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펫케어 페스티벌' 라인업 1차 공개…선착순 증정품부터 선물 '팡팡'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13회 펫케어 페스티벌' 라인업 1차 공개…선착순 증정품부터 선물 '팡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펫케어
사진제공: 펫케어

반려인이라면 꼭 가봐야 할 '케어페스티벌이'이 7월 20,21일 양일간 일산 벨라시타 지하1층 이벤트광장에서 개최된다. 펫케어페스티벌은 벌써 13회를 맞이한 반려동물 대표 문화축제로 다양한 이벤트와 트렌디한 마켓, 프로그램등을 한 자리서 경험 할 수 있다. 

1차 라인업 브랜드는 리치독스,매에매에,멍스테이블,서루,어거스트제이,카카토,트윈독,퍼피갤러리,꼬망세,누나맘마,도그토리,러브모어,모든펫,뮤니쿤트,크리미스튜디오,푸드리 이다. 

리치독스는 센스있는 댕댕이들의 합리적인 직수입 멀티토탈샵으로 선착순구매자 5명 물그릇증정, 인스타그램에 리치독스 태그후 인증샷3명 부력 물그릇을 증정한다. 

매에매에는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매달 수익금의 일부를 국제환경단체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꼼꼼하게 하며, 누구나 보아도 웃음 지어지는 귀엽고 독특한 매에매에만의 스타일을 추구한다. 최대 2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멍스테이블은 시장이 커지는 만큼 발전되어가고 있는 반려동물 먹거리 시장. 투박하고 영양가 없는 간식에서 보기도 좋고 영양 가득한 펫디저트 제품을 통한 반려동물의 식탁 개선 프로젝트 '멍스테이블'이다. 첫번째 전제품 할인 프로모션- 전제품 약15%할인 판매 -품목별 1+1 할인 이벤트, 두번째로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간식샘플을 증정한다.

서루는 따뜻한 시선이 머무는 곳, 즉 우리 사랑하는 반려견과 나와의 따뜻한 시선을 담아내는 브랜드로 부드럽고 따뜻한 칼라를 사용하며, 100프로 핸드메이드로 튼튼하게 만들어지며, 아이에게 딱맞는 (센치, 자수, 인형, 컬러...) 주문제작 시스템으로 제작된다고 한다. "우리아기는 몸집은 큰데 다리가 짧아 슬링백에 목이 걸려요~, 키는 크지만 몸은 작아서 잘 맞는 가방이 없어요~"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한다. 하나부터 열가지 딱 우리 아가와, 나만의 단 하나뿐인 가방 브랜드로 전품목 10프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거스트제이는 우리집 댕냥이 펫셔니스타로 만들어줄 인싸템 100% 핸드메이드 강아지&고양이 목걸이,케이프를 판매한다.  온라인가 15000-17000원 상당 제품 [만원의 행복]으로 판매한다. 

카카토는 뉴질랜드 브랜드로 강아지 고양이 사람까지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펫푸드이다. 재료와 물 이외에 식품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알러지 반응을 최소화하고 반려동물에게 건강하게 급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카카토 제품 만원이상 구매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시 40g 무스 제품 1개 증정

트윈독은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하는 커플룩으로 평소 산책할 때나 여행 등 시밀러룩 브랜드로 더불어 사는 세상을 꿈꾸고 지향하며 이와 같은 삶을 사는 사람들의 행복을 위한 제품을 만들고 있다. 시즌오프~50%할인, 품목별 만원의 행복 할인 행사 이벤트를 한다. 

퍼피갤러리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반려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신상 하네스 현장에서만 10%할인 , 여름 나시 1+1 이벤트,이월상품 최대 50% 할인 , 인스타 팔로우 시 삑삑이 장난감을 증정한다. 

꼬망세는 직접 제조하고 유통하는 반려동물 미용.위생용품(탈취제.천연비누.원목식기) 제조 전문 브랜드이다. 고객님들에게 항상 착한 가치와 최상의 품질을 선물한다. 1,000원 할인권 증정[매일 선착순 50분], 전 제품 [10,000원 이하] 할인 행사[★ 10,000원이상 구입시 천연CP비누(마드모아젤향) 증정 행사(한정수량) ], [뿌리는순간 소독과 향수 탈취가 한번에~] 대용량 꼬망세 마법 탈취제 1000ml -(전시할인가) 5,000원 할인 행사 [종이컵 캠페인 참여시 4,000원] , [한정수량] 고급 원목식기 [1개로 뒤집어 2개 높이로 사용~](전시할인가)8,000원 할인 행사! ,꼬망세 샤방샤바 마법 천연cp비누 (전시할인가) 8,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누나맘마는 누나가 주는 건강한 간식 브랜드로 강아지 고양이가 건강하고 오래 함께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원재료 100% 신선한 간식을 선물한다. 1+1, 팔로우 이벤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펫케어
사진제공: 펫케어

도그토리는 편안하고 실용적인 강아지, 고양이 의류 브랜드로 좋은 원단을 사용하여 사랑스럽고 귀여운 디자인의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신상의류 20% 할인,팔로우 이벤트(선물증정), 기존의류 균일가 만원 세일을 한다. 

러브모어는 사랑하는 아이들을 위해 디자인하며,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더 사랑해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브랜드로 전품목 10%할인 , 최대 50% 할인 , B급 상품 9,900원 균일가 판매한다.

모든펫은 애견, 애묘 원목 가구 제작업체이다. 원목은 비싸다는 편견을 깨고 가격은 낮추고 제품 품질은 높여 고객이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전품목 30~10% 할인판매한다.

뮤니쿤트는 '뮌헨의 개'라는 의미로 뮌헨에서 봤던 개들의 행복한 모습을 떠올리며 한국에서 '반려견의 행복을 위한 아이디어'를 만들어내자는 취지의 브랜드이다. 도시감각적 디자인과 사람과 반려견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기능성을 담은 어댑티브 디자인을 설계한다. 구매금액에 따른 할인 이벤트(10만원 이상 결제시 10% 할인)를 진행한다. 

크리미스튜디오는 사랑스러운 편안함, 크리미스튜디오 브랜드는 입을 때도, 벗을 때도 편안하지만 사랑스러움을 잃지 않는 패션을 추구한다. 전품목 10% 할인, 인스타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드리는 댕댕이의 안전을 위한 각인 인식표. 알러지,부식,변색이 없는 100% 써지컬로 제작한다. 목걸이부터 이동이 가능한 키링, 귀여운 쵸커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전품목 10%할인 & 팔로우 이벤트(인스타 팔로우하면 수제간식 단호박쿠키와 소시지 증정)를 진행한다. 
⠀⠀⠀
'제13회 펫케어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펫케어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