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북폭이 임박 했다고 보는 이유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국의 북폭이 임박 했다고 보는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선에만 정신 팔려 있는 한국, 다른 가능성도 준비해야

▲ ⓒ뉴스타운

한국의 방송들은 대선에만 정신 팔려 일체 보도를 안하고 있고, 국민들도 대부분 인식을 못하고 있지만, 한반도 주변에는 미국의 항모 3개 전단을 비롯해서, 군사작전에 이용 가능한 대량의 군사자원들이 들어와 있다. 일부에서는 전술핵까지 들어와 있을 가능성을 말하기도 한다. 

지금 미국의 주요 방송들은 북폭의 가능성에 대해서 보도하고 있고, 미국 방송의 간판앵커가 한국 오산기지에 와서 직접 방송을 하고 있다. 일본에서도 북폭 관련 뉴스가 자주 나오고 있다. 상당히 비상적인 상황이다. 현 시국은 타 지역의 개전 초기와 대단히 유사한 상황이다. 무엇보다도, 미국이 이런 군사자원을 대량으로 들여온 후에 그냥 도로 가져간 경우는 찾아보기 어렵다.

틸러슨 장관도 최근에 북핵문제와 관련해 “미국은 필요하면 독자적 방도를 마련할 준비가 되어 있다” 며 중국을 통한 압박이 먹히지 않을 경우 군사옵션을 포함한 독자적 대응에 나설 수 있음을 강력히 시사했다. 중국 정부에 의해 사실상 움직이는 중국 관영 방송은 오래 전부터 미국의 북한 핵 선제타격 가능성을 언급했고, 최근에는 우려의 보도를 하기도 하지만, 강자들의 세계는 표면적 발표만 가지고는 알기 어렵고, 주변 정황을 보고 예측하는 것이 더 진실일 가능성이 높다.

주변 상황들을 보면, 미국이 북폭을 하는 것에 대해서 중국이 합의 했을 가능성이 높다. 만약, 그런 합의가 있다면, 통례상 그 합의 문서는 50년 이상 발표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 합의문은, 중국이 북폭을 묵인하는 대신, 한미연합군이 북한에 진주하지 않는다는 조건을 달았을 것이다. 중국이 가장 우려하는 것이 한반도의 통일로 인한 미군의 북한 주둔과 대량난민 발생이니 남북 통일은 절대 안된다는 정도의 조건은 당연히 달았을 것이다. 또한, 그 댓가로 무역상의 문제나, 중국의 아킬레스건인, 티벳이나, 신장위구르 등과 동중국해 문제 등에 대해 미국이 중국에게 선물을 주었을 수도 있다. 그게 강자들의 정치 세계다. 

그동안, 북한이 상당히 자주 미국을 공격하겠다고 협박했었고, 9.11테러를 겪은 미국인들은 위험요소에 대한 제거작전에 다소 희생이 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미국은 본토를 지키기 위해서, 북폭을 감행할 수밖에 없는 처지다. 

북한의 ICBM, SLBM이 올해 안에 마무리 될 가능성이 높고, 한국의 대선에서 종북좌익이 차기 집권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한국 정치가 진보좌파의 노선대로, 미국 일본을 버리고 전체주의 중국 북한에 붙어, 사드 배치 철회와 함께, 주한미군이 철수할 가능성도 높아짐에 따라, 미국 단독으로, 조기에 공격을 감행할 가능성이 높고, 그 시기는 대선 전일 가능성이 가장 크다.

트럼프는 행동파요, 매파이기 때문에... 그럴 가능성이 더 더욱 크다. 결국, 5월 대선이 치러지지 않을 가능성도 적지 않다. 물론 가능성에 불과하지만, 일단 마음의 준비는 하고 있어야 하는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지나가다 2017-04-11 11:48:40
북폭을 못할거라 보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 이유가 북폭하면 남한에 핵무기를 쏠거라나?
근데 사실과 달라요. 핵무기는 단방에 다 보내버리는거고,
통신까지 동시에 다 두절 시키기 때문에,반격할 핵무기가 사라져요.
일단 폭격을 시작하면 북에서는 명령지휘체계가 발동하지도 않고 보복도 못해요.
그리고 북폭이 시작된 상태에서는 김정은에 대한 충성이 지속될런지 미지수에요.
망할 게 뻔한 정권을 위해 목숨 바치려 할까요

종북 기도문 2017-04-10 07:51:43
오~~미국이시여 지발 북한은 손끝하나 건드리지 마시옵소셔 북한은 우리 고옹하국이요,
아무 잘못이 없아오니 다만,김대중 동지가 세계노벨평화상을 수여하는데 지대한 공을 세운
위대한 김일성 수령님 백두혈통 공화국이요, 형제의 나라이옵니다.
위대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멸망은 곧 우리의 멸망이사, 미국이시여 조용히 물러가옵소셔

내생각도 2017-04-10 07:32:46
미국대통령 선거에서 트럼프보다는 힐러리를 응원했던 입장인데,
트럼프대통령도 나쁘지 않구만요, 당장 북한 김정은 핵돼지 명줄이 단축될것이다는...
문제인 당선을 학수고대하는 핵돼지 공화국과 남한 내 종북빨갱이들
심기도 덩달아 불편할 것이고,다만 미국의 강경대북압박에 드러내놓고 불평할 형편도 아니다.
미국의 강력한 대북재제 기류는 전세계의 여론에도 부합하는 고로
종북벌갱이들도 위축될수 밖에 없다

대한국민 2017-04-10 01:51:03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해야 할 때라 생각합니다.
주님, 대한민국을 지켜 보호해주소서!!

오태화 2017-04-09 16:21:49
지금 대부분의 군사전략가들이 선재타격을 기정사실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지금 북한타격 프로세스가 착착 진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본 신문에선 4월 27일이라고 날짜까지 나왔습니다.

국제정치와 군사전문가인 이춘근박사님에 따르면 다음번 핵실험을 시도하는 순간이 바로

미국이 선제타격을 들어가는 그 시점이라는 예측을 내놓았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