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의 새정치, 세 번째 기만극이 아니기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안철수의 새정치, 세 번째 기만극이 아니기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의 새정치 선언을 보면서 싹수가 노랗다는 느낌이 든다

▲ 무소속 안철수 국회의원
안철수 의원이 2013년 11월 28일, 국회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새정치를 하겠다 선언했다. 그는 새누리당과 민주당을 의미하는 “낡은 틀로는 더 이상 아무것도 담아 낼 수 없으며, 이제는 새로운 정치세력이 나설 수 밖에 없다”는 결론에 도달했다고 전제하고, 자신이 새로운 정당을 창당하여 내년 6월 지자체 선거에 후보자를 내세울 것을 공식 선언했다. 일부 언론계는 경쟁하듯 국민이 납득할 수 없을 정도로 안철수와 새정치 정당에 대한 과잉 보도를 하고 있다.

여야는 각기 다른 논평을 내놓고 있다. 여당은 야권연대의 주도권 확보를 위한 ‘꼼수정치’라 했고, 민주당은 “안철수 정치세력화 선언으로 여당에 어부지리를 안겨 줘서는 안된다”며 경계하고 엄살을 떨었다. 그러나 일부 국민들은 안철수는 민주당의 2중대 노릇을 하는 정치일 뿐이라는 주장을 했다. 주장의 근거는 과거 안철수가 친(親) 민주당 노릇을 하여 국민들에게 각인시켰기 때문이다.

과거 안철수가 국민에게 보인 독자적같은 정치행보는 어땠는가? 그는 지난 서울시장 후보 때와 18대 대통령 후보 때, 독자적으로 정치를 하는 것처럼 국민에게 언행해 보였지만, 선거의 막바지 때에 이르자, 돌연 자신의 정치 정체를 노골적으로 드러내 보였다. 서울시장에는 박원순을 지지하는 바람잡이 노릇을 보였고, 대통령 후보 때는 선거에 올인 할 것처럼 국민을 기만 했다가 막바지에는 문재인 후보를 지지의 손을 들어주는 바람잡이 노릇을 해 보였다. 안철수가 선거에 선전(善戰)하고, 좋은 결과를 바라고 지지해준 일부 국민들은 연거푸 안철수에게 사기 당한 심정이었을 것이다.

착한 복동(福童)이 같은 얼굴을 한 안철수의 세 번째 새정치 놀음에 국민들은 또 지지해 줄 것인가? 우화에 “늑대가 온다”고 외쳐 마을 사람을 상습으로 기만한 거짓말 잘하는 장난꾼 소년과 안철수가 무엇이 다를까? 복동이의 세 번째 거짓말이 없다고 누가 장담할 수 있을까?

안철수의 새정치 선언을 보면서 싹수가 노랗다는 느낌이 든다. 무슨 주장인가? 근거는 안찰수의 기자 회견장에 참여한 동패 귀빈 면면들을 살피면 대부분 민주당과 통합진보당 인사들이고, 동패로 참석해 보이는 승려들은 하나같이 골수 좌파 승려들이다. 제주 군항기지를 결사 반대하며 자신의 부친이 “4.3 사태 때 대한민국 군경에 의해 돌아가셨다.” 만약 군항사업을 계속하면 부친처럼 “제2의 4.3 사태를 일으킬 수 있다.” 고 대한민국 정부에 공갈치는 승려, 2013년 11월 28일 조계사에서 천주교 정의구현사제단에 연대하여 “박 대통령이 헌정질서를 위반했기에 참회를 요구” 하고 박 대통령을 향해 상습 공갈을 치는 좌파 대표 승려도 보였다. 안철수의 새정치는 기자 회견장에서 정체를 확실하게 보여주었다 하겠다.

안철수의 새정치 선언과 창당 선언은, 국민에게 심판받이 붕괴되는 통합진보당을 대신하여 재빨리 간판을 새로 거는 요식 행위 같아서 나날이 창궐하는 좌파 탓에 대한민국을 깊이 우려하는 대다수 국민들은 우선 “또 기만당해야 하나?” 장탄(長歎)을 터뜨렸을 것 같다.

