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불복, 특검주장하는 야당 심판論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선불복, 특검주장하는 야당 심판論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검주장 야당은 민주화의 정치를 포기한 자들

▲ 민주당 김한길 대표
민생은 외면하고 오직 정권탈환을 위한 포석의 국정원 댓글 시비를 해대던 野黨은 사법부의 판결 조차 무시하면서 해를 넘기고도 대선불복의 음모가 깔린 국회 특검론을 줄기차게 주장해오고 있다. 고달픈 민생은 외면하고 오직 당리당략(黨利黨略)으로 대선불복의 정치를 해오는 야당에 대다수 국민들은 실망하여 맹비난의 지탄성이 충천하고 선거로써 심판을 해보이겠다 각오를 다진지 오래이다. 하지만 정작 야당은 국민을 무시하는 건지 아니면 조기 정권탈환에 제정신이 아닌지 자폭(自爆)의 정치만을 고집하는 것 같다.

야당의 특검론 주장은 과거 반대를 위한 반대, 시비하기 위한 시비를 해대던 야당의 상습정치 술수를 답습할 뿐이어서 대다수 국민들은 “또 그 수작이냐?” 반박한다. 야당은 후안무치하게도 자당(自黨)이 정권을 잡지 않는 한 부정선거로 몰아 대선불복의 특검론을 주장하면서 으레 전매특허처럼 국민전체로부터 위임받은 양 선전선동을 하는 데 이런 고전적인 사기술에 현혹되는 국민이 몇이나 되겠는가? 진짜 대다수 국민들은 대선불복으로 깽판치는 정치 하는 야당을 질타한지 오래이다.

야당은 대선불복에 제정신이 아닌지 이미 사법부에서 국정원 댓글 문제에 대한 사법적 판결을 한 바 있어도 도대체 승복하지 않는다. 사법부의 판결을 무시하듯 오직 국회에서 특검을 해야만 한다고 주장하는 것이다. 이것은 민주국가의 삼권분립정신에 정면으로 배치되는 비민주적 주장이다. 야당은 국회가 사법부를 초월한다고 보는 것인가? 야당은 국회만능으로 사사건건 사법부 소관사항을 특검위주로 나가야 한다는 주장은 사법부의 간판을 떼어 버리자는 비민주의 극치를 보여주는 것이다. 국민은 야당 질타에 주저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야당이 18대 대선을 불복하여 국회활동과 국회밖으로 나가 동패들과 국민봉기를 선전선동하는 속내는 민주적 정치를 잘해서 대한민국 정치를 국제사회가 박수치고 선망하는 정치를 잘해보겠다는 소신 때문인가? 그런 소신이라면 온국민이 바라는 민주정치라 환호하고 지지하지 않을 수 없다.

하지만 꿩의 생각은 오직 배부르기 위해 콩이 지천인 콩밭에 있다하듯이 야당의 생각이 대한민국 1년 예산 360조를 떡주무르듯이 해먹는 것은 물론 대소 이권사업 등과 각종 감투를 마음대로 동패들과 나눠 쓸 수 있는 탐욕에 있다면 국민들은 야당에 대해서 더 이상 관대해서는 안될 것이다. 민주정치를 하자는 것이 아닌 대도(大盜)정치를 하자는 것이기 때문이다.

항설(巷說)에 의하면 야당정치의 실세가 DJ 추종자들에서 노무현 세력으로 변한 것은 다름아닌 정치비자금의 흐름 탓이라는 주정이 전해온다. 고서(古書)에 황금이 있는 곳에 인재가 모여들고 인재가 모이면 정치의 핵심을 이룬다는 말과 같이 야당정치에 노무현의 추종자들이 실세를 이루고 18대 대선불복을 부단히 음모한다면 이는 노무현 전 대통령 시절에 확보한 정치자금 즉 떳떳하지 못한 검은 돈을 DJ 추종자들을 제끼고 살포하고 있다는 것이다. 항설의 진위여부를 국민들이 밝혀내고 공론화 해야 할 것이다. 대도(大盜)들이 확보한 부정한 돈은 국민이 나서 의적 홍길동처럼 강탈이라도 주저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입으로는 민주정치를 강변하면서 대통령만 되면 정치계의 재집권을 위해 검은 돈을 챙기는 것은 혈안이요 민생은 뒷전이라는 그러한 야당의 민주화에 대한민국 누가 탄복하면서 지지할 것인가?

