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아베는 정치난쟁이, 머리는 참새골 모양(새대가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북한, ‘아베는 정치난쟁이, 머리는 참새골 모양(새대가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양은 아베라는 물건을 ‘정치 난쟁이, 머리는 참새골’이라 품평할 수밖에
- 아베는 정말로 구석구석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는 완벽한 바보
- 아베는 거짓말 DNA가 있는 극우주의자, 역사주정주의자
- 아베, 일본 국민들에게는 사기를 치고, 한국에게는 금방 드러나는 외교적 꼼수부리고.
북한 외무성 부국장은 이어 “아베는 정말로 구석구석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는 완벽한 바보이고 둘도 없을 희대의 정치 난쟁이다. 평양은 아베라는 물건을 이렇게 품평한다”라고 밝혔다.
북한 외무성 부국장은 이어 “아베는 정말로 구석구석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는 완벽한 바보이고 둘도 없을 희대의 정치 난쟁이다. 평양은 아베라는 물건을 이렇게 품평한다”라고 밝혔다.

북한이 아베 신조 일본 총리에 대해 강력한 말을 써가며 비난을 쏟아 놓았다.

아베 일본 총리가 북한이 초대형 방사포 시험 사격을 탄도미사일 발사라며 국제접 위반이라고 말한 것과 관련, “조만간 진짜 미사일을 볼 수 잇을 것이라고 조롱 섞어 가며 아베를 비난해 미사일 발사 가능성을 열어놓았다.

북한 외무성 일본담당 부국장은 30일 조선중앙통신을 통해 발표한 담화에서 아베는 진짜 탄도미사일이 무엇인가를 오래지 않아 그것도 아주 가까이에서 보게 될 수도 있을 것이라며, “그때 가서는 방사포탄과 탄도미사일이 어떻게 다른 것인지 잘 대비해보고 알아둘 것을 권고한다며 비아냥거렸다.

북한의 이 같은 반응은 아베 총리가 지난 28일 북한 함경남도 연포에서 동해상으로 초대형 방사포를 발사한 것에 대해 북한의 거듭되는 탄도미사일 발사는 우리나라 (일본)뿐 아니라 국제사회에 심각한 조전이라며 방사포를 탄도미사일이라고 규정한 발언에 대한 것이다.

그러면서 아베는 미국과 한국 등 국제사회와 연계하면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켜내기 위해 경계 감시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북한 외무성 부국장은 이어 아베 총리를 겨냥해 조미협상(-미 협상)이 교착상태에 있는 지금의 시점에서 그 무엇이든 북 위협이라고 괴성을 지르면, 미국이 좋아할 것이라고 타산한 것 같은데 정치 난쟁이의 머리는 참새골 수준에서 벗어나기 힘든 모양이라며 원색적으로 비난했다. ‘참새골 수준을 다른 말로 표현 하면 새 대가리이다.

외무성 부국장은 또 “(아베라는) 난쟁이와 괜히 상종하다가는 망신살만 무지개 살 뻗치듯 할 것이므로 애당초 영원히 마주 서지 않는 것이 상책이라는 것이 날로 굳어져 가는 우리의 생각이라고 강조하면서 김정은 위원장과의 아베의 만남에 일정 선을 그었다.

북한 외무성 부국장은 이어 아베는 정말로 구석구석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는 완벽한 바보이고 둘도 없을 희대의 정치 난쟁이다. 평양은 아베라는 물건을 이렇게 품평한다라고 밝혔다.

북한 외무성의 이 같은 담화와 더불어 아베의 발언의 모순이 고스란히 드러나고 있다.

일본은 그렇게도 지소미아(GSOMIA,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가 없어도 일본을 걱정할 것 없다며 한국이 매우 아쉬울 것이라며 일본 국민을 속였다. 일본은 첨단 장비 등이 많아 그것이 없는 한국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며, 한국 무시는 물론 자국 국민들에게 한국군의 북한 정보의 가치를 애써 무시했다.

아베의 이 같은 사고방식은 여기서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겠지만, 거짓의 DNA가 있는 극우주의자, 군국주의자, 역사수정주의자임이 분명하다. 아베를 비롯한 그 일패들, 즉 현재의 일본 극보수주의들의 사고에는 아베 선조의 정한론에 입각한 사고방식에서 한 치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는 비판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한국군은 즉시 발사체(방사포)로 파악한 반면 아베는 탄도미사일이라는 오판을 한 것이다. 나중에 관방장관이 방사포라고 정정하기는 했다.

또 그렇게도 한국은 쓸모없는 국가로 생각하며 터무니없는 이유를 대면서 한국에 대한 수출 규제 강화를 통해 한국 경제의 핵심을 건드리며 압박하려 했으나, 오히려 한국의 부품과 소재 확보선만 마련해 준 꼴이 됐고, 일본 지방 경제는 한국인 여행객이 없어 20202월 혹은 3월에 있을 것으로 보이는 중의원 선거에서 집권 자민당이 승리가 어려운 국면으로 들어가자 미국과 국제사회......”라는 말만 하던 아베가 미국과 한국 등 국제사회......”운운 하며 한국을 끼워 넣기 시작했다.

이번 한국 측의 조건부 지소미아 종료 연기를 발표했을 때도 아베는 일본은 어떠한 양보도 한 것이 없다며 물밑으로 합의한 사항까지 거짓말을 하며 자국 국민을 속였다. 이에 청와대 국가안보실 정의용 안보실장이 매우 유감이라며 영어로 유 트라이 미(You try me), 즉 해볼테면 해봐라며 강력히 반발했다. 결국 아베는 거짓말을, 차관급은 진실을 말하는 이중적인 외교수완, 즉 일본국민들에게는 사기를 치고, 한국에 대해서는 꼼수를 부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