국민들은 진짜 새정치를 갈구하고 있다. 민생과 복지는 차치하고, 18대 대선에 패배한 분풀이로 반대를 위한 반대를 해오는 야당 정치에 국민은 식상을 넘어 국회 해산, 국회의사당 폭파론 까지 여론이 비등하는 세상이다. 따라서 국민은 종북정당 같이 보이는 야당이 아닌 대한민국을 수호하면서 민생과 복지를 챙기는 새로운 야당의 출현을 학수고대 한지 오래이다.

그러나 안철수의 새정치에 국민들은 회의적이다. 안철수의 세 번째 새정치 출사표에 국민이 감격하여 우선 내년 지자체 선거에 몰표를 기대 한다는 것인가? 총선에서도 이기고? 그 다음 민주당을 맹주로 연대하자는 것 아닌가? 민생과 복지는 외면하고 국민혈세 착취하여 대북퍼주기로 분단을 고착화 하고?

종중(從中), 종북(從北)해서 반미(反美), 반일(反日)하자는 종북좌파들의 대한민국 망치기의 결론은 어디까지 왔나? 한반도에 전운(戰雲)이 날로 짙어지고 있다. “돈벌이가 크다” 하여 한국 정치가 중국 수뇌부에 북괴의 수령 김정은과 총애 경쟁을 하는 듯이 보이는 정치를 해보인다면 미국을 격분시키고 한미동맹 파산은 물론, 전운을 일으키는 또하나의 요인이 될 수 있다.

또, 국내 종중(從中) 파들인 종북좌파들이 대한민국을 장악했다는 것으로 중국이 오판을 할 때, 과거 모택동이 항미원조군(抗美援朝軍)으로 대한민국을 침략해 왔듯이, 중국은 무력으로 대한민국을 접수하려고 우선 이어도를 자신의 영토라 우기고, 이어도를 기준으로 “방공식별 지역” 운운으로 대한민국의 목을 죄어 오는 순서를 밟게 되는 것이다. 다시 말해 중국이 이어도에 마수(魔手)를 뻗히는 원인은 모두 한미동맹을 망치고, 중국에 붙어야 한다는 종북좌파들 농간 정치의 결과물이다.

어찌 그뿐인가? 중국군이 노골적으로 무력으로 대한민국의 목을 죄는 짓을 하면, “절호의 기회”라며 북괴는 상전국의 전위부대의 역할로 북핵을 대한민국에 불시 선방으로 발사할 수 있다. 따라서 대한민국에 민주화를 한답시고 오직 대한민국 번영을 위한 야당 창당이 아닌 종중(從中), 종북(從北)을 위한 또하나의 좌파 창당을 하는 안철수라면, 대한민국 번영의 홍복(洪福)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우리는 명심해야 할 것이다.

안철수가 진정 정치를 하려면, 세 번째 민주당을 위한 바람잡이 노릇을 해서는 안된다. 승부를 논하지 말고, 선거의 종착역까지 올인해 보이라는 것이다. 그 보다 먼저 안철수는 대한민국 수호의 사상을 실천해보이고, 태극기를 선명히 들어 올리고, 애국가를 부르는 정치를 해야 대다수 국민의 지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강조한다. 물론 좌파 골수들과 새정치를 한다고 홍보를 해서는 초장에 실패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끝으로, 대한민국이 한미동맹이 굳건 할 때, 중국은 이어도, 일본은 독도로 시비와 침탈하려는 음모를 사전 봉쇄할 수 있다. 반미(反美)하고, 종중(從中), 종북(從北) 하자는 국내 좌파들이 한국 정치를 좌지우지 농간질을 할 때, 한반도는 미중(美中)에 의한 전운이 현실화 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한반도에 전쟁을 막고, 번영을 꾀하려면, ‘조선인민민주화’의 민주화를 대한민국 민주화로 국민을 기만하려는 좌파 정치인들에 깨어난 국민들이 선거의 표를 절대 주어서는 안된다는 것을 강조 한다. 또한 야당과 동패같은 안철수의 새정치 선언이 세 번째 ‘국민을 향한 기만극’이 되지 않기 바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