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10월 셋째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주의 운세, 10월 셋째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심 걱정거리 행복, 재수로 바꿔주는 천지신명선생!

자 : 이주간에는 서로간에 의견 충돌이나 의견차이로 서로 맘이 불편하더라도 피하지 마시구 얼굴을 맞대고 해결점을 찾는 게 좋습니다. 멀리 서 귀한 손님이 찾아올 수 있으니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48년생 : 생각한대로 결과가 나오니 이보다 기쁜 일이 없을 것입니다.

60년생 :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면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72년생 : 어색한 관계라면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84년생 : 주초에는 힘드나 시간이 지날수록 기쁨이 있는 주간입니다.

축 : 이주에는 상대방 신분과 지위에 상관하지 말고 항상 진솔 된 태도를 가지고 대하는 게 좋겠습니다. 안좋은 몸 상태로 무리한 일처리를 안 하는 게 좋습니다.

49년생 : 갚을 돈이 있다면 차일피일 미루지 말아야 합니다. 자녀의 건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61년생 : 마음이 불편하면 몸이 피곤합니다. 금주는 가급적 쉬는 편이 좋겠습니다.

73년생 : 연인이 시비를 걸어와도 못 본체하고 넘어 가는 게 좋습니다. 가급적 거리를 두는 게 좋습니다.

85년생 : 이주에는 가급적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게 좋습니다.

인 : 금주 보다는 내일을 위해서 마음가짐을 새롭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소원을 성취 하려면 그만큼 자신이 가지고 있는 걸 버려야 할 순간이 오게 됩니다.

50년생 : 준비된 자에게 행운이 있으니 평소에 대비하는게 좋습니다.

62년생 : 타인의 잘못으로 인하여 본인이 대가를 치러야 하니 고달픈 주가 될 것입니다.

74년생 : 무거운 책임감에서 벗어나는 주간입니다.

86년생 : 무리하게 움직이지 마시구 젊은이의 기상이 필요한 시기.

묘 : 불만이 있다면 주위 사람에게 화풀이 하지 말고 자신이 직접 그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육체적 고통은 없으나 정신적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니 힘든 주입니다.

51년생 : 외출이나 여행은 되도록이면 삼가는 게 좋습니다. 특히 양띠와의 외출은 삼가는 게 좋습니다.

63년생 : 세상의 모든 고난을 혼자만 짊어진다는 생각은 버리는 게 유리합니다. 세상은 공존하면서 살아가는 것입니다.

75년생 : 부지런히 움직이나 소득은 하나 없으니 이 또한 허무한 일입니다. 그 동안의 일에 대한 자업자득의 결과입니다.

87년생 : 마음의 평안과 안정을 쌓으면 힘든 난관도 무난히 넘길 수 있습니다. 자신의 잘못보다 타인으로 인한 잘못으로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진 : 금주의 상황에서 가장 절실하게 필요한 것은 당신의 정신력입니다. 약간의 휴식이나 기분 전환 할 수 있는 일들을 하는 게 유리합니다. 나가는 금전을 생각하기 보다는 들어오는 금전을 생각해야합니다.

40년생 : 자식들과 대화부족으로 곤란에 처할 수 있으니 미리 다가서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52년생 : 막혀있던 일들이 한 순간에 풀리니 경거망동 말아야 합니다.

64년생 :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 책임을 져야합니다. 누군가 당신의 행동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76년생 : 지나간 실수는 잊고 새로운 출발을 하는 게 좋습니다. 장거리 이동은 좋지 않습니다.

사 : 젊은 패기로 무턱대고 일에 대한 진행을 하기보다는 자신보다 높은 연배의 어른들의 충고를 새겨가면서 진행하는 게 유리합니다.

41년생 : 일을 벌이지 말고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게 좋습니다. 주위 사람과의 돈 거래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53년생 : 안 좋은 일 일수록 빨리 잊는 게 내일의 새로운 충전을 위하여 좋습니다.

65년생 : 새로운 계획이나 대인관계가 있으면 오늘은 잠시 미루는 게 좋습니다.

