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는 19일 시청에서 자동차 관리사업 모범사업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마인드를 강화하고, 대 고객 서비스 능력을 향상하기 위한 맞춤형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지홍선커뮤니케이션즈 지홍선 대표를 초빙해 친절교육, 뉴노멀시대의 고객응대 교육, CS(Customer Service·고객 서비스)리더로서 갖춰야 할 서비스 리더십의 이해와 의식 제고, CS경영의 성공적 정착을 위한 서비스 실천 코칭스킬 교육 등으로 진행됐다.
자동차 관리사업은 자동차 매매업·정비업·폐차업을 이르는 말로 ‘자동차 관리사업 모범사업자’는 이 중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업체로써 지난해에는 10개 업체, 올해는 8개 업체가 선정됐다.
오기태 교통지원과장은 “모범사업자의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주기적인 교육을 통한 소비자 신뢰 확보와 친절한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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