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상시국과 국가 과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늘의 비상시국과 국가 과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한은 2012년을 대남적화 완성의 해

 
   
     
 

1. 북한 공산집단의 치밀한 대남공작

북한은 4.19 혁명이 대남적화통일로 이어지지 못한 것에 대해 몹시 후회했다. 그리고 그 원인을 진단하고 대남적화통일의 방법을 지령하였다. 그 목적은 해방이후 65년 동안 이른바 적화통일을 평화통일이라고 운운하는데 이들이 말하는 평화통일은 전면전쟁을 거치지 않고 소리없는전쟁 즉 북한공산집단의 이념적 사상전으로 접수하는 한반도 적화통일이다.

민족, 민주, 평화, 통일 등의 위장전술용어로 선전선동 하는 북한의 3대 지령.

(1) 남한에 적화혁명을 수행할 수 있는 정당을 만들 것. (2) 모든 소요사태의 명확한 투쟁 강령이 있어야 할 것. (3) 노동자, 농민, 학생, 시민, 등이 참가를 위한 선전 선동을 할 것.

남한 내의 크고 작은 모든 소요사태에 통전부가 직접 개입하여 대남공작지령을 하달하고 대남 선전선동 행동대원 386주사파들은 지령의 계획대로 소요사태에서 사망자를 발생케 하여 시민들의 분노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목적으로 善民을 희생의 재물로 이용하여 왔다.

2. 북한은 2012년을 대남적화 완성의 해

2012년은 북한이 대한민국을 결정적시기 강성대국 완성의 해로 정하고 북한 정권은 김일성 출생 100주년기념, 대한민국 전시작전통제권이양으로 한미연합사해체, 대한민국의 대통령선거가 있는 2012년을 결정적 적화통일 시기를 조성하고 그 계획에 있다.

북한 공산집단은 1953년 7월 27일 휴전협정이후 대한민국 정치, 사회에 깊숙이 개입하고 해상 국지전까지 벌이며 북한에서 준비되고 있는 전쟁준비, 미국으로부터의 증원전력 차단, 남한에서의 향후 5년간 결정적 시기 조성을 위해 북한 정권의 대남 무력적화 통일 시도 가능성을 우려하고 있다.

북한의 체제위기도래이전 (2015년 정보 공유화로 수 백만명의 북한주민이 남한으로 들어오게 되는 시기이며 2017년 접속 평등화가 이뤄지는 시기)에 한반도 내외의 제반 여건과 남북한의 능력을 고려한 혁명역량이 모두 갖추어진 혁명의 성숙기인 무력적화의 결정적 시기를 노리고 있다.

전작권 전환과 연합사 해체시 외부위협에 우리 단독으로 대처해야하고 북한공산집단의 남침 가능성이 고조되는 등의 위협에 대비해야 한다. 미국의 오바마 정부와 우리국방과 안보 전반에 재협상을 준비하고 한국의 미사일방어체제(MD)구축을 위한 미국과 협의하며 대량살상무기확산방지구상(PSI)전면참여를 추진하여 북 핵 해결을 위한 한미동맹 강화로 한미연합사 유지를 연계해야 한다. 북한의 대남적화전략에 대한민국 국민들은 유비무환의 강력한 정신무장으로 임해야 할 것이다.

3. 대한민국 사법부는 이적단체를 헌법대로 집행하라!

이명박 대통령은 권력혁명을 반드시 이룩해야 한다. 이 과제는 작금의 대한민국 시대적 사명으로써 정부, 공기업, 산하단체, 친북단체 등 친북적 이념성향 문제 있는 단체장과 그 조직들의 대청소 작업을 과감하게 집행해야 한다. 북 찬양하며 선전 선동하는 지난 10년 동안 공룡화 된 대남적화 친북단체들 이제는 정부지원 자금줄을 철저하게 끊어야 한다. 국민들은 대통령의 국정수행을 정상적으로 집행하여 권력혁명을 완수 할 수 있도록 혼연일체가 되어 도와야 한다.

