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 “근혜 신당” 고대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국민은 “근혜 신당” 고대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혜 신당” = “애국정권창출” = “선진 한국 창조”

 
   
  ▲ 박근혜 전 대표  
 

요즘 경선불복을 하려면 경선에 왜 참여했냐는 친구, “근혜 신당”은 그녀를 사지(死地)로 모는 일이라는 친구, 정권창출을 위해서 화합해야 한다는 친구들이 있다.

이런 말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은 조갑제류로 그들이 뜻하는 바가 무엇인지 알겠지만, 애국세력은 소의가 아니라 대의를 위해서 하는 것임을 그들은 알아야 할 것이다.

불복할 경선에 왜 참여했냐는 친구에게 전한다.

민주사회에서 정당한 룰과 정당한 게임에서 졌다면 당연히 경선에 승복해야 하고, 이에 이의를 제기할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러나 편법과 반칙이 난무한 부정선거에 승복한다면, 승복이 아니라 불의 앞에 굴복이다.

필자는 그녀가 깨끗하게 승복한다는 것은 나온 결과(표의 결과)에 대해서 승복한다는 것이지, 편법과 반칙까지 포함해서 승복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에 불법까지 승복했다면 그녀의 원칙에도 어긋나기 때문이다.

불복할 경선에 왜 참여했냐는 친구도 MB가 경선과정에서 총체적으로 부정선거를 했다는 것을 잘 알 것이다. 모르고 그런 글을 썼다면 내용을 알고 글을 쓰기를 충고한다.

편법과 반칙, 수단방법을 안 가려도 이기기만 하면 모든 것이 합리화 되고 용인된다면 우리 사회는 어찌 되겠는가? 승리를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은 약육강식의 황패한 사회가 될 것이다.

애국세력은 이를 용인할 수 없기에 명백한 불법선거를 응징해 사회정의를 세우는, 소의가 아니라 대의차원에서 행하는 것이다. 불복할 경선에 왜 참여했냐는 친구는 이제라도 부끄러운 줄 알고 자숙하기 바란다.

“근혜 신당”은 그녀를 사지(死地)로 모는 일이라는 친구에게 전한다.

언제부터 그녀를 끔찍이 걱정을 해 주었는지 모르지만,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된다는 말부터 전한다. 애국세력도 “그녀가 애국세력의 귀한 보배”임을 너무나 잘 알기에 결코 그녀를 사지로 모는 일은 없을 것이다.

그들은 “근혜신당”이라는 용어자체를 잘못 해석했다. 박근혜는 건전보수정치인의 모범답안이자, 상징이기에, 애국세력이 “근혜 신당”을 창당을 원하는 것은, 박근혜가 동참한 신당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근혜 신당” = 건전보수정당의 창당을 의미하는 것이다.

과거의 구태, 편법, 반칙에서 벗어나 깨끗하면서도, 지킬 것은 지키되 시대에 맞게 가치관을 재정립한 건전보수정당, 국민의 뜻을 받들고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선진정당, 좌익에 의해 무너진 나라를 바로잡고 선진한국을 창조할 수 있는 건전보수당의 창당을 애국세력은 바라고 있는 것이다.

창당의 주체는 애국세력의 뜻을 받들 수 있는 어느 분이라도 관계가 없다. 홍사덕씨가 나서할 수도 있고, 그런 의미이니 “근혜 신당”이 그녀를 사지(死地)로 모는 일이라며 걱정하는 친구들은 불필요한 걱정하지 말기를 바란다.

그대들이 진정 걱정해야 하는 것은 애국세력이 왜 “근혜 신당”이 창당되기를 원하느냐 이다. 애국세력은 야당이 애국세력의 뜻을 받들 수 있는 당으로 거듭나기를 진정 바랐다. 그러나 야당은 이념적으로 분홍색에서 진분홍, 차떼기를 넘어 땅 떼기로까지 변질되며 애국세력을 배신했고, MB의 사당화가 되어가며 변화에 대한 희망조차 없는 구제불능 당이 되었다.

그렇기에 애국세력은“근혜 신당”이 하루속히 창당되기를 원하는 것이다. 국민의 뜻을 받들 수 없는 당, 미래가 보이지 않은 당은 이것이 야당의 현주소이며, 2008년 총선과 함께 야당은 역사 속에서 사라져야 한다. 이 말을 “근혜 신당”은 그녀를 사지(死地)로 모는 일이라는 친구에게 전해주고 싶은 말이다.

