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의 기력 왜 증발했을까, 미국에 들켰나?
문재인의 기력 왜 증발했을까, 미국에 들켰나?
  • 지만원 박사
  • 승인 2018.06.29 23:50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육의 피로냐 정신적 충격이냐

▲ ⓒ뉴스타운

러시아 축구장에서 펄펄 나던 문재인이 갑자기 그로기?

문재인이 6월 25일 러시아에서 한-멕시코전을 구경하고 배우자와 함께 락커룸을 찾은 날이 6월 23일, 귀국일은 6월 24일이다. 러시아 방문 기간은 6.21-24.이다. 러시아에서는 활기에 차 있던 문재인이 귀국 하자마자 모든 공식일정을 취소하거나 잡지 않고 6월 27-28을 휴가내서 최소한 6월 25일부터 7월 1일(일요일)까지 쉬면서 그로기 상태의 몸을 추스린다고 한다. 6.28일에는 매티스 미 국방장관을 접견하기로 돼 있었는데 그 중대한 약속도 기력이 딸려 취소했다고 한다. 문재인의 나이 겨우 65세, 65세면 피곤을 모르는 왕성한 나이다. 대통령이 생활은 너무나 호화롭고 즐겁고 신나서 아플 날이 없어야 정상이다.

근육의 피로냐 정신적 충격이냐

청와대는 러시아 방문 일정을 소화하느라 기력이 쇠약해 져서 몸을 추스린다고 하지만 나는 그 말을 액면 그대로 믿지 않는다. 그는 근육이 피로해서 기력이 없는 것이 아니라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거나 큰 고민이 생겨 의욕과 기력을 갑자기 잃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아주 큰 고민, 그렇다면 그 고민은 무슨 성격의 것일까? 여기에 이르면 많은 사람들이 많은 상상을 할 것이다.

혹시, 평창을 가지고 바람잡이를 할 때, 넘어서는 안 될 선을 넘지나 않았을까? 느닷없이 만경봉호가 왔을 때 선이라도 넘어 미국에 들켰을까? 엄청난 량의 가방들을 가지고 왔을 때, 선을 넘은 것이 미국에 들키지는 않았을까, 아니면 마식령 스키장에 전세기를 보냈을 때 달러를 보내 사고를 친 것은 아닐까. 아니면 김정은과 내통하여 국가를 넘겨주려한 음모라도 들킨 것일까. 

그가 가장 존경하는 사람들이 신영복과 윤이상 등 간첩들인 점, 청와대를 채운 사람들이 주사파라는 점 등을 고려한다면 그는 북한을 위해 무슨 일이라도 저지를 수 있다. 그런 저지레가 미국에 발각된 것은 아닐까. 이런 정도는 돼야 러시아 축구장에서 펄펄 뛰던 사람의 다리를 저렇게 갑자기 폭삭 주저 앉힐 수 있을 것이다. 누구나 한번 불신을 받으면 벼라 별 의심을 다 받는다. 이것이 세상의 이치다. 의심하는 사람을 탓하기 전에 의심받을 짓을 날마다 하는 자신을 탓해야 할 것이다.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문재앙 외국에서도 난리 2018-07-01 13:49:04
문재앙 외국에서도 놀기만 하고 일부러 나라경제파탄내려고 한다고 교민이나 여행자들이 난리였다. 외국인에게 물어보면 어쩌다 공산당 다 망했는데 니네 나라는 이꼴이냐, 문재앙이 나라 다 망치려고 작정했다며하고 나온다.

정말 거짓말만하고 국민을 개돼지로 아는 인간쓰레기 김일성숭배주사파들 안 쫒아내고 부패꼴통인사 교체하지 않으면 문재앙은 끝이다.

기무라2 2018-07-01 01:27:00
사진도 합성이네.. 이양반들 거짓말을 지어내면 반드시 심판을 받게 될 것이요. 문대통령 눈코 뜰새없이 열심히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헌신하며 몸이 고단하게 되었는데.. 보약은 못 드릴 망정 온갖 상상으로 소설을 쓰니 개탄이 절로 나오네요.

기무라 2018-07-01 01:21:01
지식인이 소설을 쓰면 되는가요?

문재앙 II 2018-06-30 01:54:03
추악한 짓거리를 위장하고 덮으며 여론을 호도할 수 있다. 언론 저 빨갱이괴뢰 부역자들이 모두 일치된 목소리로 역사의 대재앙이요 대죄인인 문가놈을 어느날 가장 인간적인 사람으로 개돼지국민들의 눈물을 짜내며 민족의 영웅으로 추대될 수도 있다. 언론 저 개같은 씹새들을 먼저 다 때려잡아야 한다. 암살단을 조직해서라도 민주노총 산하 언노총 수괴들은 사살하고 언론부터 바로잡아야 한다.

문재앙 2018-06-30 01:48:53
문재앙과 그 패거리들은 반드시 그들의 매국과 반역과 여적 짓거리에 대한 확실하고 잔혹하며 처첨한 죗가를 치뤄야 한다. 이 새끼들 자칫하면 노씨처럼 문가놈 자살로 위장해서 개돼지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다시금 태세전환을 노릴 수도 있다. 우파애국민들이라면 제발 저런 개돼지들과 달리 현명하게 현상황을 파악하고 미래를 대비해라! 저 새끼들은 정상인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짓거리로 저들의 썩고 문들어진 비리와 부패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