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북 수사에는 성역이 있을 수 없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종북 수사에는 성역이 있을 수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한 미국대사 테러 사건을 계기로 혈세 축내는 단체들도 정비하자!

▲ ⓒ뉴스타운

방송을 보니 황선의 남편 윤기진이라는 자가 주한 미국 대사 테러에 대해 "얼굴에 상처가 좀 났다고 온 나라가 난리입니다. 그런데 미국 대사가 고마운 사람입니까? 미국 대사는 FTA 강요하고 무기 팔아먹고 항공모함과 폭격기 들여와 전쟁 일으키려는 주범입니다" 라고 악을 쓰는 장면이 나온다. 숟가락으로 밥 먹고 두 발로 걸어 다니니까 사람일 뿐 도무지 사람이라 할 수 없는 인간이다.

또 다른 방송에서는 김수남이라는 골수 빨갱이가 테러범 김기종을 향해 장한 일을 하셨다고 칭송했다는 기사가 자막으로 나오고 있었다. 어쩌다 저렇게 빨간 인간이 됐는지는 모르겠으나 문제는 우리 사회에 이런 인간이 한 둘이 아니고 본의든 아니든 간에 그런 인간들을 위해 편의를 제공하고 권력까지 행사하는 공직자나 정치인들이 부지기수라는 현실이다.

이번 테러 사건 직후의 광경도 마찬가지였다. 테러를 당한 대사는 걸어 나가 택시를 잡고 병원으로 향한 반면에 테러범 김기종은 이불에 덮여 이송됐다. 피해자와 가해자가 온통 뒤바뀐 모양새라 테러 피해자가 미국 대사가 아니라 김기종인 걸로 착각할 정도였다.

곧 불만의 목소리가 쏟아지기 시작했다. 도대체 종로경찰서는 대한민국 경찰이냐? 테러 지원국 경찰이냐? 누가 테러범을 이불로 싸서 구급 침대에 눕혀 이송하는 등 VIP 대접하라고 명령을 내렸나? 범인 김기종이 미국 대사 지근거리에 자리를 잡도록 안배한 인간은 누구며 범행 후 맘대로 지껄이게 방치한 경찰은 어느 나라 경찰인가?' 등 종로경찰서는 거센 비판에 휩싸였고 종로경찰서장 경질하고 민화협을 아예 없애라는 볼멘소리가 나오기도 했다.

맞는 말이다. 민화협 측이 사전에 참가자 선별에 신중을 기하고 관할 종로경찰서가 경호에 조금만 더 충실했더라면 테러를 방지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민화협은 전과 6범에 일본 대사 테러분자 김기종을 무책임하게 초청, 대사 지근거리 좌석에 배치했고 경찰은 몸수색 등 최소한의 경호조치조차 취하지 않았다.

지금 와서 실수라고 잡아떼고 있지만 자리 배치와 허술한 보안 절차를 생각할 때 절대 그냥 넘어갈 문제가 아니다. 수사가 진행되면서 범인 김기종이 북한 간첩 총책 왕재산을 따라 북한을 방문했던 사실도 밝혀지고 야당 의원들과 친분을 가진 증거도 속속 드러나고 있는 걸로 봐서 김기종은 그 동안 간첩조직과도 깊은 관계가 있고 정치권 인사와도 연관이 있어 이번 사건도 북한과 국내 종북 세력의 사주 혹은 지령에 의한 사건일 가능성이 짙기 때문이다.

따라서 정부는 리퍼트 대사 테러 사건에 관계된 인간이면 누구를 막론하고 조사한다는 원칙을 갖고 수사해야 한다. 벌써부터 개인의 일탈, 혹은 정신병자의 단독범행으로 몰고 가려는 일각의 공작도 있고 정치공세로 몰고 가려는 수작도 보이지만 개의치 말고 성역 없는 수사를 전개해야 하고 국회의원과 공직자는 물론 민화협도 당연히 대상에 포함시켜야 한다.

