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공노할 임순혜의 주술적 행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천인공노할 임순혜의 주술적 행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순혜는 극단적인 좌파이념에 함몰된 작자이기 때문

 
임순혜는 생소한 이름이다. 임순혜는 어떤 시위자가 시위현장에서 '대한민국 대통령이 탑승한 비행기가 추락해서 즉사' 라고 피킷을 든 사진을 찍은 것을 자신의 스마트폰에 퍼 올려 리트윗을 해서 하루아침에 좌파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인물이다. 임순혜의 행위는 결코 용서 받을 수없는 전형적인 선전 선동술이다. 이 행위는 저주(詛呪)를 바라는 주술(呪術)행위와 똑 같다.

임순혜이 박근혜 대통령과 전생에 무슨 철천지 원수지간이었기에 그토록 잔인한 저주의 주술을 기원했을까. 이유는 간단할 것이다. 임순혜는 극단적인 좌파이념에 함몰된 작자이기 때문일 것이다. 임순혜는 오마이뉴스 기자 출신으로 방통위 산하 보도교양방송 특별위원이라는 공적신분을 가진 사람이다. 이런 골수 좌파들이 정부기관과 공공기관 그리고 사회단체 곳곳에 똬리를 틀고 앉아 정부가 하는 일에 사사건건 태클을 걸며 반정부 선동에 숙주들의 선봉장 역할을 해 왔을 것이다. 이러니 대한민국이 성한 데가 있을 리가 없다.

주술(呪術)은 구중궁궐 깊숙한 곳에서 왕의 후궁들이 무당을 불러들여 정비(正妃)를 시기하고, 질투하며, 음해를 할 때 등장하는 단골메뉴였다. 임순혜는 외국을 순방중인 자국의 국가 원수가 비행기를 타고 가다 추락사를 당하여 즉사(卽死)하면 어떤 희열과 쾌감을 느끼게 되는지를 고백해야 한다. 또한 임순혜는 대통령이 타고 가던 비행기가 추락하면 함께 탄 정부요직의 관료들과 수행원, 기자들, 경호원, 기장을 포함한 승무원 등 모두가 함께 몰사(沒死)하게 되는 폭력적 관음증을 지닌 정신병자가 아닌지, 자신이 스스로 고백해야 할 것이다.

이 사건이 일파만파로 퍼져나가자 임순혜는 그 더러운 입으로 내뱉는 변명이 더 구차하고 치사하기 짝이 없다. 임순혜는 22일 자신의 리트윗으로 논란이 일자 "내 실수다. 미처 사진을 확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리트윗했다"고 변명했다. 좌파들의 전형적인 수법인 새빨간 거짓말을 태연하게 하고 있는 그 모습이 더 가증스럽다.

임순혜는 해당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 올리면서 "서울역, 이남종 열사 추모 촛불집회에 걸려 있는 손 피켓입니다. 이것이 지금 국민의 민심이네요" 라며 "우와! 바뀐 애가 꼬옥 봐야 할 대학 손 피켓, 무한 알티해서 청와대까지 보내요" 라고 자신이 직접 퍼 올린 단문(短文)까지 부정하는 파렴치한 모습도 보여주었다. 이런 인간이 방송교양 프로의 무엇을 심의하고 규제를 한다는 말인가, 단 1%의 자격도 없다.

지난 좌파정권 10년 동안 국가의 요로(要路) 곳곳에 박혀있는 제2, 제3의 임순혜 같은 동류의 무리들을 쏙아 내기 위해 좌파들의 촛불에 겁먹은 이명박 정권이 손봤을 리가 만무했을 것이다. 그러니 임혜순 같은 인간이 백주대낮에 대놓고 주술을 부르고 대통령이 비행기에서 추락사를 당하여 즉사하면 그것을 경축이라고 쓰인 피켓을 보고 '얼씨구나' 하고 바로 리트윗하는 노골적인 반역행위를 자행하고 있는 것이다.

