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정민 옹진군수, 자치행정 경영 부문 대상 수상
장정민 옹진군수, 자치행정 경영 부문 대상 수상
  • 이종민 기자
  • 승인 2021.05.1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회 2021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대상
장정민 옹진군수

장정민 옹진군수가 14일 더플라자호텔(서울 중구 소재)에서 열린 ‘제9회 2021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식에서 자치행정 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TV조선 주최로 매년 개최되는 ‘2021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대상은 탁월한 리더십과 진취적인 경영 마인드로 자치행정경영‧상생경영‧글로벌경영‧안전경영‧윤리경영 등 총 15개 부문에서 경영선진화를 이루어 낸 대한민국 대표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장정민 옹진군수는 옹진군의회 5,6,7대 군의원을 지낸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민선7기 옹진군수로 당선돼 “군민이 행복한 기회의 땅 옹진”을 군정 목표로 삼아 현장에서 주민들과 소통하며 “차별없는 옹진, 풍요로운 옹진, 평화로운 옹진”을 만들기 위해 현장군수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취임 후 지금까지 공직자와 함께 지혜를 모아 군민 맞춤형 복지‧보건 서비스 제공, 안전하고 편리한 기반시설 구축, 도서경제 활성화와 군민이 주인이 되는 자치행정 실현, 수도권 해양관광 1번지 도서 구축, 해상교통과 물 걱정 없는 옹진 구현, 미래지속성장 등을 위한 업무에 온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또한 도서지역 주민의 권리와 지방자치 행정 발전을 위해 백령공항 건설, 해양치유센터 조성, 백령~중국 국제항로 개설, 인천~백령항로 대형여객선 도입 등의 현안 업무에도 전력을 쏟고 있다.

장정민 옹진군수는 “군민 여러분들과 공직자들의 노력 덕분에 이번 자치행정 경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옹진군을 군민이 살기 편하고 매력이 넘치는 수도권 해양관광 1번지로 육성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군민소득 증대에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