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우리당, 김정일 좀 그만 파시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열린우리당, 김정일 좀 그만 파시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령이 다시 언론과 전쟁을 재개하는가?

^^^▲ 김정일 국방위원장^^^
5월 지방 선거가 다가오니까 별 외별 소식들이 난무하고 있다. 한나라당 이정현 부대변인은 “정동영 전 장관이 김정일 국방위원장을 만났을 때 남북정상회담을 개최하기로 합의했다고 뒤늦게 공개했다”며 당의장 선거를 이틀 앞두고 본인은 경선용 마지막 카드이자 결정적 비책이라고 쓴 모양이다"고 논평했다.

김정일만 앞세우면 개혁인사가 되고 통일지상주의자라는 착각에서 비롯된 유치하고 낡아빠진 김정일 선거이용 수법이나 다름없는 지방선거까지 겨냥한 소위 전형적인 북풍 조장을 하는 것이다.

남북 정상회담은 소위 여권 내에서 실세인척하고 자기과시 하려는 사람들이면 누구나가 기회 있을 때마다 확인하고 이용해 먹은 노무현 정부 단골 메뉴로 김정일 위원장 답방 합의는 6.15 회담 때 벌써 이루어 졌다는 것이다.

이제 남북 정상회담은 정동영 전 장관 같은 이가 구두로 합의했다고 자랑해서 국민이 믿고 감동할 만큼 그렇게 쇼킹하지도 간단하지도 않은 문제가 되어버렸다 것.

정 전 장관은 그것이 그렇게 신뢰할만하고 중대한 문제였다면 그 당시에 발표하지 않고 왜 지금까지 숨겨 왔는지 그리고 경선을 코앞에 둔 지금 그것을 은근슬쩍 흘리는 이유가 무엇인지 그것부터 밝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같은 문제는 또 5.31 지방선거, 내년 대통령선거에서 앞으로 소위 여권 실세들은 얼마나 더 김정일을 팔고 정상회담 합의사실을 발표해 댈지 벌써 지겨워 진다 것이 한나라당의 주장이다.

한편 한나라당 김성완 부대변인은 “대통령이 언론과 다시 전쟁을 재개하는가? 노무현 대통령이 자신을 비판한 6개월 전 신문 만평에 대해 지금 와서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면서 노 대통령이 다시 비판언론과 전쟁 같은 갈등을 시작하는 것 같다“고 설명하면서 ”노 대통령이 지난 집권 3년 동안 참으로 변함없이 일관성을 유지한 것은 언론의 비판에 대해 인내하지 못한다는 점과 비판언론 죽이기 의지를 꺾지 않았다는 것이다“ 고 덧붙였다.

또 “반년 전 신문에 실린 만평 같으면 지금쯤 독자도 국민도 그 내용을 기억하는 사람이 별로 없을 것이다. 오늘 보니 청와대와 노무현 정부는 별명을 형광등이라고 불러야 할 것 같다” 비꼬았다.

한편 대통령 사돈 음주 사실 밝히는데 2년 10개월이 걸리고 대통령 비판 만평이 문제 있다고 소송하는데 무려 6개월이나 걸리는 것을 보면 오래되어 기능이 상당히 떨어진 형광등 같다고 꼬집으면서, 노무현 대통령이 남은 2년만이라도 성공한 대통령이 되기 위해서는 제일 먼저 대통령 주변에 언론과 싸움질 잘하는 그 보좌진부터 집으로 돌려보내야 할 것이다.

어용언론만 대우하고 비판언론은 아예 죽이려 든다면 노 대통령은 계속 잘못된 길로 갈 수밖에 없다고 주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누구나 2006-02-16 17:07:08
팔게없었어 김정일을 팔어? 하는 짓 하고는 꼭 그노무 슨상의 수법은 닮아가지고서리, 이젠 김밥이 옆꾸리 터진다고해도 안 믿는다.

피앙도 2006-02-16 17:22:50
그래 정일이가지고 쌩쑈 한 번 더 해봐라

남북한은 정상회담을 개최하기로 이미 합의했다고 정동영 전 통일부 장관이 15일 밝혔다.

정 전 장관은 전주에서 가진 일본기자클럽 한국방문단과의 회견에서 노무현 대통령과 김정일 북한 국방위원장간 정상회담에 대해 "올해 열릴 것으로 본다. 개최한다는 원칙에는 이미 합의했다. 시기문제만 남았다"고 말했다.

회담 개최지에 대해서는 "장소는 본질적인 문제가 아니다. 꼭 서울에서 개최할필요는 없다"고 말해 장소에 관계없이 회담실현이 중요하다는 견해를 밝혔다.

정 전 장관은 작년 6월 북한을 방문했을 때 김정일 위원장과 구두로 직접 합의했다고 설명했다.


조선옥 2006-02-16 17:27:58
형의학적 만평보고 즐거워해야
누가 이길까 점점 궁금해지기 시작

노 대통령 측은 """X파일" 관련 내용을 보고받은 바 없다"며 언론중재위원회에 정정보도를 신청했다.

이에 따라 언론중재위는 지난해 9월 초 조선일보 측에 정정보도하라고 결정했지만 조선일보 측이 중재 결정에 이의신청을 내자 신청 사건이 서울중앙지법에 자동으로 넘어오게 됐다.

이번 소송은 소송대리인 측에서 신청사건을 취하하고 본안소송을 정식으로 낸 것이다.

조선일보는 지난해 8월 9일자 만평에서 "검찰이 도청 테이프의 내용을 청와대에 보고하지 않았다고 밝히고 청와대도 일절 보고 받지 않고 있다고 했지만 노 대통령이 기자간담회에서 테이프 내용을 자세히 알고 있는 것처럼 "좔좔좔" 얘기해 이미 보고받았음을 자인(?)하는 발언을 해 거짓말이 금세 들통 났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내 지갑 2006-02-16 17:44:53
뉴스타운도 조심혀 하루 청구액이 500만원이레

노무현 대통령이 조선일보가 안기부 도청 테이프 내용 청와대 보고 여부와 관련해 사실을 왜곡한 만평을 게재했다며 정정보도를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

16일 서울중앙지법에 따르면 노 대통령을 대리한 법무법인 정세는 전날 서울중앙지법에 조선일보를 상대로 "작년 8월9일자 만평에 대한 정정보도문를 신문 2면에 개시하고, 그렇지 않을 경우 매일 500만원을 지급하라"는 판결을 구하는 소장을 제출했다.

뉴스타운 애독자 2006-02-16 19:38:17
이글 쓴 기자님이 욜라 불쌍하군~
북한에 대해 쥐뿔도 모르믄서 글을 쓰시는군~
대체 편집국장은 머하는 인간인지...쯧쯧~
이런거 올리도록 냅둔 회장은 술이나 쳐먹고 다니나?
쯧쯧~
뉴스타운이 갈수록 망가지는군~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