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비스킨, 드럭스토어와 면세점에 이어 부산 센텀시티 롯데백화점 입점
더블유비스킨, 드럭스토어와 면세점에 이어 부산 센텀시티 롯데백화점 입점
  • 박재홍 기자
  • 승인 2018.05.1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블유비스킨, 드럭스토어와 면세점에 이어 부산 센텀시티 롯데백화점 입점 ⓒ뉴스타운

더블유비스킨이 5월 8일 롯데백화점 센텀시티 1층 명품관에 팝업스토어로 입점했다.

더블유비스킨은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구 왓슨스), 한화갤러리아63, 동화면세점, 두타면세점, 신세계 시코르 등 국내 오프라인 입점과 동시에 홍콩 뷰티스토어 사사까지 입점한 브랜드로, 이번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오프라인 백화점 유통망을 확대해나갈 예정임을 전했다.

더블유비스킨은 트리트룸, 폴메디슨, 무로, 여우화장대 4개의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한국소비자평가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중 트리트룸은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프리미엄텐샴푸, 모닝에잇모르간오일, 세븐프로틴헤어필러, 식스아워슬리핑헤어크림, 넘버파이브헤어홀더로 헤어쌀롱에서 받는 고급 헤어케어를 집에서 해결할 수 있는 셀프 토탈 헤어케어 브랜드다.

발거스본과 아쿠아 베쓰룸 클리너로 대표되는 프리미엄 어메니티 브랜드 무로는 다한증에 도움을 주는 손수건 크림까지 일상을 바꿔주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완판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폴메디슨은 페이스서클, 페이스제로, 스키니크림, 판텔라소너 등 더마 브랜드이며 여우화장대는 스노우필터쿠션, 쿠션부스터, 필터테이프를 필두한 페이스체인지 브랜드로 더블유비스킨에서 최초로 출시한 브랜드이다.

한편, 부산 센텀시티는 해운대와 광안리 사이에서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신세계백화점과 요트경기장이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으며, 주변에 호텔과 부산 맛집이 많이 위치하고 있어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부산은 국내 1박2일 여행 장소로 손꼽히고 5월 여행지 추천 장소로 손꼽히는 대한민국 제 2의 도시이다.

더블유비스킨의 김왕배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에 입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드럭스토어, 면세점, 온라인뿐 아니라 국내외 오프라인에서도 더블유비스킨의 제품들을 만나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도 최선의 서비스와 최고의 제품들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유비스킨은 부산 센텀시티 롯데백화점 1층 명품관에 위치하고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