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대표 "한번 더 생각해 보기를 간청합니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박 대표 "한번 더 생각해 보기를 간청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근혜는 애국정권창출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 한나라당 박근혜 전 대표  
 

야당경선 발표가 있었던 8월 20일 반드시 승리하리라 믿었던 박근혜 대표의 패배 소식에 일찍이 경험하지 못했던 좌절감을 맛보았습니다.

정의가 승리하리라는 믿음이 부서지는 분노, 밝은 날이 오리라는 기대감이 무너지는 좌절, 되지도 않은 글을 쓰느라 밤잠을 설쳐가면서 공들인 보람도 없이 무너지는 아픔이 뒤섞여, 잊혀질만하면 또 다시 떠올라 한동안 괴롭혔습니다.

비록 원하는 결과를 얻지는 못했지만, 그녀는 이시대의 진정한 명품이기에 바쳤던 시간과 정열은 자랑스럽고, 때가되면 반드시 만개 하리라 믿기에 더 이상의 좌절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고문직수락 보도를 접하고는, 이를 어찌 판단해야할지 혼란 속에 빠져 버렸습니다. 어떤 분은 이를 야당에 있는 한 어쩔 수 없다 하고, 어떤 분은 지지자가 엄격한 고정 틀에 묶어서 안 된다는 분도 있으나 납득 할 수가 없어, 왜 그런 결정을 했는지에 대해서 수 없이 반문하지만 답이 나오지 않으니, 벙어리 처럼 속 아리를 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지지자라면 속박해서도 안 되지만, 잘못된 길을 가고 있다면 바로잡아 주어야 합니다. 정치는 현실과의 조화일지 모르지만, 정치의 생명은 대의명분 입니다. 진정한 고수는 원칙의 틀에서 자유로워야 하지만, 원칙은 소중한 것이고 피치 못할 사정이 있어야 합니다.

그전에 충청도 부처이전 전격합의로 소란스러울 때 처음에는 당혹스러웠지만, 박 대표가 결정한 이유를 깨닫고 “광박빠”라는 비난을 들으면서도 부처이전 전격합의 지지 글을 시리즈로 3편을 올렸고, 그때 그녀의 내공이 초절정 고수임을 깨달았습니다.

“충청도 부처이전” 전격합의는 애국세력의 절대명제인 2007년 애국정권창출을 위해, “충청도”를 회수하기 위해 자신은 비난을 받을 것을 각오하고 결정한 고육책입니다. 이는 대의명분이 있었고, 오직 애국정권창출을 위해 자신은 비난을 감수하면서 그런 결정을 할 수 있었던 것은, 박 대표의 한점 사심 없는 나라사랑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고문직 수락은 아무리 생각해도 어떤 대의명분이나 이유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이를 아무것도 아니라는 분도 있지만, 이는 천만에 만만에 말씀입니다.

고문직 수락자체가 부패한 인물을 박 대표가 공개적으로 지지한다는 것을 상징하는 것으로, 수락자체 만으로도 엄청난 파급효과 가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들이 공들일 이유가 없지요?

결국 이는 부패정권이 들어서는 것을 돕는 결과가 되어,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다는 자신의 원칙을 깨는 것이고, 부패한 자를 돕는 것은 크게는 국민을, 작게는 열렬히 지지했던 사람을 배신하는 행위가 되어, 박 대표에게 엄청난 손실이 오는 것을 피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함에도 이런 결정을 할 때는, 보다 더 큰 대의가 있던지 실리라도 있어야 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대의나 실리는 없고, 오직 손실만 있으니 가슴만 답답할 뿐입니다.

오직 생각할 수 있는 대의가 빨간 당이 잡는 것보다는, 부패한 MB가 정권을 잡는 것이 났다고 박 대표가 판단했을 경우인데 이는 유감스럽게 동의 할 수가 없습니다. 과연 나라가 어찌 될까요, MB가 과연 파란 인물이나 되나요?

MB가 정권을 잡으면 박 대표는 어찌 될까요? 그녀가 고사 당한 다는 것에 대해서 이의를 제기할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MB와의 윈, 윈은 없습니다.

MB가 패하고 나서 그녀가 나선다고 야당을 구할 수 있을까요? 구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착각은 자유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본격적인 MB의 폭격이 시작되면, MB와 함께 야당은 철저하게 박살날 수 밖에 없고, 이는 누가 나서도 재건할 수가 없습니다.

또한 공천권을 확보하지 못한다면 살모사를 건져 놓은들 악순환의 반복으로, 나라에도 해를 끼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는 박사모의 사기를 죽여 후보교체의 가능성도 줄이고, 대안인물이라도 나와 애국정권을 창출할 수 있는 가능성 마저 없애는 행위로, 2007년 애국정권창출을 포기했다는 것으로 판단할 수 밖에 없어 이점 또한 동의 할 수가 없습니다.