특히 당일 요인 경호에 누가 어떤 지시를 내렸으며 범인 호송에 관한 지침은 누가 하달했는지 또 민화협과 경찰 간에 어떤 말이 오고 갔는지, 외부인사 개입은 없었는지도 샅샅이 조사해야 한다. 그래야 제2 제3의 김기종 출현을 막을 수 있다. 거기에는 여의도 대리운전자 폭행 사건 때 김현의 갑 질을 모르쇠로 넘기고 이번 사건도 남의 일 보듯 하고 있는 서울경찰청장과 테러범을 칙사같이 모셔 빈축을 자초한 종로경찰서도 포함시켜야 한다.

민화협에 대한 의혹도 꼬리를 문다. 누가 김기종을 협회에 가입시켰는지? 추천한 사람은 누군지? 또 누구의 지시에 의해 김기종에게 초청장을 발송했는지, 자리 배치는 누가 했는지 등 세부사항에 대한 철저한 수사가 있어야 하고 전과자를 협회에 아무런 여과 절차 없이 가입시킨 경위와 민화협 내에 또 다른 종북 성향의 인사는 없는지도 밝혀내야 한다.

또한 기초수급자라는 김기종이 지금까지 누구의 도움으로 살아왔는지 또 누구의 도움으로 북한에 8번씩이나 갔다 오고 반입이 금지된 서적들을 들여올 수 있었는지도 수사해서 혐의가 드러나는 인사는 신분이 정치인이건 공직자건 언론인이건 간에 철저히 조사, 엄벌해야 한다. 또한 오사리잡사리가 다 뒤섞여 세금 축내고 국가망신 시킨 민화협은 물론 유사 단체 해산도 단행해야 한다.

없애야 할 단체는 민화협과 유사단체 뿐만이 아니다. 김대중 노무현이 만들어 놓은 수많은 위원회도 마땅히 없애버려야 할 세금 도둑들이다. 이들 단체나 위원회는 김대중 노무현이 세를 불리기 위해, 혹은 관제 시위를 위해 만든 단체들이 대부분이고 활동 내역도 순전히 선동과 왜곡 행위뿐이다. 정부 산하 위원회도 내면을 보면 태반이 남남갈등 유발에 세금이나 축내는 백해무익한 집단이다.

반정부 선동에는 물론 제주해군기지, 한미 FTA 반대, 밀양송전탑 반대 등 국가적 이슈나 사업 현장에 어김없이 나타나서 악을 써대는 바퀴벌레들이다. 대부분 성향이 종북 내지 진영 논리에 함몰 된 좌파로 국민 혈세를 축내면서도 국가 발전에 도움이 되기는커녕 북한 괴뢰가 좋아 할 짓만 골라 하고 다니는 역도들이다.

따라서 정부는 이번 민화협 수사를 계기로 필수불가결한 위원회나 연구단체를 제외하고는 정부 보조금 지급을 일체 중단, 해체를 유도해야 한다. 정부의 필요에 의해 남기는 위원회나 단체는 엄격하게 관리하고 그 외 조직은 국고보조 없는 순수 민간단체로 회귀시켜야 한다. 또한 정부조직 산하 연구원이라는 것들도 정부 지원금 횡령 행위가 다반사라 지탄의 대상이 되어 있다.

모두가 속으로는 국고횡령에 눈이 벌겋고 좌파 선동에 몰두하는 인간들이다. 따라서 민생에 도움이 안 되는 단체의 보조금 지원을 모조리 끊고 방위산업 비리로 증발하는 혈세를 막는다면 청년실업개선 사업에 더 많은 예산을 투입할 수 있게 되고 지금 시행에 애를 먹고 있는 무상보육 지원도 원활하게 될 것이다.

이번 미국대사 테러 사건을 계기로 종북세력을 말끔히 소탕하고 국민 혈세만 빨아먹는, 흡혈귀 단체들도 싹 다 정리해 버리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