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 문재인은 물러나라! 성난 국민들이 끌어 내리기전에.....
[기고] 문재인은 물러나라! 성난 국민들이 끌어 내리기전에.....
  • 편집부
  • 승인 2018.04.18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칼을 휘두르지 아니할 것이다. 단지 불타는 애국심 하나 가지고 청와대로 쳐들어갈 것이다

모든 위선과 음모, 계략과 기만, 날조, 허위로 점철된 문재인 정권은 막을 내려야 한다. 문제의 사나이 드룻킹을 감방에 가둬둔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이미 엎질러진 물이라... !

가장 고상하고 깨끗 한척 한점의 부끄럼도 없는 천사의 모습으로 완전 위장을 한 체, 독사의 새끼들이....어찌 지옥의 심판을 피 할꼬....

더 이상 세상에 샅샅이 까 발겨지기 전에, 하루빨리 물러나라......그래도 미적거리며 청와대에 붙어 있을 진데, 요원의 불길처럼 번지는 저 국민의 분노를 못 보는가?... 치를 떠는 국민들은 결코 문재인을 청와대에 두지않고 끌어내릴 것이다.

죽으면 죽으리라 저런 불의(不義)를 결코 두고 볼수가 없느니라. 죽으면 죽으리라.....이땅 대한민국 백성들은 순결하고 선량하고 또 정직한 거룩한 백성이기에 더욱 위선의 탈을 쓰고 마귀의 마음을 품고, 가장 깨끗한 척 정의의 칼을 휘둘렀던 쓰래기만도 못한 족속들아...진정 가증스럽구나. 어찌 살아남을 생각을 하는가?....빈대도 낮짝이 있다는데......

우리는 칼을 휘두르지 아니할 것이다. 단지 불타는 애국심 하나 가지고 청와대로 쳐들어갈 것이다. 밤이던 낮이던 그것은 아무도 모른다. 문재인이 옷을 벗고 내려오기 전에는 우리의 진군은 계속 될 것이다. 우리는 총칼은 없다. 이유인즉, 우리는 하나님의 부름 받은 군사이기 때문에 결코 총칼을 들지 않는다.

문재인은 들으라. 시간이 없다. 드로킹의 입을 막을려고 구속을 하였는데, 어디 제2, 제3의 두로킹이 없단 말인가?..허위 날조의 귀재(鬼才)들인 댓글부대가 어디 한둘인가?...부지기수라!

시간이 없다. 앞으로 3일안으로 모든 잘못을 고백하고, 구속자 다 풀어주고, 오늘안으로 내려오겠다고 성명 발표를 하기전에는 국민의 노도같이 밀려오는 저 흰옷 입은 군중들을 어떻게 대처 할것인가...3일 간 말미를 준다. 이 3일안으로 가부를 결정하라....그렇지 아니할시엔, 우리는 행동 개시 한다. 이미 그때는 때가 늦으리!

지금이라도 국민을 향하여 잘못을 뉘우치고 석고대죄 한다면 우리 국민들은 참으리라..만약에 그렇지 아니할 시에는, .드로킹처럼 감방에 가고 싶단 말인가? 법의 심판을 받을것인가?

“댓글로 흥한자 뎃글로 망한다...! ”...알아듣겠는가? 이제 차례가 돌아오지 않았는가?

*뱀들아, 독사의 셰끼들아 너희들이 어찌 지옥의 심판을 피할 수가 있단 말인가*....*마태복음 23장 33절*

글 : 김루디아(필명)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