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노총 고용세습은 비정규직 제로 및 박원순 무책임이 부른 참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민노총 고용세습은 비정규직 제로 및 박원순 무책임이 부른 참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과 민주시체팔이가 장악한 대한민국은 자유정의가 말살된 암흑천지

서울교통공사 임직원의 친인척 무더기 특혜채용이 수많은 국민들의 공분을 사고 있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서울교통공사가 금년 3월 1일 공사내 직원중 1,285명의 무기계약직을 정규직으로 일괄전환했는데 이중에서 10%에 육박하는 108명(응답한 인원만)이 해당공사 임직원의 친인척이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무기계약직으로 채용된 705명을 조사하니 해당 자격증 소지자는 50%에 불과하다니 결국 무자격자를 대거 채용한 것이다.

사기업도 자신의 친인척을 특별채용하면 불공정, 편파인사 시비에 휘말려 따가운 눈총과 질타를 받는 마당에 (최악의 취업절벽시대)공공기관이 임직원 친인척을 무더기로 특혜채용했으니 이런 작태야말로 취업을 위해 머리를 싸매 공부하고, 땀 흘려 온 수많은 취업준비생들과 100만 실업자들의 꿈과 땀과 노력을 빼앗는 일자리 도둑질! 국가 사회적으로 용서받을 수 없는 범죄행위다.

이로 인해 지금 국민분노가 하늘을 찌르듯 심각한데도 서울시(부시장) 공식입장은 "채용과정에 부정, 비리가 없다."고 해괴한 눌변만 늘어놓고 있으며, 박시장도 국정감사장에서 "부정비리가 발견되면 응분의 책임을 묻겠다"고 했다. 공직사회의 부정, 비리는 통상적으로 금품수수다. 물론 직권남용, 청탁 등 다른 비리유형도 있겠지만 대표적 사례가 금품수수나 금품과 관련된 사안들이다.

따라서 서울시의 입장은 "금품수수(부정비리)만 없었으면 된다"는 뜻으로 풀이될 수 있다. 서울시에 묻겠다, 자신의 아들딸, 부인, 조카, 삼촌을 채용(청탁, 야합)하면서 가족들에게 돈 받을 사람이 있던가? 그리고 문제의 본질은 "부정, 비리" 차원이 아닌 일자리 탈취다. 특히 이 과정에서 통진당 시의원 출마자도 특채됐다고 알려지고 있다. 그런데도 박원순은 이렇게 밝혀진 사안을 두고 "부정비리가 발견되면"이라는 가정법을 동원해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고 천만 서울시민과 국민들을 우롱하고 있다.

이 같은 서울교통공사 친인척 특혜채용과 변명에 대해 몇가지 의혹을 제기하며 서울시에 질의한다.

첫째, 밝혀진 특채의혹 108명 외에 추가 특혜채용은 없는가?(셀프 재조사결과 4명 추가발견?) ※10% 응답에 108명인데 제3기관 등에서 정밀조사하면 80%에 육박할 수도 있다고 본다.

둘째, 무기계약직(시간제, 일용직 포함) 자체채용에는 특혜가 없었는가? ※입사가 쉬운 임시직(계절,시간)으로 채용, 부서 이동후 무기계약-정규직으로 특혜채용

셋째, 교통공사에서 퇴직했거나 퇴직을 앞둔 민노총 조합원 친인척 특혜채용은 없었는가? ※소급해서 전수조사해야 한다.

넷째, 왜 노조가 응답하지 말라고 지침을 내렸는가? ※노조의 조직적 방해에도 (노조임원이 5%가 넘는데)응답률이 99%? 특혜채용 10% 응답?

다섯째, 고용세습(아들,딸 채용)비율이 낮다고 했는데 부인과 친인척 특혜채용은 괜잖은가? ※이번사태의 본질은 고용세습도 문제지만 광범위한 친인척 특혜채용이다.

여섯째, 식당직원 특채는 비리가 아니라는데, 비리가 아닌데 인사처장 부인문제는 왜 은폐? ※조리원을 정규직으로 공개채용하면 응시할 사람이 없기에 비리가 아니라고 보는가?

일곱째, 문재인이 임명한(할) 감사원장, 그 감사원을 통해 감사한 결과에 따르겠다고? ※고양이에게 쥐구멍을 지키라는 것이 더욱 현명할 것이다.

여덟째, 박원순이 직을 걸만한 사안이 아니라 했는데 박원순이 아니라 문재인 직을 걸어라. ※문재인은 비정규직제로, 박원순은 감독소홀,직무유기, 노조는 폭력, 탐욕으로 특혜채용 (테이블을 뛰어넘어 사측임원을 폭행한 노사협상결과는 일자리 강도짓과 다를 바 없음)

아홉째, 부정비리가 발견되면 "책임묻겠다"니 가장 큰 책임자 박원순이 누구 책임을 묻겠다는가? ※책임전가, 적반하장, 내로남불, 아전인수

열번째, 18년 3월 1일자 정규직 전환시험에 94%가 합격했다면 변별력이 있는가? ※결격자, 결시자, 이직자를 빼면 전원합격이나 마찬가지-시험문제를 공개해야 한다.

