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고객만족경영 실천 결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충청체신청, 고객만족경영 실천 결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S충청! 5 Yes!’ 선포

충청체신청(청장 이상진)은 10일 오전 10시 30분에 체신청 12층 대강당에서 2011년도 고객만족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통해 신묘년 새로운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서는 기회가 되었다.

이상진 청장을 비롯한 우체국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대회에서 충청체신청은 고객만족 실천 슬로건으로 ‘CS충청! 5 Yes!’를 선포하고 결의문을 채택하고 모든 직원의 실천의지를 확산했다.

‘CS충청! 5 Yes!’ 고객만족 슬로건은 고객만족을 위해 직원이 지켜야 할 약속 5가지(전문성, 신속성, 진정성, 차별성, 친밀성)를 정하고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최고의 우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실천 의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