정권창출을 위해서 화합해야 한다는 친구들에 전한다.

그대들은 어떤 나라를 원하는지 모르지만, 대다수 국민들은 빨간 나라도 원치 않지만 부패한 나라도 결코 원치 않는다. 노무현정권이 들어설 수 있었던 것은 국민들의 실수도 있지만, 그대들과 같은 부패한 세력이 있었기에 개혁이 통할 수 있었고, 지금 빨간 당이 길을 잃고 헤매는 것은 민심이 떠났기 때문이다.

국민이 원하는 것은 빨간 나라, 부패한 나라가 아닌 보다 풍요롭고 투명하며 땀 흘린 자가 보람을 느끼는 강자와 약자가 더불어 웃음꽃 피어나는 상식이 통하는 선진사회이다. 그런데 MB가 정권을 잡으면 어떤 나라로 이끌 것이라고 그대들은 생각하는가?

멀리 갈 것도 없이 야당경선과정을 보면 알 수 있다. 승리를 위하여 편법, 반칙, 불법도 마다하지 않은 MB가 펼칠 세상은, 이념적으로 진분홍색의 편법, 반칙이 난무하는 부패한 약육강식의 세계일 것이다.

대다수 국민은 고통을 받고 그들만이 행복한 세상, 그런 세상을 위해서 그대들과 화합하는 것은 대다수국민의 뜻에 반하는 야합이기에 받아들일 수 없고, 오히려 국민에게 고통을 줄 MB정권이 들어서는 것을 막아야 할 것이다.

2007년 대선, 2008년 총선을 앞두고, 애국세력의 염원인 애국정권을 창출해 좌익에 의해 무너진 나라를 바로잡고, 선진한국을 창조해줄 “근혜 신당”이 하루속히 창당되기를 온 국민은 고대하고 있음을 화합해서 정권을 창출하자는 그 친구에게 전하며, 그 친구도 사욕에서 깨어나,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대의 소명에 동참하게 되기를 바란다.

“근혜 신당” 창당 = “애국정권창출” = “선진 한국 창조”

이는 필연이며, 국민과 시대의 요청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구국의 열정 2007-09-06 10:30:10
근혜신당의 대선후보는 근혜씨입니다.

근혜신당과 함께 부정경선의 모든 실체를 하루속히 밝혀
명박옹을 사퇴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그리고, 벌써 감지되고 있는 대선 사기 여론조작, 투개표 조작
에 대비해야 합니다.

잘못하면 또다시 제2의 명박이에게 대권을 사기당할 수
가능성이 99%입니다.

이점 꼭 명심하여 주시고, 대비책을 마련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익명 2007-09-06 16:13:28
공의를 세워라!
한나라당이여 전 인류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공의를 세워라,
부패로 인하여 멸망을 목전에 둔 당이여, 하나님의 공의의 기준에 맞는 정직한 후보를 다시 내세우는 것이 당이 새롭게 사는 길이다,
누가보아도 후보의 도덕문제 때문에 싸우면 싸울수록 불리하다,
만일 한나라당의 교만과 썩 고집의 죄악들 때문에 반사이익으로 여당이 승리 할 것이다,
실상은 도려 자기당원에게도 지지를 받을 수 없다,
여론조사는 말 그대로 선거인단이 부족할 때 부득불 참고로 해보는 것이지,
국민이 수고하여 가서 직접 찍은 한 표로는 절대로 될 수 없는 것이다,


익명 2007-09-06 16:28:01
공의를 세워라!
한나라당이여 전 인류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공의를 세워라,
부패로 인하여 멸망을 목전에 둔 당이여, 하나님의 공의의 기준에 맞는 정직한 후보를 다시 내세우는 것이 당이 새롭게 사는 길이다,
누가보아도 후보의 도덕문제 때문에 싸우면 싸울수록 불리하다, 싸울 면목이없다,
만일 한나라당의 교만과 썩 고집의 죄악들 때문에 반사이익으로 여당이 승리 할 것이다,
실상은 도려 자기당원에게도 지지를 받을 수 없다, 눈치나 보며 태만하지 말라,
여론조사는 말 그대로 선거인단이 부족할 때 부득불 참고로 해보는 것이다,
당원이 넘쳐서 많았다,
국민이 수고하여 가서 직접 찍은 한 표로는 절대로 될 수 없는 것이다, 바보짓을 했다