77년생 : 직장인은 되도록이면 외출을 삼가는 게 좋습니다.

오 : 건강을 위해서는 적당한 운동과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주간입니다. 건강이 최고의 재산입니다.

42년생 : 기억하기 싫은 지난 일은 빨리 잊는 게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좋습니다.

54년생 : 누가 시비를 걸어올 수 있으니 무조건 손해가 발생하는 일이 있어도 참는 게 약입니다.

66년생 : 불평거리를 외부로 내비치는 건 삼가 할 필요가 있는 주간입니다.

78년생 : 때를 놓쳐 후회할 일이 생기니 하소연 할 사람이 없는 주입니다.

미 : 나를 도울 사람을 만나지 못하니 힘든 주가 예상됩니다. 지나친 고집은 당신을 외톨이로 만들고 이득보다는 손해가 더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43년생 : 주변에서 어떤 말을 해도 금주는 귀에 들리지 않는 주입니다.

55년생 : 지금의 상황이 위태롭고 힘들지만 내일은 이러한 상황이 역전될 수 있는 주입니다.

67년생 : 포기 하려면 빨리 포기하는 게 당신에게 유리 합니다. 기회는 또 찾아오니 아쉬워도 빨리 잊는 게 좋습니다.

79년생 : 이성이 나를 대하는 태도가 어제와 다르니 심적으로 갈등과 혼란이 가증 될 것입니다.

신 : 물건을 사고파는 것도 순리대로 해야만 나중에 뒷말이 없습니다. 너무 많은 이익도 필요 없고
너무 많은 손해도 필요가 없습니다. 세상은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것입니다.

44년생 : 과도한 업무로 인하여 스트레스 및 육체적 과로가 누적되니 힘든 주가 예상됩니다.

56년생 : 구설이나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특히 낯선 남자와의 접촉을 피하는 게 좋습니다.

68년생 : 처음에 계획된 일보다 일의 범위가 늘어나니 감당하기 힘이 듭니다.

80년생 : 시작보다 마무리에 중점을 두고 일을 진행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 : 첫인상으로 그 사람에 대한 모든 걸 판단하지 말고 끈기를 가지고 신중하게 판단하는 게 좋습니다. 물은 멀리하는 게 좋습니다.

45년생 : 작은 노력으로도 큰 행운을 얻을 수 있으니 기회가 왔을 때 반드시 잡아야합니다.

57년생 : 그동안 말썽을 부려온 자식에게 뜻하지 않게 기쁜 소식이 들려옵니다. 단 일회성 기쁜 소식입니다.

69년생 : 그동안 만나지 못한 궁금한 친구들한테 연락한번 해보세요. 뜻하지 않은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81년생 : 부모님의 조언을 따르세요. 부모님은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유일한 분이십니다.

술 : 값비싼 물건구매에 있어서 충동적인 구매를 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하루도 지나지 않아서 반드시 후회하게 됩니다.

46년생 : 투자 시기는 그리 좋지 않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돌아가는 편이 좋습니다.

58년생 : 부부사이에 다툼이 예상되는 주간입니다. 져주는 게 실질적으로 이기는 것입니다.

70년생 : 가보지 못한 장소에 가보는 것도 다음을 위해서는 큰 전환이 될 것입니다.

82년생 : 빠른 성과를 원한다면 실패할 가능성이 큽니다. 한걸음 한걸음부터 시작하는 게 좋습니다.

해 : 동업자나 협력자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넘길 수 있으니 이는 다 그 동안 자신이 노력한 결과 입니다. 뜻하지 않게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47년생 : 일에 공과 사를 정확하게 구별하는 게 나중에 도움이 됩니다.

59년생 : 생각처럼 일이 풀리지 않을 수 있으니 조급해하지 말고 차분히 처리하는 게 좋습니다.

71년생 : 직장에서 동료와의 마찰을 가급적이면 피하는 편이 좋습니다. 저녁 술자리는 삼가는 게 좋습니다.

83년생 : 아무리 자신감 있고 경험이 풍부한 일이라도 실행하기 전에는 꼼꼼히 챙기고 주의를 해야 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