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북세력 최후발악을 적극 진압해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종북세력 최후발악을 적극 진압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법 비합법 폭력 비폭력 정치노동투쟁 배합 폭동반란 불사할 것

▲ ⓒ뉴스타운
2014년 12월 19일 서울에서는 대한민국 헌법재판소가 8:1 절대 다수로 반체제 위헌정당인 통합진보당에 해산결정을 내리고 UN총회 본회의(현지시간 18일)에서는 김정은을 국제형사재판(ICC)에 회부하는 내용이 담긴 '북한인권결의안'이 찬성116 표, 반대 20표, 기권 53표라는 압도적 표차로 통과되는 겹경사가 났다.

대한민국을 부정하고 북한 주체사상을 추종, 북한과 내통 결탁, 대남적화통일노선에 동조 연계해 온 반국가반체제세력의 헌법파괴 활동을 불법화한 것은 자유민주주의를 확고하게 지켜낸 역사적 결정이며, UN총회에서 북한인권결의안이 통과 된 것은 김정은의 야만적 반인권행태에 대하여 엄중한 경고를 한 것이다. 

이로 인해서 6.25 남침 전범집단, 천안함 폭침 테러범들은 히스테리 발작을 하고, 종북 반역세력은 패닉상태에 빠져 극단적인 반발과 저항을 획책하고 있다. 

통진당이나 정의당 노동당 등 통진당 아류의 반발은 예측하고도 남을 만한 것이지만, 제1야당 새민련 지도부와 중진(?)들의 헌재 판결자체를 부당한 것처럼 매도하면서 원색적인 비난을 퍼 붓는 등 어떤 면에서는 당사자인 통진당보다 더 강력하게 반발하는 모습을 보임으로서 지각 있는 국민을 어리둥절케 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통진당 해산 결정과 관련해서 새민련을 비롯한 야권과 일부 종북성향 인사들이 그들의 양식(良識)을 의심케 할 정도로 허황되고 비상식적 망발을 토해내고 있는 데 새삼스럽게 경악치 않을 수 없다고 하겠다. 

특히 18대 대선 당시 소위 법률전문가를 자처하면서 야권무소속민주당단일후보로 나섰던 문재인과 새민련이 (헌법 제8조④에 의거) 적법하게 처리 된 헌재의 통진당해산 결정을 '국가권력의 정당해산 개입은 부적절'하다고 성토하면서 '민주주의 후퇴를 돌아 볼 시점' 이라는 극단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은 이해 할 수가 없다. 

한편, 기회가 있을 때마다 반정부 반체제 언동을 서슴치않던 J모 C모 같은 일부인사와 G모, K모 같은 네티즌들이 SNS에 통진당 해산 결정의 부당함과 억울함을 토로 반정부 반체제분위기 조성 확산에 광분하는 꼴은 가소롭기 짝이 없다. 

이는 통진당 강제해산은 '민주주의 파괴이며, 극(極)보수 독재회귀'로서 '박근혜정권의 보복정치이자 정권지지율 하락에 따른 위기 탈출용' 이라고 규정하면서 '피 흘려 민주주의를 쟁취한 역사를 가진 국민들은 독재로의 회귀를 결코 용납하지 않을 것' 이라는 통진당 지지세력의 주장과 궤를 같이 하는 것이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20일자 북한 노동당 대남모략선전선동기구인 조국평화통일위원회(조평통)이 서기국 보도내용이다. 

조편통은 통진당 해산을 "민주주의와 인권을 참혹하게 짓밟은 전대미문의 극악한 위기탈출 용 대 정치테러사건"이라며, "남조선은 악명을 떨친 유신독재시대로 완전히 되돌아갔다"고 비난 하면서 "통일애국세력을 전멸시키며 야당의 집권을 막아 보려는 불순한 기도"라고 야권종북세력의 저항과 투쟁을 선동한 것이다. 

여하튼 통진당 해산 결정 당사자인 통진당과 그 배후세력인 민노총 진보연대 참여연대 등이 반발하는 것은 충분히 예상했던 일이지만, 명색이 제1야당이라는 새민련이나 대통령 후보까지 지낸 문재인이나 안철수 같은 자들이 종북 반역세력과 궤를 같이하는 위법적 시각과 부정적 반응을 보인다는 사실은 용납할 수가 없다. 

여기에서 각별히 유의해야 할 사항은 통진당 해산에 반대하는 세력이 조평통 요구 대로 "통일애국세력을 전멸시키며 야당의 집권을 막아보려는 불순한 기도"에 맞서 총력투쟁에 나설 것이라는 점이며, 종북 반역세력이 펼칠 투쟁수위나 형태는 무차별 무제한 폭력을 동반한 폭동반란수준의 대규모 투쟁이 될 것이라는 점이다. 

통진당 잔당과 그 광범한 배후 및 지원세력은 대규모 폭력투쟁을 조직지도할 강력한 지도부와 참모부를 가지고 있으며, 일상화 된 폭력투쟁으로 단련 된 민노총 전교조 한대련 진보연대 참여연대 등 전투부대와 정의당과 노동당, 새민련 등 굳건한 동조 및 후원세력을 가지고 있는 외에 이석기 내란음모사건에서 드러난 바와 같이 유사시 북괴의 지원과 개입을 요청할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주목해야 한다. 

종북 반역세력의 투쟁양상은 불법폭력투쟁을 기본으로 합법 비합법, 폭력 비폭력, 정치 및 노동투쟁 등 각종 투쟁형태를 배합하여 광우병촛불폭동을 능가하고 5.18 광주사태를 방불케 할 폭동반란도 불사할 것으로 보아야 한다. 

그러나 헌법재판소가 합법적인 절차에 의해서 통진당 해산을 결정함으로서 종북 반역폭력세력에게는 더 이상 합법 공간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사실과 대한민국 국가보위와 헌법 수호에 나선 애국세력과 대한민국파괴 종북 반역세력 간에 경계가 명확해지고 전선이 단순화 됐다는 사실은 여간만 다행이 아닐 수가 없다. 

종북 반역세력의 기도나 희망과는 달리 저항의 명분이 없고 투쟁동력이 감퇴했다는 사실 역시 대한민국에게는 축복이다. 

이에 정부 당국은 물론 5,000만 애국시민도 현 상황의 엄중성에 비춰 평화적이고 합법적인 반대의사 표현은 보장해줘야 되겠지만, 북괴와 직간접으로 연대하여 악성 유언비어 날조유포, 반정부 반체체투쟁 선동, 이적 반역적 표현, 불법폭력투쟁 시도는 국가보위 차원에서 단호하고 엄격하게 단속 처벌해야 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약초꾼 2014-12-21 19:16:15
대한민국은 아직까지남북이ㅡ 대치되어있는 휴전국가라는 것을 잊어서는 안된다., 생존을 위협하는 친북 동조세력들에게는 이나라의 생존을위해서 철퇴를 내려야 하며 그들이 추종하는 북한으로 모두 몰아내야 한다. 대한민국을 혼란하게 하여 적화통일 야욕을 드러내는 그들을 이번 통진당해산결정을 통해 명확하게 선을 긋는 싯점이 되었다. 살기도 바쁜데 이념논쟁을 언제까지 하여야 하는가 ! 대한민국 국민은 현명하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