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페어, 獨 넬켄사 '베이비라인' 화장품 중국ㆍ동남아에 수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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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웰페어, 獨 넬켄사 '베이비라인' 화장품 중국ㆍ동남아에 수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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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용 스킨케어 7종 판매 통해 30억 규모 매출 기대돼

▲ 중국, 동남아 시장에 공급하게 될 넬켄 베이비라인 화장품 7종(사진=이지웰페어 제공) ⓒ뉴스타운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는 15일, “독일 넬켄사의 유아용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인 베이비라인의 중국, 동남아시아 지역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지웰페어는 이번에 판권 확보를 통해 넬켄사의 베이비라인 유아용 스킨케어 7종의 화장품에서 연간 30만 개를 판매하여 30억여 원 규모의 매출을 기대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독일의 넬켄사는 30여 년 전통과 경험을 기반으로 다양한 연령층에 맞춰 화장품, 위생ㆍ생활용품 등을 최신 공법으로 연구, 개발, 제조하는 생활전문기업으로, 독일 천연화장품인증(BDIH) 기관의 관리•감독 하에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전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특히 넬켄사는 최근 ‘베이비라인’이라는 천연(유기농) 유아용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하였고 주로 생산하는 유아용 보습제, 위생용품 등의 사용자가 영유아인 만큼 제품 생산라인의 위생 환경과 상품의 품질,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전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이지웰페어가 판권을 확보한 상품은 베이비 밀크로션(250ml), 베이비 오일(250ml), 베이비 바쓰(500ml), 베이비 샴푸(250ml), 민감 크림(150ml), 기저귀 크림(150ml) 그리고 밀크로션 물티슈(80매) 등 7종이다.

KOTRA의 시안무역관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의 신세대 엄마들은 평균 8,000 위안(145만 원)부터 15,000 위안(270만 원)의 영유아용품을 구매하였고, 중국 가정에서의 영유아용품 평균 소비액은 2007년 4,260억 위안(78조 원)에서 2012년 8,702억 위안(157조 원)으로 증가하였다.

특히, 중국의 한 자녀 정책 폐지가 시행되는 첫해인 2016년에는 14,034억 위안(250조 원) 규모에 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이지웰페어는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천연 성분을 함유한 자연주의 화장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점에 주목하면서 동남아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유아용 화장품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이사는 “유아용품 관련 공급을 요청하고 있는 남양 야캉메이 분유의 중국 총판 유통 회사들을 통해서도 중국 내 공급을 타진할 계획”이며 “동남아시아 시장에서는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점차 확대해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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