야당의 하는 정치술수를 보라. 첫째, 북한 세습독재체제의 붕괴를 막기 위해 사기적이고 고전적선인 대북퍼주기를 주장한다. 둘째, 대한민국 건국 후 대한민국을 부정하여 반란을 일으킨 자들을 민주화(조선인민민주화) 열사라고 포장하여 국민혈세로 포상해주고 명예회복 시키기 셋째, 본인과 친인척은 물론 졸개들까지 대도(大盜) 노릇으로 대졸부(大猝富) 되는 정치를 쉬지 않고 있다. 기막힌 것은 종전(終戰)이 아닌 정전(停戰)상태의 대한민국 사회와 정치판에 좌우대결의 판을 만들어준 자들이 야당이 하는 짓들이 아닌가?

야당이 오매불망(寤寐不忘) 대북퍼주기를 해야 한다고 울어대듯 정치변론을 해주는 북한의 세습독재자 김정은의 정치는 어떤가? 내부에는 자신을 권력자로 만들어준 고모부 장성택을 총살하고 화염방사기로 뼈조각 까지 태워버리는 만행을 해보여 인민은 물론 국민의 가슴까지 겁먹게 하는 김정은이다. 그는 더 많은 국민을 학살하기 위해 북한군 70만명을 전진 배치하여 개전 3∼5일만이면 부산 점령까지 하겠다는 작전계획을 짜놓고 상전국(上典國) 중국의 승인을 고대갈망하는 입장에 있는 지 오래인 것이다.

최근 국방부 정보본부장의 보고에 따르면 북한은 또 최근 휴전선 인근에 북한군 70만명과 수도권을 타격할 수 있는 장사정포 8000문, 전차 2000대를 전진 배치한 것으로 파악됐다.

더구나 북핵은 발사되면 11분이면 서울 상공에 날아와 폭발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언제 김정은의 명령에 의해 각종 미사일과 북핵이 발사될지 모르는 전전긍긍의 시간속에 살아야 하는 대한민국의 현실에 야당만은 북한에 대북퍼주기를 쉬지 않아야 한다는 주장에 제정신의 국민들이라면 친북, 종북에 미친듯한 야당정치에 무슨 희망을 갖는다는 것인가.

야당은 대졸부(大猝富)되는 첩경인 대통령병(病)과 종북, 친북 병(病)이 골수에 사무쳐 돌봐야 할 국민은 보이지 않은 지 오래이다. 국민은 대북퍼주기의 착취 대상으로만 보는 것같다. 국민은 이제 스스로 살기 위해서는 야당에 기대하기는 커녕 촌각을 다투워 야당 개편에 심판의 선거를 해야 할 때가 되었다는 것을 주장한다.

끝으로, 북핵이 발사되면 11분이면 북핵이 서울 등 도시에서 폭발하게 되고 인명 살상은 일본의 히로시마, 나카사끼는 비교도 안될 더 가공할 살상력을 가지게 된다. 이러한 위기의 대한민국에 18대 대선과는 무관한 국정원 댓글 시비로 국정을 혼란하게 하고 또 국정원 댓글 시비에 대해 법원에서 판결이 나왔는데도 국회에서 특검주장을 하는 야당은 민주화의 정치를 포기한 자들이다. 기사회생(起死回生)이 어려운 야당정치에 국민들은 삼가 조의(弔意)를 표해야 한다. 서민을 우선적으로 돌보고 대한민국에 충성하는 진짜 야당이 조속히 출현하기 바라며 국민들은 오는 선거에 냉엄히 야당을 심판해야 한다는 것을 거듭 강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