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항공,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FAQ) 서비스 대폭 업그레이드
일본항공,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FAQ) 서비스 대폭 업그레이드
  • 최자웅 기자
  • 승인 2016.01.18 1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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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항공 한국어 홈페이지(www.kr.jal.com) 자주 묻는 질문(FAQ) 서비스가 대폭 업그레이드 된다.

새롭게 바뀌는 자주 묻는 질문(FAQ) 페이지에서는 국제선 탑승 및 서비스, JAL 마일리지뱅크(JMB)관련 문의사항을 질문과 답변(Q&A)형식으로 제공하며, 세부 카테고리별 검색과 검색어 직접 입력을 통하여 고객이 궁금한 사항을 홈페이지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자주 묻는 질문(FAQ)은 크게 ‘국제선’과 ‘JMB(JAL 마일리지 뱅크)’ 두 항목으로 나뉘어 있으며 ‘국제선’에서는 예약, 구입, 변경, 수하물, 공항 관련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일본항공,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FAQ) 서비스 대폭 업그레이드. ⓒ뉴스타운

또한 ‘JMB’에서는 일본항공 마일리지의 적립, 활용, 각종 신청 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의 확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고객들이 가장 많이 검색하는 항목들을 일본항공 검색결과 페이지와 JMB메인 페이지에도 표시하여 한 번의 클릭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금번 자주 묻는 질문(FAQ) 서비스 리뉴얼에서는 데스크톱 페이지와 함께 모바일용 페이지를 함께 오픈하여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일본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한국출발 항공권을 구입하는 일본어 이용 고객에게도 매우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일본항공 한국지점은 자주 묻는 질문(FAQ)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항목들의 체계화된 분석과 관리를 통하여 한국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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