세계 어느 공공기관에서 임직원 친인척 채용비율이 10%에 육박하던가? 그리고 정황상 10% 뿐만이 아니라 더 많은 무더기 특혜채용과  심각한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본다.  이번 사태의 배경과 원인을 보면 첫째, 박원순이 줄기차게 주장해 왔던 "비정규직의 정규직화"가 배경이었고 둘째, 문재인 공약인 "비정규직 제로"가 그 원인이었으며 셋째, 문재인, 박원순이 선거에서 당선(촛불쿠테타, 여론조장, 언론장악)되는데 전위대 역할을 한 귀족노폭 민노총에 대한 보상 성격이 짙은 야합이라고 본다.

2016년 5월 28일 서울지하철 2호선 구의역에서 지하철 수리 용역업체 직원 김모 청년(19살)이 혼자 스크린도어 수리작업을 하다 들어오는 열차와 스크린도어 사이에 끼어 숨진 사건이 있었다. 원래 동 작업은 2인 1조여야 하는데 같은 조원이 민노총 집회에 동원된 노조원의 업무를 메워주기 위해 이석함으로서 김 군이 혼자 작업하다 사고가 났다고 알려지고 있다. 이렇게 볼 때 김 군의 사망은 결국 민노총 책임이 크다. 그리고 공사직원을 관리 감독하는 박원순과 서울교통공사가 책임져야 한다. 그런데도  당시 사고를 놓고  시정을 책임맡은 지 5년이나 지난 박원순은 "전임 오세훈 시장, 전전임 이명박 시장 때문에 사고가 발생했다"고 주절됐다. 참으로 경악할 남 탓, 책임전가였다.

한편, 문재인은 자신의 대선?(정권탈취)공약으로 "비정규직 제로화"를 선언했으며, 민노총은 자신들의 책임과 과오는 쏙 빼고 김군을 애도하는(조문, 헌화, 메세지 등) 분위기를 틈 타 교묘하게 "비정규직의 정규직(자격증 있는)전환 주장"을 들고 나왔다. 물론 박원순은 이미 민노총 주장과 궤를 같이 한지 오래다. 따라서 지난 3월 1일 서울교통공사 임직원의 친인척 특혜채용은 용역업체 비정규직의 처우와 일자리를 개선해 김군의 억울한 죽음을 위로한 것이 아니라 이를 악용해 자신들의 친인척을 특혜채용했으니 김군의 희생을 악용한 처사나 다름 아니다. 이렇게 문재인, 박원순, 민노총은 그동안 억울한 원혼과 유족의 한을 팔아 자신들 기득권을 챙기려는 추악한 시체팔이 세력이다.

이러한 노조세습고용의 특혜채용 만행에 반발해 서울교통공사(정상적으로 채용 된)내부직원 403명이 헌법소원을 냈으며 정규직시험에 응시했다 불합격한 3만여 명이 서울시 등을 상대로 행정소송을 준비중이다. 하지만 필자가 보기에 이들이 낸 헌소와 행소가 유리할 것 같지는 않다. 왜냐하면 지금 더민당, 정의당, 민평당은 청와대나 민노총의 눈치를 살피고, 검찰, 재판부는 문재인 어용사법부라 해도 과언 아니며, 민노총 산하 언노련이 장악한 방송은 땡문앵무새들이다. 또한 신문은 화장실에서도 사용할 수 없게 된 기름종이에 불과하다. 이렇게 짜고 치는 마당에 누가 감히 문재인, 박원순, 민노총, 서울교통공사에 맞설 것인가?

그리고 이렇게 민노총에 의한 친인척 특혜채용이 비단 서울교통공사에만 있는 것일까? 절대 아니라고 본다. 지금 그 특혜채용 복마전들이 다른 여러기관에서도 속속 드러나고 있다.

이낙연 전라출신 총리는 24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세계공영방송총회 환영사에서 "정보의 홍수는 급기야 '가짜뉴스'라 불리는 허위조작정보의 온상으로까지 작용하기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이 발언은 이낙연이 수차례 "가짜뉴스"를 언급해 왔듯이 올바른 비판을 하는 언론과 1인 유튜버들을 압박, 탄압, 처벌하겠다는 신호탄이며 협박성 발언이다. 관련해 주사파세력과 더불어민주당은 '허위조작정보 유통방지법'이라는 반민주 악법을 제정하겠다고 법안까지 만들었다.

이 법이 통과되면 우리 국민들은 300만을 굶겨죽인 민족백정을 비방할 수 없으며, 적에게 침투로를 열어줘도 눈감고 있어야 하고, 일자리를 빼앗겨도 눈물만 삼키고, 사상, 언론, 표현의 자유는 박물관으로 보내고, 내 재산을 빼앗기고 억울한 일을 당해도 벙어리가 돼야 한다. 이렇게 민주팔이, 시체팔이, 민노총이 장악한 대한민국은 이제 더 이상 정의와 언론과 인권이 살아있는 자유민주공화국이 아닌 암흑천지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