(空念佛)같이 국민을 기만하는 정치를 한다면, 야당은 촌각을 다투어 간판을 바꿔야 할 것이다. 또 여야는 물론 중심을 잡아야 하는 박근혜 대통령 마저도 친중(親中), 친러(親露)의 과거 민비(閔妃)와 같은 길을 보이면서 반일(反日)을 보이는 것이다. 자주독립국가와 핵보유를 추구한 박정희 대통령이 어떠한 결과를 맞이 하였나? 생생하고 냉엄한 역사 교훈을 한시도 망각해서는 안된다. 친중(親中), 친러(親露) 또다른 대북퍼주기를 하려는 것 같은 박 대통령의 정치와, 국회의사당을 폭파해야만 대한민국의 활로가 있다는 작금의 충천하는 여론을 깊이 우려하며, 제발 여야는 물론 박 대통령도 오직 민생에 총력하기 바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