북한 공산집단은 대남적화 세력들을 앞세워 정권전복을 위한 선전선동으로 어떤 빌미와 명분을 빙자하여 북한 공산집단이 주장하는 대로 전국을 광란의 도시로 만들 이적행위 촛불을 오는 5월부터 준비 하고 있다. 민주노총은 최근 「2009년 정세와 사업계획」이라는 문건에서도 『5월1일 메이데이, 전국 노동자 총궐기의 날』,『5월2일 국민촛불』,『6월10일 1차 국민촛불대행진』에 이어 『7월 2차~3차 국민촛불대행진』 등 일련의 촛불집회 일정을 계획해 놓고 있다.

이명박 정권이 하루속히 집행할 과제는 정권에 빌붙어 반국가적이고 반정부적인 양의 탈을 쓴 회색분자와 대한민국 요소요소에 침투해 있는 친북성향의 권력자들 특히 청와대, 정부, 한나라당 등 내부에 위장 침투하여 이명박 정권의 권력집행 교란과 방해목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자 黨, 政, 靑, 각 집행부에서 철저하게 색출하여 읍참마속(泣斬馬謖)으로 숙청해야 한다. 이 길은 국가와 국민을 살리는 우국충정의 길이요, 권력집행자의 사명으로써 하루속히 과감하게 단행 되어야 한다.

4. 지난 10년 동안 침몰시킨 경제 원인분석 해야 한다.

정부수립이후 54년 동안 역대정권을 거치면서 늘어난 우리나라 국가채무총액은 외환위기 발생 이전인 1997년 말 까지만 해도 50조 5천억원으로 국내총생산(GDP) 대비 11.0% 수준에 불과했었다. 2002년 김대중 정권까지 국가채무총액 133조 이었으나, 무현 권 5년동안 국가채무액이 약170조 늘어나 2007년3월 국가채무총액은 약303조로 늘어났으며,국내총생산(GDP)대비 국가채무의 비율은 2002년말 19.5%에서 2006년 말 GDP대비33.4%로 급증했다. 2009년3월 국민1인당(인구49,596천명) 국가채무는 753만원 국가채무총액은 367조 GDP대비38.5% 늘어났으며 2009년도 1년 이자만 15조이다.

이러한 결과는 지난10년 동안 친북정권이 국가위기관리를 얼마나 수수방관 하였으며,정권의 추종자들에게 정치적이며, 심성 국책사업을 무리하게 남발하여 재정파탄위기로 몰고 왔다. IMF이후 친북정권의 국가경제발전 정책에는 등한시하고 주5일근무제, 강성노조(급진좌경세력확산), 대북송금지원, 노벨평화상, 행정수도이전, 과거사진상규명 등에 올인 하여 왔으며 지역이기주의를 불러일으켜 온 나라를 사분오열로 국가경제를 침몰시켜왔다. 국가채무의 늘어나는 속도가 대단히 빠르므로 미래세대에게 엄청난 고통이 가중될 것이다.

한민국 탐관오리들 양형 개정하여 가혹하게 처벌해야 한다.

대한민국 政府와 社會 모든 권력집행자들의 직위와 직급이 높을수록 범죄 양형의 加重處罰制度를 형법개정을 해서라도 만들어야 한다. 즉 직위와 직급의 차이만큼 양형의 차이도 比例加重처벌을 해야 한다.

솔선수범해서 법을 지켜야 할 정치지도자와 사회지도층 기득권 세력들이 먼저 탈법을 하므로 써 어떠한 국민이 법을 지키려고 노력하겠는가? 어떤 법과 제도가 있어도 무용지물이고 법과 제도가 불공평하고 어떤 규칙과 기준을 만들어 놔도 그걸 굳이 지키려 하지 않는다. 안 지켜도 큰 불이익이 없기 때문 일 것이다. 아니 안 지킴으로써 얻는 이익이 지킴으로써 얻는 이익보다 크기 때문일 것이다.

부정과 부패의 비리는 양형을 가혹하다 싶을 정도로 현행 형법 양형을 3~10배로 강화하여 엄하게 처벌할 필요가 있다. 이러한 발상은 有錢無罪 無錢有罪 구시대적인 대한민국 형법 유형에서 탈피하여 온 국민이 평등과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정의가 살아있는 인간존중 사회를 만드는데 목적이 있다고 할 것이다. 이러한 사법개혁의 효과는 부정과 비리 범죄를 저지르면 가혹한 처벌을 받음으로써 감히 겁나서라도 불법을 저지를 엄두가 나지 않을 것이다.

