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오늘일기 챌린지' 24일 재개
네이버, 블로그 '오늘일기 챌린지' 24일 재개
  • 김영현 기자
  • 승인 2021.05.18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 11일간 진행
새롭게 시작하는 네이버 '오늘일기' 챌린지 (출처=네이버 공식블로그) 

네이버가 3일만에 중단했던 '오늘일기 챌린지'를 재개한다고 17일 오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밝혔다.

네이버 공식블로그팀은 "지난번 오늘일기 챌린지를 진행하고 종료하는 과정에서 미흡한 준비로 혼란과 불편함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린다"면서 새로운 '오늘일기 챌린지' 사전안내 글을 게시했다.

네이버 공식블로그팀은 블로그에 매일 기록을 꾸준히 남겨 이웃과 공감을 나누자는 챌린지의 취지를 밝히며, 진행 방식은 지난 번 챌린지와 동일하나 더 자세한 가이드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참여 대상은 지난 챌린지에서 3일간 기록을 완료했던 이용자이며,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6월 3일까지 총 11일간 진행된다.

이번 챌린지는 #블챌, #오늘일기 태그 입력 후 전체공개로 발행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7일 동안 달성한 참가자에게는 다음달 16일 네이버페이 5천원을, 11일 모두 달성한 참가자에게는 다음달 18일 네이버페이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다만 동일한 문자·문구 사용 반복, 내용없이 태그만 있는 글, 홍보성 체험단 글, 일기 취지에 맞지 않는 글 등은 혜택 지급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설명했다.

네이버는 "다음달 3일 오늘일기 챌린지를 달성한 블로거 100명을 추첨해 블로그 기록을 책으로 만들어주는 추가 혜택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