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씨와 신정아의 공통점과 차이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명박씨와 신정아의 공통점과 차이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혹을 해명할 길이 없다면 하루속히 야당후보사퇴 하라!

 
   
  ▲ [좌] 이명박 후보, [우] 신정아  
 

요즘 신정아 사건이 장안의 화제다.

솔직히 필자는 신정아 사건에 대해서 관심이 없었기에 명박일보(조, 중, 동, 문)가 도배를 하지 않았다면 지금도 내용조차 몰랐을 것이다.

오히려 존경하는 이명박씨가 마사지 걸을 선택할 때는 예쁘지 않은 여자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 서비스를 받는 다는 것이 귀에 솔깃하다.

필자도 아주 중요한 내용이기에 노트에 써놓고 밑줄까지 빨간색으로 쭉 그어 놓았다.

이명박씨가 대운하를 심도 있게 연구하다가 “고인 물은 썩지 않는다.”는 신학설을 발표해 사람들을 놀라게 했듯이, 그런 진리를 깨달았을 정도면 마사지 받으러 꽤나 많이 가 본 모양이다.

언제 시간이 되면 예쁘지 않은 여자의 마사지와 잘생긴 여자의 마사지가 구체적으로 어떤 차이가 있는지, 느낌이 어떻게 달랐는지 생생한 감상문까지 곁들여 책을 쓴다면 전 세계적으로 베스트셀러가 되어 돈방석위에 않으리라 확신한다.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했으니 떼돈 벌게 되면, 쫀쫀하지 않은 이명박씨가 필자에게 사례금을 듬뿍 주리라 믿는다.

관심도 없던 신정아 사건의 내용을 보니, 학력위조부터 시작해서, 청와대 비서실 실세와의 불륜관계 및 각종 비호의혹이 끝없이 드러나는 양파다.

이점 “마시지 걸은 예쁘지 않은 여자를 선택하라!”는 진리의 말로 수많은 남성에게 깨달음을 준 이명박씨도 병역비리 의혹, 도곡동 땅, BBK, 위증교사, 간접 살해 협박했다는 김유찬의 주장, 위장전입, AIG건등 의혹이 끝이 없어, 양파과라는 점이 신정아와 공통점이다.

그런데 야당후보에 지지율 50%가 넘는다는 이명박씨의 각종비리 의혹에 대해서는, 쉬쉬하면서 침묵하거나, 물 타기하던, 조, 중, 동, 문 언론사가, 신정아 사건에 대해서는 사막에서 오아시스라도 만난 듯이 도배를 하며 어찌나 철저히 검증을 하는지 완전히 발가벗겨, 문화일보는 여인에게 치욕을 주는 누드사진까지 게재하는 만행을 저질렀다.

이명박씨와 신정아가 끝없이 비리의혹이 드러나는 공통점이 같건만, 이에 대한 조, 중, 동, 문 언론사의 태도는 극대 극으로 다른 차이점이 있다.

이명박씨에 대해서는 철갑옷을 입혀주는 행위를 한데 반해, 신정아 건에 대해서는 홀딱 벗겨놓고 희롱하는 듯한 인격살인행위까지 서슴없이 했다.

그들에게는 이명박씨는 신 같은 존재이고, 신정아는 거리낌 없이 희롱할 수 있는 만만한 상대인 모양이다.

본 사건을 통해서 필자는 왜 시중에서 조, 중, 동, 문을 언론사가 아니라 명박일보 찌다시, 마피아집단 이라고 부르는지 이해할 수 있었다.

이 시절 수구꼴통에 냉전수구세력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필자가 존경하는 노무현이 왜 언론개혁을 주장하는지도, 그들은 사회의 공기가 아니라, 오직 자신의 이익을 위하여, 국민의 눈과 귀를 희롱하는 조직화된 하이에나 무리였기 때문이다. 이제 이런 찌다시, 조폭 언론은 국민의 외면과 함께 사라져야 할 것이다.

왜 하이에나 무리들이, 신정아 사건에 대해서 물 만난 고기처럼 이리 난리를 부릴까?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대표적인 것이 신정아 건을 대형이슈화해, 그들이 신처럼 받들고 있는 이명박씨의 의혹을 묻히게 하겠다는 의도가 깔려있을 것이라 필자는 생각한다.