정치인, 고위공직자도 범죄양형의 加重處罰制度를 반드시 적용해야 한다. 자기들의 죄는 가볍게 처벌하고 그냥 합의 보고 넘어가려 하고 덮어 두려 한다. 가장 큰 문제점이 정부 고위직의 공기업 국책기업 코드인사, 낙하산인사, 회전문인사이다. 이러한 인사시스템이 국가 및 정부 각 부처의 시스템을 붕괴하고 공기업을 해이하게 만드는 이유가 되고 있다.

원리 원칙이 안 지켜지는 사회, 시스템이 부족한 사회, 시스템으로 잘 운영되지 않는 사회, 사람에 의해 주먹구구식으로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운용되는 사회, 이런 사회에서 형평성 공평성이 이뤄지겠는가? 법치주의 원리가 잘 실현되려면 규칙을 어기고 불법을 저지르면 반드시 가혹하고도 엄하게 처벌 받는다는 인식을 심어 주어야 한다. 그래서 권력과 돈으로 움직이는 사회가 아닌 법과 원리원칙 시스템으로 움직이는 사회를 만들어야 한다. 이 길만이 선진국으로 가는 지름길이다.

나라의 주인 선민인 민초들이 무슨 죄로 공산주의 채찍까지 맞아야 하는가? 지난 10년 동안 부정축재자를 철저하게 색출하여 수사해야 한다. 공적자금 168조5천억 투입하여 회수금액 80조1천억이며 미 회수금액 약 88조 반드시 밝혀야 한다.

이명박 정권은 지난 친북정권 10년 동안 국고를 약탈한 자들을 철저하게 색출하여 국내외비자금, 대북비밀송금, 국가예산횡령 등을 수사하여 법대에 세우고 부정축재의 금고를 반드시 환수해야하며 나라를 쇠퇴로 몰아간 악정자(惡政者)들은 무한 책임으로 국민의 이름 앞에 냉엄한 심판으로써 반드시 단죄(斷罪) 되어야 한다.

6. 북한이념을 국민에게 세뇌시킨 문화예술인 척결해야 한다.

전교조는 12년 동안 전교조 교육이념의 세뇌를 받은 매년 60만명이 대학과 사회로 배촐 된 것이다. 전교조가 대한민국 국민과 대한민국 자체를 개조해 나가고 있다. 그런데 하물며 문화예술계는 어떠한가? 특히 해방이후 65년 동안 대한민국 국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정신세계 속에 북한 이념적 사상을 뿌리내린 친북성향의 문학인들 이제는 애국시민 들이 척결하는데 앞장서야 한다.

김대중·노무현 집권 10년간 문화계는 정치계와 못지않은 이념 대립의 진원지 였다. 순수예술을 지향했던 문화·예술계 인사들은 좌천됐고, 친북정권과 이념적 코드를 공유했던 소수 문화운동가들이 문화 권력을 접수, 점령군 사령관 노릇을 하며 ‘문화쿠데타’를 주도했다. 현재 한국의 문화계는 공산혁명 직후 영화산업을 국유화하고 모든 문예활동을 이념선전 수단으로 동원하고자 했던 러시아 상황과 유사하다.

그리고 민족문학작가회의는 태동부터 민주화, 통일, 민족, 체제, 반미, 친북, 사상으로 철저히 무장하여 1300여명의 친북사상의 문인들이 8500여명의 선량한 문인들의 목을 오늘도 쉬지 않고 조이고 있다. 이제는 친북성향 문학 작가 단체들 예산집행 철저하게 끊어야 한다. 민족문학작가회는 한국작가회의로 변경 (홈페이지 작가명단 성향확인)

7. 친북정권 이념적 나팔수 미디어체계 바로잡아야 한다.

신문, 방송 등 매스미디어는 정부의 삼권을 다 감시할 뿐만 아니라, 이 사회의 모든 기관을 감시하고 견제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그래서 언론을 입법, 사법, 행정, 3부 위에 군림 하는 권력의 제1부(府)라고 부르기도 한다. 국민들에게 주는 의식형성과 행동력은 가히 가공(可恐)할만 하다. 이 때문에 매스미디어는 사실은 국민에게 엄청난 교수행동하는 교육세력 이다.