무화과 2007-09-06 20:31:36
우리 정의 의 투사들은 학수고대하고 있습니다. 온국민들이 정직한 나라, 양심이 통하는 나라 부지런히 일을 하면 거기에 알맞는 대가와 보상을 받는 정당한 나라건설을 원하고 있습니다. 경제대통령이라고 아무리 외쳐도 거기에 권모술수가 있고 사욕이 도사리고 진실이 결여되어있을진대 이는 사상누각에 불과합니다. 그러하면 우리도 소돔과 고모라처럼 멸망을 당할까 심히 두렵습니다. 바탕이 정직한 대통령은 누구이겠습니까?

무궁화꽃 2007-09-07 03:30:04
오늘 몇시간후이면 ㄱ일이 되어 두분의 회동이 시작되리라 믿습니다.
앞으로 회동에 임하실적에 마음을 단단히 잡수시고 침착하시게 주로 듣는 입장에 서시길 바랍니다. 즉, 이후보가 여덟 마디하면 박대표께서는 두어마다정도가 충분하리라 믿어집니다. 일단은 다 그쪽에서 하고싶은말을 다했을때, 핵심만 꼭 찝어서 (도움을 요청할시에..) 어떻게 도와드리면 되겠느냐?고 반문을 던지신다음에 그회답을 잘들으시고 상대방의 인격은 일단 존경을 드리며, 일일히 마음에 아로색이셔서, 현장에서는 직답을 피하시고 우리 측근 당직 참모들과 의론을 하겠다고 하시길 바랍니다. 직흥적인 회답은 때로는 핵심을 빠트릴수도 있으니......일단은 말씀을 잘듣고 그다음에 질문을 던지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선대위원장을 맡아서 대선에서 승리를 이끌게 되면 우리측에 어떻게 배당을 하실작정이신지 밝혀주시면 감사하다고 예의를 갖추시길 바랍니다. 그후에 차분하게 답변을 귀담아 잘 들으시기 바랍니다. 진실로 대선에 승리가 하구싶구 박대표의 도움을 필요로 할시에는 다 마음을 비우고 상대방의 언급에 귀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당권 대권에 대해서 이후보의 견해를 정공법을 써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결국 만족할만한 언급을 회피하고 요리죠리 말꼬리를 돌리고 그것은 안된다고 발을 뺄적에는 박대표님은 절대로 그자라에서 반박도 논쟁도 하실 필요가 없이 잘 알았다고 하셔야 합니다.

이미 이후보와 그의 측근들의 본심이 나온것입니다. 만족할만한 회답이 나오질 않을시에는 조용히 그자라를 떠나 참모들과 함께 산행을 서둘으십시요. 머리도 식히실겸 다음 작전을 참모들과 함께 숙의하시길 바랍니다. 사람이 많이 모이는 사찰같은 곳은 피하시고 넓고 아늑한 자리를 사전답사를 하셔서 잘 만드시고 (도시락은 각자가 준비하는식으로,,) 단함대회를 하시고 앞으로의 행보와 전략을 꼭 마무리 지으시길 바랍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국민의 애는 타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서두르실것은 없습니다.
박대표님이 다시 살리신 당을 김무성의원이 총대를 매고 다시 추스려 거듭니는 당으로 살리느냐? 해체냐...당론을 정하시고 심사숙구하시길 바랍니다. 이후보보담은 강제섭대표가 더 웃기는 사람입니다. 이후보의 말을 들었겠지요. 선대위원장을 맡아서 낙선될때는 그책임이 다 박대표한테 돌아오는데, 당대표를 수락받게 되면 선대위원장도 맡아서 적극 협조하여 대선승리를 이끌겠다고 약속을 하시길 바랍니다. 저쪽에서 요청을 해올시에만,,,,,,유효한것입니다.

한나라당에 정이 다 들었는데,,,,이도저도 아닐시에는 다 보이콧드하고 독자적인 행보를 취할수밖에 없는것입니다. 그래도 국민들은 결코 박전대표를 원망들 하지 않을것으로 믿습니다. 조용이 기도하시면서 나라와 겨레를 위하는 최선의 길이 무엇인가 ...꼭 좋은 회답을 얻으실것을 믿사옵고 부탁의 말씀을 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