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의 2만 4천 원짜리 시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손석희의 2만 4천 원짜리 시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직도 대한민국에서 진실은 너무나 멀리 있다

▲ JTBC 손석희가 ⓒ뉴스타운

노무현 시대의 어느 날, 티비에서는 개그맨 김미화의 다큐가 방송되고 있었다. 김미화는 서민적인 아파트에 살면서도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는 개그맨으로 그려지고 있었다. 그런데 그 얼마 후 언론에서는 김미화가 68평의 타워펠리스를 가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김미화는 공부보다 남편과는 이혼 소송에, 타워펠리스 명도 소송에, 김미화는 그렇게 살고 있었다.

몇 년 전에는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의 낡은 구두를 신은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뒷굽이 다 떨어진 구두를 신은 박원순 후보는 서민적인 후보라고 사진은 웅변하고 있었다. 그런데 사실은 구두 뒷굽은 닳은 게 아니라 뜯겨진 것이었다. 박원순은 멀쩡한 구두 뒷굽을 물리적으로 뜯어내어 서민 코스프레를 하고 있었다.

2012년에 대선 후보로 나왔던 문재인 민주통합당 후보는 서민적 후보를 자처했다. TV 대선 광고에서도 문재인은 자택 서재에서 맨발 차림으로 의자에 앉아있는 장면으로 잔뜩 서민 이미지를 창조하려 했다. 그런데 알고 봤더니 문재인이가 앉아있는 의자가 7백만 원이 넘는 '임스 라운지 체어'라는 의자였다.

2016년이 저물어 갈 무렵, JTBC 손석희가 차고 있는 시계가 인터넷에 회자되며 화제를 모았다. 상당히 비쌀 것으로 예상했던 손석희 손목에 있던 시계는 C사 제품으로 2만 4천 원 정도의 싸구려 디지털 시계였다. 그러자 민중의소리 같은 극좌언론에서 서민적, 검소 등의 단어들을 동원하며 손석희 띄우기에 나섰다. 손석희는 2014년에도 모 잡지에서 '단벌신사'로 소개되며 검소한 사람으로 인기를 끌었다.

그런데 2월 8일 미디어워치에는 재미있는 기사가 실렸다. 검소한 이미지로 알려졌던 손석희가 실제는 한국판 베버리힐즈로 알려진 평창동에 80평대 주택에 거주하고 있다는 것이다. 평창동은 대한민국 상위 1% 부자들만이 사는 동네로, 손석희의 주택 가격은 20~ 30억 선이라고 한다.

손석희가 써먹은 수법은 좌익 진영에서 전통적으로 계승되어지는 방식이었다. 좌익 언론들에 의해서 가공되고 판매되어지는 허상의 인물들은 좌익들이었다. 이런 인사들이 가짜 코스프레를 하고 나서면 좌익 언론들은 대대적으로 나발을 불어주고 인기인으로 애드밸룬을 띄어주는, 전형적인 빨갱이 수법에 국민들은 속아 넘어갔던 것이다.

대한민국 언론은 마이더스의 손이었다. 타워팰리스 귀부인은 서민으로 탈바꿈 시키고, 종북에 빠진 여자는 통일의 꽃으로 만들고, 종북 단체에 후원금을 내는 정신없는 여배우는 국민 여동생으로 만들고, 호스트빠 남창도 용기 있는 정의의 사도로 변신시키고, 거짓과 조작을 일삼는 언론인도 양심적인 언론인으로 바꿔버리는 것이 대한민국의 언론이었다.

좌익 언론들이 거짓으로 만든 이미지를 가진 사람들이 인기를 획득하게 되면 대중에 대한 영향력도 획득하게 된다. 그들은 그런 영향력으로 방송에 출연하여 대중을 세뇌시키고, 국민들의 정신은 썩어가고 국민들은 좀비로 변해가는 것이 대한민국의 현주소다.

손석희는 거짓과 구라의 언론이 만들어낸 대표적인 허상의 인물이면서, 허상의 이미지를 창조해내는 언론 권력까지 겸비하고 있다. 그런 영향력으로 손석희는 존재하지 않는 태블릿PC의 이미지를 창조했고, 호스트빠 제비족의 유부녀에 대한 공사 작업에 국정 농단의 이미지를 덧칠했다.

김미화, 박원순, 문재인, 손석희, 사기꾼들이 득세하는 세월은 아직도 진행 중이고, 심지어 거짓과 가짜가 진실과 진품을 몰아내고 있는 것이 지금의 풍경이다. 2만 4천 원짜리 싸구려 시계와 30억짜리 호화주택의 차이 만큼이나, 대한민국에서 진실은 너무나 멀리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소시민 2017-04-12 11:10:28
와..아직도 이런 기사가 있네.
서민 코스프레하는 사람들도 물론 있지만...그렇게 아껴서 내가 사고 싶은거 꼭 사기도 하고...
또 다시 아끼고....그렇게 사는게 보통 사람입니다..
저도 일반 월급쟁이로 총각때부터 악착같이 모아서 지방이긴 하지만 48평짜리 집 내힘으로 마련했고..
또 열심히 아끼고 모아서 사고 싶은거 어쩌다 한번씩 사기도 합니다..
당신네가 띄워 주는 대놓고 부자 또는 기득권층하고 비교하면 검소하지요.

왕소금 2017-04-02 11:08:45
그렇게 아끼고 덜 쓰면서 돈 모아 집 사는 거라오.
남들 쓰는 것 다 쓰고 살 것 다 사면 영원히 집 없이 살아야지.
손석희씨 집에 한 번 가 봤수? 안 가 봤으면 함부로 지껄이면 안돼오.
비싼 아파트 살면서도 2만원짜리 시계 돈 아까워서 못 사는 나 같은 사람도 있는데…

아이고 2017-03-22 20:13:39
뭐 눈엔 뭐만 보인다고.. 시대가 어느땐데 진영논리로 물타기합니까
빨갱이로 몰아가서 다 쳐죽이던 시대가 아니에요 과거의 망령에서 벗어나세요
당신같은 사람들 때문에 진성 빨갱이, 매국노들 척결 못하고 지금까지 온 것 아닙니까
열린 사고를 가져봅시다

극동제일 2017-02-17 00:40:01
참 요즘 좌빨로 도배된 언론 중에 보기 힘든 진실한 기사요, 진실한 기자분이십니다.
존경하고 응원합니다. 좌빨들이 뭐라고 하든 진정 나라를 사랑하는 애국자는 선생님
같은 분들이시니깐 앞으로 더욱 진실을 파헤쳐주십시오.
아무리 가짜가 흑암으로 뒤덮고 있어도 진실의 빛은 드러나게 되어 있습니다.

wwke 2017-02-16 15:45:26
이런것도 기사라고 쓰냐 기자양반아 기사는 니 꼴리는대로 쓰는 일기가 아니야.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