최종적으로 이루지 못한다 해도, 마지막 순간까지 포기해서는 안 됩니다.

어느 분이라도 저에게 합당한 대의명분이나, 실보다 득이 많다면 지도 편달을 부탁드립니다.

야당은 부패한 후보를 선택하는 순간 이미 사망했습니다. 이는 누가 나서도 건져낼 수 없습니다.

필자가 누차 주장했지만 박 대표가 가야할 길은 이제 야당에 미련을 버리고 신당을 차려야 하며, 마지막까지 자신이 대선에 못나올 경우 대안인물이라도 내세워 애국정권창출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이것이 대의명분도 있고, 지지자들에 대한 보답이자 그녀가 살길입니다.

때가되면 충분한 대의명분이 생길 것이기에, 대안인물을 내세우고 애국정권창출을 위해 “백의종군”하고, 2008년 총선대비 신당을 차려 뜻을 같이하는 새 인물로 교체해 승리해야 차기라도 보장이 되는, 깨끗한 인물로의 물갈이는 나라를 위한 길도 됩니다.

부디 박근혜 대표에게 다시 한번 더 생각해 보기를 간청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익명 2007-10-08 01:24:34
박대표님께 현명한 말씀을 드렸다는 생각을 하는 필자 입니다. 한나라당을 위해 그 동안 수고 하신 많은 지지자 들과 필자는 박근혜 대표님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제는 이명박 뉴라이트당이라는 말과 기독당이란 세간에 떠도는 말들을 낭설로 흘러 보내서는 아니된다고 생각 합니다.


고문으로 계시면 얼굴 마담에 지나지 않습니다. 결코 한나당이 집권을 한다 해도 차후에 돌아오는 것은 빈 껍질 뿐이라고 사료 됩니다. 코드에 맞는 사람들이 독식을 할 것은 너무나 뻔하구요,

과거사 정리 라는 이상한 쪽에 예리한 사람들이라 정말 먼 훗날에는 모든 것들을 정리 할 것입니다. 절대로 미련을 갖지 마시고 따르던 사람의 편에서서 이 나라를 양심껏 살려는 사람들이 잘사는 나라 도덕적으로 깨끗한 사람이 정치에 뛰어들어 나라 산림을 맡는 대한민국으로 거듭나는 나라로 갈 수 있도록 길을 열어셔야 합니다.

신당을 차려 세계 경제를 자유민주주의 체재를 고수 하면서 대국으로 끌어 갈 수 있는 사람의 앞길을 막아서는 아니 될 것입니다. 부디 고문자리를 수락치 마십시요 수백 수천만명 국민들은 햇 갈려 "보라구 박근혜가 이명박을 돕는다고 했단 말이야"하며 앞뒤를 분간치 못 할 것입니다.

이 나라를 훌륭한 사람이 대통령이 될 수 있도록 부탁 드립니다.

박청정 2007-10-08 03:01:54
박사모를 위로하며......

본인은 먹을 것이 없던 보릿고개 시절을 넘어 풍요로운 조국을 이룩하였고, 위로는 북괴와 중공 쏘련(지금은 러시아)이란 줄줄이 공산세력과 대결하면서 자유로운 조국을 지켜온 박정희 대통령의 위대한 업적, 그리고 지극한 마음으로 국민들을 섬겨온 육영수 영부인, 그 분의 따님이라 그 분들이 보증할 것이며, 근 7년 동안 박대통령을 보좌하면서 국가경영의 경험이 있고, 법치국가에서 세도(勢道)가 판을 치면서 온갖 불법과 편법이 난무하는 현금의 조국에 박근혜 전 대표는 원칙과 소신을 강조하는 정치관을 역설하였고, 대표시절에 부정부패를 청산하는 모습을 직접 행동으로 보여 한나라당을 살리고 국보법을 굳게 지켰으며, 안보를 강조하는 국가관, 규제는 풀고 세금은 줄이고 법치는 세운다는 경제관, 국제적인 인맥과 원만한 외교능력, 선량한 인상 등등으로 인하여 박근혜 전 대표를 적극 지지하여 온 사람이다.

이러한 지지 이유는 거의 모든 박근혜 전대표의 지지자나 박사모나 거의 비슷한 입장일 것으로 생각한다.
그런데 아래부터 나온 박근혜 전대표의 한나라당 선대위 명예위원장 또는 고문직을 수락할 것이라는(아직은 확실하지 않은 상태임)뉴스에 지금까지 박근혜 전 대표를 지지하여 왔던 많은 사람들을 실망시킨다고 하고, 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인 박사모는 그 실망의 강도가 더욱더 클 것으로 보인다.

