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의 천안함 및 5.24 조치 역공세
스크롤 이동 상태바
北의 천안함 및 5.24 조치 역공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일성 김정일 부관참시 김정은 국제형사재판회부로 답해야

▲ ⓒ뉴스타운

천안함 폭침 테러범 수괴 김정은이 천안함 폭침 3주년을 앞두고 23일 북한 국방위원회정책국 대변인 담화를 통해서 "(천안함 폭침사건으로부터) 5년이라는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지금도 남조선당국은 이 사건과는 아무런 관계도 없는 우리를 걸고들면서 반공화국대결소동에 기승을 부리고 있다."고 대남역선전공세를 펼쳤다.

특히 5.24 조치는 "민족공동의 전취물(戰取物)인 역사적인 6.15와 10.4 선언을 백지화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꾸며낸 반통일적 처사의 발로였다"며 5.24 조치를 지체 없이 해제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우리가 5. 24 조치의 해제에 앞서 사과나 유감 표명 요구하는 자체를 "통할 수 없는 궤변" 이라고 강력하게 거부하고 나섰다.

이번에 담화를 발표한 국방위원회정책국은 천안함 폭침테러 원흉 김정은이 제1위원장직에 있는 테러범의 소굴이다. 범인이 범행을 잡아떼고 부인하는 것은 범죄심리 측면에서 보면 그럴 수밖에 없는 당연한 노릇인지도 모르겠으나 적반하장식 역선전공세를 펼친다는 것은 도저히 묵과하거나 용서 할 수 없는 2차 범죄라 하겠다.

여기에서 주목해야 할 것은 6.15와 10.4 선언을 '민족공동의 전취물(戰取物)'이라고 주장하면서 (이를 지키기 위해서는) 5.24 조치를 지체 없이 해제하라고 요구하고 있다는 점이며, 이는 남한 내 종북세력의 투쟁방향을 제시한 것으로 보아야 한다.

소위 '혁명의 전취물'이란 혁명과 건설에서 이룩된 정치, 경제, 문화, 군사 모든 분야에서 혁명투쟁의 성과를 뜻하며, 혁명의 종국적 승리를 위하여 남과 북의 6.15와 10.4 세력이 힘을 합치자는 격문(檄文)의 성격을 띤 것으로 보아야할 것이다.

이에 따라서 남한 내 종북반역세력과 해외 친북세력은 ① 김정은과 천안함 폭침은 무관함으로 ② 천안함 폭침 사과 불필요하며 ③ 따라서 5.24 조치 즉각 해제하고 금강산관광을 재개하는 등 ④ 6.15와 10.4 선언 이행에 나서야 한다는 주장을 내세워 대남선전선동공세를 강화 할 것으로 보인다.

우리는 소연방 해체과정에서 쏟아져 나온 증거로 6.25 남침이 이론의 여지가 없이 명백한 사실(事實/史實)로 입증 됐음에도 불구하고 "6.25가 남침인지 북침인지는 의논해서 답변하겠다."는 이정희 류가 존재하고 있고 김현희가 가짜라고 하는 심재환이나 송기인 류가 버티고 있다는 사실에 당혹해 하고 있다.

그에 더하여 천안함 폭침 범죄를 은폐 왜곡 오도하기 위해 좌초설, 피로 파괴설, 미군 잠수함과 충돌설, 노후기뢰 충돌설, 한국군자작극 등 온갖 억측과 루머를 유포, 김정은과 무관함을 강변해 왔다는 사실을 각별히 주목해야 할 것이다.

이런 현상을 간단명료하게 정리한다면, 6.25 남침을 시인하는 자체로 김일성은 반인류 전범(戰犯)으로 부관참시 해야 하며, 김현희의 존재를 시인하는 순간 김정일을 국제테러범 수괴로 처단 당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북한 남침전범테러집단이 극구부인을 하고 남한 내 종북반역세력들도 결사적으로 부정하고 있는 것이다.

지난해 말 UN총회 결의로 반인류 반인도 반인권 범죄자로 국제형사재판정에 서게 될 처지에 내몰린 천안함 폭침 도발사건 주범 김정은과 김영철이 연평도 포격도발은 영웅적 대남혁명투쟁업적으로 선전하면서도 천안함 폭침에 대해서는 범행자체를 필사적으로 부인할 수밖에 없는 궁지에 몰리고 있는 것이다.

남한 내 종북의 주인은 당연히 북한에 있는'수령과 당'이 되는 것이며, 수령과 당의 종신노예(終身奴隸)와 다를 바 없는 종북반역세력의 최대 임무는 김일성과 김정일 부관참시를 막아내고 김정은이 국제형사재판정에서 반인류반인권 테러범으로 처형당하는 것을 막아내는 데 있다고 보아야 할 것이다.

문제는 6.25 남침 답변회피. 김현희 가짜 주장, 새민련 친노 일부를 포함한 종북반역세력의 '천안함  좌초, 피로파괴, 미군 잠수함과 충돌설' 등 황당한 주장을 집요하게 반복하는 것은 소위 무의식 일반대중을 상대로 동어반복효과와 삼인성호(三人成虎)고사와 같은 동조 현상을 노린 심리선전수법에 매달릴 수밖에 없는 수령과 당의 종신노예로서 종북반역세력이 짊어진 숙명인지도 모른다.

이에 대하여 우리정부는 일단 마주 앉고 보자는 식의 안일함이나 어떤 이유, 어떤 명목으로도 천안함 폭침 시인사과 및 책임자 처벌과 재발방지 약속이라는 확고한 선행조치가 없는 한 5.24 조치의 5자도 건드려서는 안 된다.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5,000만 국민은 남침전범집단 천안함 폭침 테러주범에 뇌화부동하고 있는 종북반역세력의 간교하고 악랄한 선전선동에 놀아나지 않아야 할 것이다.

천안함 폭침으로 전사한 국군용사 46명과 구조작전 중 순직한 한주호 준위, 구조활동 간 희생 된 쌍끌이 어선 선원 9명 등 56명의 명복을 빌면서 그들의 고귀한 희생이 헛되지 않도록 테러범 수괴 김정은으로부터 천안함 폭침 시인 사과를 반드시 받아내고 김영철 등 테러범들을 반드시 처단해야 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