한나라의 지도자가 되겠다는 사람은 자신의 모든 것을 국민에게 떳떳이 밝히고 선택을 받아야 한다. 그런데 이명박씨는 정당한 검증을 “김대업”, 의혹제기에 “조직적인 음모”라는 명박일보의 우렁찬 합창소리와 함께 야당경선을 통과 했지만,과연 언제까지 의혹을 덮을 수 있을지?

아직도 대선까지는 너무나 많은 시간이 남았다. 언론은 조, 중, 동, 문 명박일보만이 있는 것이 아니기에, 장막에 덮여진 의혹은 신정아처럼 가혹하게 벗겨 질 것이다. 명박일보가 그랬듯이 여러분들은 지금 어디에선가 회심의 미소를 지으며 살기어린 진검을 가는 소리가 들리지 않는가?

이명박씨 검증이 두렵습니까, 이명박씨 의혹을 해명할 길이 없습니까, 없다면 하루속히 후보사퇴 하라고 정중히 충고합니다.

신정아처럼 발가벗겨지며 치욕을 당하기 전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진실로 2007-09-16 01:12:23
조중동문은 확실히 명박일보임을 이번 뉴라이트 사건을 통해 진실로 깨달았읍니다.

dhghxhdwpfk 2007-09-16 02:57:56
이것 무슨 해괴망측한 론리인가? 간음한여인에게 돌을 던질수는 없으나, 결코 이러한 악의 씨앗을 옹호해서는 안된다. 그러할진데 죄는 죄를 낳고 악은 악을 낳고 얼마든지 ㅎ리화되어 사회악을 조성하며, 회개와 반성은 커녕 스스로 정당화한다. 신정아는 기혼남성에게 성을 재공함으로써 하나의 편앙한 가정에 평지풍파를 일으킨 범죄자요 마땅히 처단되어야 하는 범죄자다. 눈꼽만끔의 회개와 반성의 기미가 전연 없다. 신정아는 구약에 나오는 아합의 아내이자 교활하고 위증과 간악의 극치 살인을 일삼는 독부이다. 정개를 흔들어놓은 요부이자 음란의 극치인 이시대의 이사밸괴 비슷한 여인이다. ㅚ개하는 기미가 없으니 만인이 보는가운데서 참수하여 들에 버리워져 개가 그피를 핥고 그살을 뜯으리라.......주 여호와의 말이니라....................

한국판이사벨 2007-09-16 03:04:04
이것 무슨 해괴망측한 론리인가? 간음한여인에게 돌을 던질수는 없으나, 결코 이러한 악의 씨앗을 옹호해서는 안된다. 그러할진데 죄는 죄를 낳고 악은 악을 낳고 얼마든지 합리화되어 사회악을 조장하며, 회개와 반성은 커녕 스스로 정당화한다. 신정아는 기혼남성에게 성의 향연 재공함으로써 하나의 편앙한 가정에 평지풍파를 일으킨키고 고위공직자를 현혹시켜 국정을 방해한 엄벌에 처해야 할 범죄자요 마땅히 처단되어야 하는 범죄자다. 눈꼽만끔의 회개와 반성의 기미가 전연 없다. 신정아는 구약에 나오는 아합의 아내이자 교활하고 위증과 간악의 극치 살인을 일삼는 독부이다. 정개를 흔들어놓은 요부이자 음란의 극치인 이시대의 이사밸괴 비슷한 여인이다. 회개하는 기미가 없으니 만인이 보는가운데서 참수하여 들에 버리워져 개가 그피를 핥고 그살을 뜯으리라.......주 여호와의 말이니라........

느티나무 2007-09-16 06:11:40
자유당시대에나 있을법한 신문이 지금 재현되고있는 느낌입니다.
조.중.동이 이제 초고속인터넷시대를 망각한것같테요. 광고로 먹고살려고하는 신문으로 추락하고있는것은아닌지.

이명바 2007-09-16 15:12:10
천부당 만부당 옳은 말씀 속 시원히 하셨습니다.
저도 이러한 점을 생각을 하였지만 글 재주가 없는 관계로 망서리다
동감 입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