지난 10여 년 동안 매스미디어를 통하여 이념적으로 왜곡시킨 현대사를 이제는 총체적으로 바로 잡아야 한다. 신문 방송의 제작 편성을 대한민국 정통의 이념적 사상을 가진 인적쇄신으로 반드시 교체 되어야 한다.

8. 통전부 인터넷 대남적화지령, 정보통신 보안정책 시급하다.

통전부는 또한 성숙된 한국 정세에 맞는 대남공작의 입체성을 보장하고 한국적 현실감을 보장하기 위해 200명 규모의 310연락소는 813연락소 생산물들을 한국에 침투시킴으로써 그 모든 허위와 날조들이 기정사실처럼 느껴지도록 한국 국민들에게 혼란을 조성하고, 북한을 동경하는 조직들이 한국 사회에 널리 전파되어 자기들 곁에서 활동하는 것처럼 확대 조작했다.

위장된 조직 명의로 된 통전부의 손길이 서울의 골목골목과 인터넷에서 지금도 끊어지지 않고 있음을 우리 국민들은 부디 잊지 말기 바란다. 통전부는 민주화운동에 적극 가담하여 급진좌경세력들을 확산시키고 내부에 이념적 씨를 뿌려서 개별적 인물 혹은 단체를 체계적으로 키워 적화통일로 유도하기 위한 환경 마련에 시간과 지혜를 아끼지 않았다.

북한 이념의 씨앗 그「열매」라고 할 수 있는 통전부 행동대원 386주사파들은 민주화운동 경력을 자랑하며 국가보안법 철폐를 누구보다 앞장서 주장하는 것은 그들 자신이 현재 누구보다도 국가보안법의 대상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현재가 무서워 과거청산을 부르짖고 주사파 행적을 은폐하려 친일행적을 따지는 것이다. 386주사파들은 김정일 지령에 따라 움직이다가 발각이 되고, 대정부질문, TV토론회 등에서 지적을 받으면 색깔론 펴지 마라, 또 이념논쟁이냐, 소설 같은 소리하지 마라, 한결같이 펄쩍 뛰며 반격하고 역 공세를 한다.

9. 대남적화세력의 위장전술 용어 사용금지

좌파 : 사회주의와 공산주의를 포함한 급진좌경사상. (김일성 민족)
진보 : 사회의 모순을 변혁하려는 전진적 사상. (김일성 민족이 위장)
중도 : 두 극단을 떠나 한편에 치우치지 않은 공명한길. (방관자, 회색분자, 정체성 없음)
우파 : 대한민국 정통적 이념과 사상을 가진 국민. (토종, 애국시민)

1953년 휴전협정이후 한반도는 전투만 쉬고 소리없는 전쟁은 계속되어 왔다. 일시적으로 남북관계가 급변하면 무장공비침투, 서해NLL교전, 비무장지대교전, 북한공산프락치침투, 도시게릴라전 등 계속된 무력도발 및 정전협정 위반행위 42만3천여건 직접도발 2천여건을 감행하여 왔다. 우리국민은 평화가 공존하는 서유럽 국가처럼 판단착오를 해서는 안 될 것이다. 그래서 좌파, 진보, 중도, 라는 용어는 북한공산집단 대남공작위장전술용어로써 특히 신문, 방송 관계자 여러분은 사용하지 마시길 바란다.

이들의 7대 위장용어는 (자주, 민족, 민주, 평화, 통일, 진보, 정통) 각각의 속성이 있다.

(1)자주 = 사대주의 (2)민족 = 반역자의 (3)민주 = 사회주의 (4)평화 = 전범자의 (5)통일 = 분열자의 (6)진보 = 친북주의 (7)정통 = 이단자의

10. 강제숙청시킨 대공간부와 NNL지킨 장성들 복직시켜야 한다.

1998년 D.J 정권이 등장하면서 친북정권 10년 동안 이른바 햇볕정책 목적으로 국정원의 숙청된 911명중 부 이사관급 간부만도 125명이나 되었다. 송영인, 강신호, 김명선, 김일태, 김종헌, 박완수, 심중수, 이종헌, 전인석, 하성호씨등 10명이 그중 일부다. 이분들은 김대중 정권의 기피인물로 점 찍혀 억울하게 강제퇴직 당한 것이다.