임순혜는 자신의 이 못된 행위를 "현재 국민의 정서로 받아들여야지 저주운운하며 공격할 일은 아니다" 라고 말문이 다 막히는 변설을 늘어놓기도 했다. 참으로 가관이 아닐 수가 없다. 임순혜가 지칭하는 국민들은 어느 나라 국민을 지칭하는가, 어느 정신 나간 국민이 외국을 순방중인 국가원수의 추락사를 기원한단 말인가, 임순혜의 발언에 동의할 사람은 이 지구상에 북한의 김정은 말고 누가 있겠는가, 이러니 정신병자가 바로 임순혜인 것이다. 어쩌면 임순혜는 빙산의 일각일지도 모른다.

골수좌파들과 좌파언론들은 임순혜를 피해자로 둔갑시킬 조짐도 보인다. 그래서 방통위는 신속하게 임순혜를 해촉을 해야 할 것이다. 임순혜는 방통위 산하 보도교양방송특별위원회 소속으로 위촉된 특별위원일 뿐이다. 본인이 자진해서 사퇴를 하지 않는다면 방통위에서 해촉하면 그만이다. 한시라도 미룰 수 없는 이유다. 그리고 문제의 피켓을 든 그 장본인도 찾아내야 한다. 실정법을 떠나 국민정서법이 이들의 행위를 도저히 묵과할 수 없기 때문이다.

글 : 장자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aki kyong 2014-01-27 15:01:40
대통령 에 대한 예의 가 아닙니다 대한민국은 사공이 많아 배 가 산으로 올라 갈 까 염려 됨니다.

종북타도 2014-01-23 11:52:51
좌익 좌좀으로 불리는 집단들 뇌구조는 정상인과 달리 좀 특이하지않을까?
보수 우익을 보면 원수처럼 헬헬거리며 할퀴고 물어뜯으려는 본능에 맞게
함부로 뱉어내는 아가리근성은 날이갈수록 희한하게 발달하는 한편으로
한쪽 뇌는 썩어 문드러져 도저히 인간답지않은 동물적 행태를 보인다는것이다.
도무지 부끄러움도 양심도 체면따위도 전혀 보이지않는다는 것이다.
임순혜도 마찬가지 한쪽만 알았지 저게 인간이 아니야

종북타도 2014-01-23 11:07:08
임순혜는
무엇을 하고 하지말아야
할것이 무엇인지 그 정도도 오판하는 동물적 야만집단
민주당 꼬랑지가 분명하다.
"내가하면 로맨스 니가하면 불륜" 요런 못된 뇌구조로 진화하고
특이한 색깔과 몸짓으로 필요할땐 표현의자유
거부할때 인권탄압 단말마로 인간 세상을 덮치려 울부짓는 젖먹이부터
할애비 좀비떼들 인간세상을 갉아먹는
넌 암컷 좀비중에 한마리일 뿐

종북타도 2014-01-23 09:49:08
종북의 대가들답게 서슴없는 험한 망발도 심심하면 한번씩 터지더니
말그대로 점입가경 임순혜 계집의 망발보다 방통위 정화 자구노력의 여하에 따라
방통위도 종북 쓰레기들로 썩었는지 살아있는지 지켜 볼일이 아닌가 싶다.
임순혜가 방통위라는 이미지를 덮어쓰고 뭔가 어지간히 민주종북당을 위해
튀고 싶어했는지 아니면 누구 말마따나 어떤놈의 뽐뿌질 동기 합작품인지
좌우간 방통위도 어떤 문제에 직면하였다.

종북타도 2014-01-23 08:50:20
이름도 생소하지만 임순혜라는 여자가 오마이뉴스 기자를 하다가 방통위로 흘러들었군요.
겉가죽만 멀쩡하지 저것은 인간이 아니라 공포영화에 등장하는 귀신들린 고깃덩이에 불과한
생물체라니까요. 인간세계로 귀향할 가능성이 있는지 전기톱으로 대가리를 반으로 잘라
뇌구조부터 살피고 가능성이 희박하면 봉합해서 구덩이 한 50미터 쯤 파고 확 끌어묻던가
화염방사기로 지져 처리해야 합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