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두환 시대, 가장 위대했던 황금시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두환 시대, 가장 위대했던 황금시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땡뀨, 전두환! 당신이 있어서 우리는 신명나게 달릴 수 있었습니다. 그 시절이 그립습니다.
대한민국은 오천년 한민족의 역사는, 당신을 그 찬란했던 당신의 시대를 영원히 기억할 것입니다.
전두환 전 대통령과 이순자 여사
전두환 전 대통령과 이순자 여사

2019년 새해 벽두에 뉴스타운TV에서는 '영부인 이순자 여사 인터뷰'를 내보냈다. 아니나 다를까 민주당과 전라도가 발끈하고 나섰다. 아마도 그들은 아직도 전두환의 매운 맛을 잊지 못하고 있는 것일 게다. 전두환은 대한민국 대통령 중에 가장 강골이었고 무인 기질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그는 시류에 아부하지 않았고 떼법에 굴복하지 않았고, 인기에 영합할 줄 몰랐다.

이순자 여사는 전두한 전 대통령이 중증의 치매 증세를 보인다고 전했다. 단군 이래 반도땅을 가장 뜨겁게 달구었던 '전두환 시대'가 역사의 장막 저쪽으로 퇴장하고 있는 것이다. 뒤돌아보라, 오천 년 역사 중에 가장 등 따숩고 배부르던 시절, 국민들이 그렇게 신나게 달음박질 쳤던 시대가 있었던가. 대한민국은 전두환 시대에 충분히 경애를 바칠 만하고, 우리들은 전두환에 대해 머리를 숙여 존경을 표할만하다.

삶이 가끔 뻑뻑할 때나 정치인들이 죽을 쑤는 것을 볼 때마다 사람들은 이렇게 탄식한다. 아, 그 시절, 전두환 때가 좋았지. 전두환이 다시 해야 돼! 전두환 시대를 겪어보지 못했던 세대들은 어른들의 이런 장탄식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5.18 살인마에, 군부독재의 대명사인 전두환을 그리워하다니. 그러나 대한민국을 쳐다보라, 그리고 생각해 보라.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이런 영웅들이 왜 대한민국에서는 살인자 독재자로 치부되는 지를. 그런 주장을 하는 자들의 정체를!

박정희가 대한민국 경제발전의 토대를 만들었다면, 그 토대 위에서 대한민국 경제발전의 꽃을 활짝 피운 사람은 전두환이었다. 전두환 시대는 대한민국을 지구상에서 가장 비약적 경제 성장률을 기록한 나라로 만들었다. 물가는 안정되고 경제는 호황이라, 가게마다 손님들이 흥청거리고, 길거리에는 강아지들도 만 원짜리를 물고 다니고, 국민들의 대다수가 중산층이라 자부하던 시절이 전두환 시대였다.

대학생들은 한 달 알바로 대학 등록금을 벌 수 있었고, 대학 졸업만 하면 기업들이 다퉈서 모셔갈 정도로 취업률이 높았다. 치안은 안정되고 범죄가 없어서 최저 범죄율로 세계가 부러워하던 시절이었다. 대한민국의 국력이 처음으로 북한을 추월했고, 대한민국이 세계로 도약하게 될 88올림픽의 기반이 전두환 시대에 만들어지는 등, 전두환 시대는 한반도 오천 년 역사상 가장 풍요로운 시대였고, 오천 년 민족의 가장 빛나는 황금기였다.

이순자 여사는 전두환이야말로 '민주주의의 아버지'라고 했다. 민주주의는 배부른 다음에야 온다. 전두환은 경제 부흥으로 민주주의로 가는 길을 만들었고, 북한의 야욕을 꺽어 나라를 안정시키며 민주주의로 가는 길을 넓혔다. 그리고 기득권을 버리고 사상 최초로 직선제와 단임제를 수용하여 민주주의의 기틀을 만들었다. 전두환은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위대한 아버지였다. 전두환을 인정 못하는 것은 화염병이나 던지던 사이비 민주주의자들 말고는 없다.

현재 대한민국은 5.18이 지배하는 전제국가이다. 5.18을 거역했다가는 주먹들이 집으로 쳐들어오고, 불문곡직하고 고소고발장이 날라 오고, 불문곡직하고 광주로 재판을 받으러 가야한다. 전두환은 5.18 폭동의 역사적 중심에 있었던 대통령으로서, 5.18을 폭동으로 치부하는 현존하는 유일한 전직 대통령이다. 전두환은 5.18 세력에게 눈엣가시였다. 그리고 평생을 5.18 세력의 압박과 압류 위험 속에서 살아오면서도 평생 소신을 굽히지 않았으니, 전두환은 그 얼마나 강골인가.

그리고 보라, 5.18 세력의 온갖 위협 속에서도 전두환은 회고록을 통하여 "5.18은 총을 들고 일어난 폭동"이라고 소리쳤다. 그리고 또 보라, 자칭 민주화 새력이라는 자들이 전두환의 회고록에 재갈을 물리고, 전두환의 밥솥과 냉장고에까지 압류딱지를 붙이는 것을. 자칭 민주화 세력들의 비겁한 술수와 더러운 양심을. 전라도에서 태어난 민주화라는 것의 생겨먹은 모양을. 그 본 바탕을.

전라도 민주가 무참히 짓밟아버린 우리 대통령들을 보라. 이승만 박정희는 명예가 짓밟힌 채 지하에 있고, 이명박 박근혜 또한 무참히 짓밟힌 채 감옥에 있고, 이제 남은 것은 전두환 뿐이려니. 전두환이여, 분발하라, 굴복하지 말라, 우리는 전두환 시대에 경의를 표할 준비가 되어 있다.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같은 피래미들이 어찌 거인 전두환을 알겠는가.

전두환을 짓밟는 자들은 이승만 박정희를 짓밟던 자들이다. 전두환을 짓밟는 자들은 김정은에게는 꼬리를 치는 자들이다. 우리 대한민국은,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국민들은 전두환을 지지하고 전두환을 응원한다. 전두환을 응원하는 사람은 대한민국의 애국파들이고, 전두환을 증오하는 사람은 전라도의 종북파들이다. 대한민국 국민들이여, 공손히 일어서 전두환 앞에 예를 갖추자.

땡뀨, 전두환! 당신이 있어서 우리는 신명나게 달릴 수 있었습니다. 그 시절이 그립습니다.

대한민국은 오천년 한민족의 역사는, 당신을 그 찬란했던 당신의 시대를 영원히 기억할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각하! 고맙습니다, 전두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