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엔터테인먼트, (사)한국희망연맹중앙회 마스크 3만 장 기부
펜타엔터테인먼트, (사)한국희망연맹중앙회 마스크 3만 장 기부
  • 김유수 기자
  • 승인 2021.04.1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 실천 릴레이 진행
마스크 전달식

펜타엔터테인먼트(대표 박경환)는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방역용 마스크(KF94) 30,000매를 (사)한국희망연맹중앙회(회장 윤진형)에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마스크 생산업체인 (주)경기종합약품사(대표이사 김동윤·이호연)와 (주)위머스트엠(대표이사 이용준), (주)신화그룹(대표이사 하창호), 에코엠 (주)코마스텍(대표이사 김형덕)의 후원으로 펜타엔터테인먼트가 (사)한국희망연맹중앙회에 기부함으로써 마련됐다.

(사)한국희망연맹중앙회는 주거환경 개선과 따뜻한 보금자리를 만들어주는 집수리 지원하는 봉사단체이며, 전국 14개 지회가 열정적으로 봉사활동을 평치고 있다. 아울러 전국의 회원들은 각자 자기 지역에서 복지사각지대와 주거 취약계층을 발굴해 재능기부단체활동을 하고 있다.

고재경 이사는 "코로나19 확진자가 700명 중후반으로 모두가 지쳐 있는 가운데 취약계층 등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코로나19 예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마스크를 기부하게 되었다”며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위기를 모두가 슬기롭게 극복해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윤진형 중앙회장은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로 마스크가 제일 중요하다"며 "전달 받은 마스크를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러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양주시 소재 (주)경기종합약품은 지난 2019년 1월에 설립, 군부대에 의약품을 납품하는 업체로 기업을 운영, 2020년 9월 22일 ‘2020년 수용자 자비구매 의약품’ 입찰 연간 12.564.383.000원 계약을 성사 시켰다. 현재는 군부대, 교정청 등 의약품을 납품과 동시에 ‘내가 조선의 마스크다’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생산한 내조마텐탈마스크와 내조마비말차단 마스크를 제조·판매하고 있다.

(주)경기종합약품은 지난해 12월 부산 한국농어민협회 덴탈마스크 2만 장, (사)부산광역시 농아인 스포츠연맹 1만 장, 동서울대학교 창의인재육성 장학금 1천만 원, 지난 1월 15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1만 장, 2월 5일 서울아이티고등학교 4천5백 장, 2월 8일 서울시 중랑구청 8천 장, 2월 18일 오산시청 2만 장, 3월 11일 육군훈련소 2만 장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윤진형 (사)한국희망연맹중앙회 회장, 박광천 여주 3대 도예명장, 이충우 국민의힘 여주·양평당협 부위원장, 서광범 여주시의회 부의장, 김동윤·이호연 (주)경기종합약품 대표이사, 이용준 (주)위머스트엠 대표이사, 하창호 (주)신화그룹 대표이사, 김형덕 에코엠 (주)코마스텍 대표이사, 송은경 (사)한국희망연맹경남지부장, 고재경(배우) 펜타엔터테인먼트 이사, 윤종성 8콘컴퍼니 대표이사, 최석우 8콘컴퍼니 이사, 강보민(배우) 등이 참석했다.

마스크 전달식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