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서천·마동 음악분수 공연기간 변경
광양시, 서천·마동 음악분수 공연기간 변경
  • 정준영 기자
  • 승인 2021.03.10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10월 운영, 매주 월요일 미운영

광양시는 광양읍 서천무지개분수와 중마동 마동유원지 음악분수의 공연 시작을 당초 3월에서 4월로 변경하고, 매주 월요일은 운영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시는 매년 3월부터 운영하던 음악분수를 코로나19로 인해 지역 축제 및 행사가 취소됨에 따라 4월로 운영시작 시점을 변경하고, 분수 시설물을 사전 점검했다.

또한 양질의 공연을 위해 운영기간 내 매일 공연하던 음악분수를 매주 월요일 미운영한다.

시는 음악분수 운영기간에 시민과 관광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일 및 졸업 축하, 프러포즈, 각종 기념일에 맞는 사진과 문구 등을 광양시 홈페이지(gwangyang.go.kr) 하단 ‘음악분수’ 메뉴에 등록 신청하면 워터스크린을 이용한 연출을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날을 선물할 수 있다.

서천무지개분수는 운영 시작부터 이벤트 연출이 가능하고, 마동유원지 음악분수는 5월부터 이벤트가 가능할 전망이다.

윤동근 경관조명팀장은 “분수공연과 이벤트 연출의 끊임없는 개발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가슴 뻥 뚫리는 경험을 제공하고 추억을 남기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천‧마동 음악분수는 4월 3일부터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10월 31일까지 운영하며,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20:00와 20:30에 20분씩 2회 공연하고 주말과 공휴일은 20:00와 21:00에 30분씩 2회 공연한다.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