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립교향악단, 자전거족들 위한 특별한 클래식 음악회
춘천시립교향악단, 자전거족들 위한 특별한 클래식 음악회
  • 김종선 기자
  • 승인 2021.04.2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이 행복한 날을 보내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춘천시립교향악단 특별연주회 패밀리콘서트를 오는 5월 1일 저녁 7시 KT&G상상마당 춘천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춘천시립교향악단(지휘 이종진)에서는 싱그러운 봄 그리고 5월을 맞이하여 춘천의 자연 그리고 호수를 배경으로 벗삼아 즐기는 자전거족들과 가족들을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였으며, 상상마당 춘천 야외공연장에서 잠시나마 휴식을 즐기며 클래식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특별한 시간을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 연주회는 우리에게 친숙한 클래식음악 연주곡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헨델의 수상음악과 그리그의 페르귄트 모음곡 등 다채로운 곡들을 준비하였으며, 이 날의 연주회를 빛낼 협연자로는 리스본 국제콩쿠르 1위와 파리 벨랑 국제콩쿠르에서 그랑프리를 석권하는 등 국내 외 유명 콩쿠르의 입상과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하며 인정받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바이올리니스트 홍의연이 춘천시향과의 호흡을 통해 사라사테의 ‘카르멘 환상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온 가족과 함께 즐길 이번 패밀리콘서트는 모든 연령 관람 가능하며, 전석무료로 진행되며, 공연당일 현장에서 ‘코로나-19’ 방역관련 발열체크 후 객석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방역 관리를 위해 선착순 전화예매 및 인터넷 예매로 객석을 운영한다. 자세한 문의는 춘천시립예술단 사무국(033-259-5878 / 5869)으로 연락하면 된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