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 26주년 기념 공연 네이브로 단독 콘서트
롤링 26주년 기념 공연 네이브로 단독 콘서트
  • 고득용 기자
  • 승인 2021.04.0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링 26주년 기념 공연
롤링 26주년 기념 공연

<어떻게 잘 지내>로 인디신에서 주목을 받은 후로 계속해서 사랑을 받고 있는, 네이브로의 단독 콘서트가 2021년 4월 16일 금요일 오후 8시 홍대 롤링홀에서 좌석 100석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최근 발매한 미니앨범의 곡들과 더불어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아온 <어떻게 잘 지내> <5년 전 그날의 나에게 보내는 편지> 등 네이브로 최애곡으로 알차게 꾸며질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최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좋은 반응이 있었던 곡들도 공연 리스트에 포함시킨다고 하니 기대해볼 만하다.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밴드와 함께하는 네이브로의 공연, 네이브로 특유의 풍부하고 따듯한 사운드의 발라드 역시 기대된다.

매번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다양한 코너를 준비하는 네이브로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도 궁금하다.

네이브로의 공연을 본 사람이라면 공감하는 것. 음악에는 완벽하게 빠져들게 만들고, 관객들과의 재치 있는 소통을 통해 한시도 지루할 틈이 없다는 점이다. 시간이 훌쩍 가버리는 동안 재미와 감동, 그리고 아름다운 음악, 모든 것이 함께 한다.

머릿속에 장면이 그려지는 음악을 하고 싶다는 네이브로, 듣는 이를 위로해 주고, 추억에 잠기게 되는 음악을 하고 싶다는 그들의, 마음이 따듯해지고, 미소가 절로 나오는 매력에 푹 빠져보길 바란다. 이번 네이브로 공연은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 및 구매 할수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