국가안보를 위한 정보수집, 분석이라는 본연의 임무는 간곳없고 특정한 인사에 대한 도청과 미행, 보이지 않는 탄압과 불이익을 주는 정치공작에 골몰했다. 한 나라의 멸망에 가장 쉬운 방법은 그 나라의 정보기관부터 무력화 시키는 것이다. 특히 2000년 6월 남북정상 회담이후 대공 업무는 명실 공히 국정원에서 사라졌다. 이명박 정부는 정보기관의 원로정보원, 자문위원, 고문들을 다시 영입하여 정보력이 강한 대한민국을 부활시켜야 한다.

지난 10여년동안 친북정권이 대한민국을 오도하는 것을 막기 위해 풍찬노숙(風餐露宿)을 마다하지 않고 살신성인의 희생정신으로 고생했던 분들에게는 상응하는 대책이 있어야 한다.

1999년 연평해전을 승리로 이끌었던 당시 해군작전사령관 서영길 제독, 2함대 사령관 박정성 제독, 그들은 NLL를 넘어온 북한 경비정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 죄로 좌천됐다가 끝내 옷을 벗어야 했다.

2004년 7월 북한 경비정의 NLL 침범 당시, 남북한 함정간에 오고간 교신 내용 등을 언론에 공개해 사태를 대수롭지 않은 것으로 호도 하려던 노무현 정권의 음모를 폭로했던 국방부정보본부장 박승춘중장도 우리가 기억해야 할 인물이다. 대장 진급이 유력하던 그는 그 후 옷을 벗어야 했다.

이명박 정부는 자기 분야의 눈에 띄는 공직의 장관이나 관련 공공기관의 장(長)을 맡겨서 조국을 위하여 더욱 애국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는 것은 더 없는 용기를 북돋아주는 길이 될 것이다. 자신의 명예를 걸고 친북정권에 맞섰던 용기 있는 군인, 대공간부, 소신 있는 공직자들에게는 반드시 대책이 이루어져야 한다.

청와대와 내각 개편이 단행 될 때 친북정권 시절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할 말을 했던 분들이 공직에 나가 국가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어야 한다. 이 길은 정의가 살아있는 나라 대한민국을 더욱 부강하게 하는 지름길이 될 것이다.

11. 대통령은 보수정치세력 결속으로 대 연합을 이룩해야 한다.

대한민국 정치사에서 아직까지 한 번도 가져보지 못했던 원칙의 정치인, 정도의 정치인, 보수 본류이면서 수구보수의 부패에 대한 사슬을 끊으려 하고 자신의 아버지 때 부터 엉킨 지역주의를 타파하고 정치개혁을 단행하려 했던 박근혜 전대표를 어떠한 시련과 도전에 부딪쳐도 외유내강의 강인한 정치적 시도가 완성되도록 도와야 한다.

그러나 이명박 대통령은 박 전대표와 화합과 통합으로 정치적 파트너쉽을 발휘해야 하며, 작금의 대한민국 현실이 분열과 대립으로 아직도 집단 이기주위 속에서 탈피 못하고 한나라당내에서도 편 가르기식 이라는 당동벌이 즉, 토벌하는 의식에서 사로잡힌 분열정치를 이제는 끝내야 한다. 우국충정에 너와 내가 어디 있는가?

나라가 위태로울수록 더욱 단합하고 결속해야 할 이명박 대통령은 그동안 소원했던 박 전대표와 국정논의를 함께하며 친박연대도 인사정책에 적극 반영하고 함께 안고가야 한다. 그리고 자유선진당 이회창 총재도 안고 같이 가야 한다. 지금은 대한민국 정통보수 세력의 대연합을 결집해야 한다. 이 길만이 지금의 난국을 수습하는 길이다.

이것은 보수정치세력결집으로 큰 힘을 발휘할 것이며, 이명박 정권의 정책결정과 집행을 하는데 탄력을 받게 될 것이다. 만약에 권력혁명을 이룩하지 못하거나 보수정치세력 결집을 완수하지 않으면 대통령의 통치력부재로 지지율 하락이 발생하게 된다면, 야3당과 대남적화세력들의 준동으로 차기정권 연계도 보장 못하게 되면 또 다시 대한민국 국민들은 돌이킬 수 없는 공산주의 채찍을 맞게 될 것이다.

3대 야당의 이념적인 저항과 대남적화단체 선전 선동의 연합전선으로부터 정권찬탈의 야욕을 막아내어, 대한민국 정통보수가 차기정권을 지키고 나아가 한반도를 전쟁의 위협으로 부터 벗어나야 자유평화통일과 선진조국번영의 길로 도약하게 될 것입니다.

12. 대통령의 참모관리와 참모의 대통령 보필 관계는

보스와 참모는 대등한 파트너라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보스는 지시만 할 것이 아니라 더불어 가야 한다. 헤드쉽이 가라고 하는 것 이라면 리더쉽은 가자고 하는 것이다. 참모는 보스에 대해 추종이 아니라 한 발 앞섬을 보여줘야 한다. 참모는 지시 받고 따라다닐 게 아니라 한 발 먼저 생각하고 움직여야 한다. 유능한 참모는 기존의 해답, 다수의 통념을 그냥 받아들이지 않는다. 눈에 보이는 틀에 얽매이지 않는다.

은연중에 형성하고 있는 테두리 안에서만 해답을 찾지 말라. 먼저보고, 넓게보고, 뒤집어보고, 깊이보고, 다시보는, 것이 유능한 참모의 성공비결이다. 대통령, 참모, 측근권력자들이 권좌에 앉으면 망대의 써치라이트 처럼 멀리는 잘 보이지만 바로 밑에 있는 측근들의 움직임을 대통령은 등잔 밑이 어둡듯이 빠르게 감지를 못하는 것이다. 유능한 참모는 감지 못하고 보이지 않은 곳을 대통령이 보고 판단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것이다.

작금의 권력층 주변인물은 어떠한가? 정권에 맹종하여 아부와 아첨으로 대통령에게 충성하는 지도자, 참모, 구성원은 많이 있으나 진정으로 국가와 국민을 위하여 대통령에게 苦言, 忠言, 直言으로 관철이 되지 않으면 자기 목숨을 초계와 같이 바치겠다는 각오와 일념으로 우국충정의 진정한 高驪時代의 忠臣 한사람 없다는 것이 너무나 안타깝고 통탄할일이다. 대통령의 참모는 그 구성원에 따라서 대통령을 무능한 대통령으로 만들 수도 있고 유능한 대통령으로 만들 수도 있으며 영웅적인 대통령으로 만들 수도 있다.

13. 대한민국 각계각층의 지도자 여러분 숙지사항

첫째, 체제가 안정되었다거나 경제력이 우수하다는 말은 조국에 충성하는 국민의 정신무장과 국가안보의 군사력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전부 거짓말이다.

둘째, 강대국과 맺은 방위 공약이나 공산주의자들과 맺은 협정은 절대 신뢰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뼈저리게 느껴야 한다. (패망 후 자유월남시체위에 문서휴지조각)

셋째, 국가안보는 미국과의 방위 공약도 아니고 공산당과 휴전협정도 아닌 자주국방과 국민의 정신무장만이 담보할 뿐이다.

넷째, 월남패망은 역사의 교훈만이 아니고 한반도의 위기와 대한민국 현실이다. 우리국민은 한반도의 안보 비상시국을 직시하여 강력한 유비무환의 정신무장의 태세를 갖추어야 할 것입니다.

국민여러분 한반도를 주시하고 있는 주변4대 열강이 침략적 근성으로 견지하고 있는 한 유비무환의 정신무장으로 國家中興을 이룩하여 선진일류국가로 힘찬 도약을 하는데 더욱 매진해야 하겠습니다.

지도자 여러분 본인은 우리조국 대한민국에 충성을 다 할 것이며, 국가안보와 국태민안을 위해 다시는 친북좌익 사상에 오도된 국민이 정치적 또는 사회적인 국가대사에 기만 농락당하여 오판하는 일이 없도록 올바른 윤리관 및 도덕관 우국충정의 국가관과 안보관을 홍보하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 해야 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