왜냐하면, 국가를 위한 순수한 충절이요, 한 정치인을 주군으로 생각하여 사랑하는 마음이 너무나 순수하였기 때문이다.
오늘날 대한민국의 무궁한 열정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지녔다는 것을 박사모는 경선과정에서, 그리고 경선이 끝난 후 불복하는 과정에서도 여실히 잘 증명하여 행동으로 보여주었다.
정의를 지키려고, 주군을 지키려고, 온갖 노력을 기울이는 모습은 차라리 아름다웠다.
배신과 변질이 조석으로 일어나는 시궁창에서 오직 하나의 마음으로 일관하며, 국가의 안위와 주군의 입장을 배려하는 인간적인 모습은 단심계(丹心係) 무궁화 그 자체였다.

본인은 오랜 전부터 박사모~ 박사모~이야긴 많이 들었지만, 경선 전까지는 별무 관심하였다. 대구의 정수회(正修會)[본인은 정수회 회원임]회원 중에도 박사모 교수님이 계시는데, 한번은 야유회를 가서 토론이 벌어져서 말씀 나오니 물불을 가리지 않은 열정이 있었다.

경선이 끝난 이후부터 박사모 사이트를 띄워놓고 올라오는 글을 읽으며 좋은 정보도 얻고(특히 박정희 대통령에 관한 일화를 올려주신 날센돌이님) 재밌는 글에서는 폭소하기도 하였다. 박대통령에 관한 일화는 본인의 무예단체에 후배들 교육용으로 퍼다 나르기도 하였다. 아랜가는 얼마나 웃었는지 모른다. 지금까지 ‘우리만 개지랄 털었다’는 글에서 죄송하지만, 웃음 많은 본인은 웃지 않을 수 없었다.
경선이후 하루하루 마음을 졸이며 올라오는 글들은 애처롭기까지 하였다.
본인은 그곳에서 분명히 보았다.
순수하고 사심 없는 열정과 순정들을!
그것은 바로 우리들이 어릴 때 갖고 있었던 동심(童心)이었다.

오직 동기가 순수한 박사모만이 가질 수 있는 마음이었고, 이러한 동심은 우리가 사는 사회는 더욱 맑게 하고 밝게 하리라는 생각을 하였다.
오늘날 우리나라에 어떠한 단체 조직에서도 아무런 사심이 없이 이러한 순수한 동기와 열정, 일편단심을 가진 단체가 어디에 있으랴! 본인은 전통무예 사범을 천직으로 생각하는 사람이며, 박사모에게 아부하여 내게 좋을 것이 무엇이랴! 사이트를 관찰하면서 느낀 대로 일 뿐이다.

그러나 박사모여!
박사모는 결코 ‘혼자 개지랄 턴 것’이 절대 아니다.
왜냐하면, 동심을 바치는 복업(福業)은 사람에게 짓지 않고, 하늘에 짓는 것이기 때문이다.
박사모가 국가와 국민을 사랑하는 충정(忠情)!
박사모의 순수한 동기에서 나온 가을 하늘처럼 맑고 한여름처럼 뜨거운 열정!
이 고귀한 마음들은 이미 하늘에 새겨져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럼 현실 문제를 생각해 보면, 박근혜 전대표의 직접 메시지가 나온 것은 아직은 없다.
그래서 아직은 실망이나 절망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본인은 박근혜 전대표의 경선승복을 세도(勢道)에 의한 편법으로 잘못 형성된 국가의 정치 틀을 바꾸어 보려는 대의(大義)가 있지 않을까? 생각하게 된다.
실망과 절망은 앞으로의 정치행보를 계속 지켜보면서 하여도 늦지 않다고 생각한다.
어차피 우리와 같은 세월과 시기 속에서 살아가는 분이 아닌가?

대구에 본인이 단골로 다니는 태양이발소가 있다.
어제 앉아서 머리 깎으며 들은 말인데, 박근혜가 경선에서 이겼지만, 지금은 지금의 순리에 따라야 더 큰 지도자가 될 수 있다는 이발소 아저씨의 말씀이 있었다.

익명 2007-10-08 03:53:40
상기 기사를 다 읽고 댓글을 하나 달려고 내려오니 누가 오늘 본인이 올린 "박사모를 위로하며....."란 글을 댓글로 갖다 붙여 놓았다.ㅎ
아무래도 신문사 편집부에서 한 것으로 인지되는데 앞으로는 본인의 이름을 사용하면서 본인의 의사와 관계없이 이러한 행동은 다음부턴 하지 말아주기를 바란다. 다른 사이트에 퍼다 나르는 것과는 또 다른 성격이다.
본인의 이름을 사용하여 옮기면 선명한 정도 언론에 의문이 생긴다.
각설하고......
---------------

윤홍로님의 글은 늘 나라의 장래를 염려하는 우국(憂國)의 정신이 넘쳐나고 있음을 보게 된다.
오로지 유일한 한 분! 박근혜 전대표의 정치 행보에 대한 상기 조언은 국가의 대사, 미래가 달린 문제로 신중한 결정이 요구되는 문제라고 본다.

언제나 지혜로우신 박대표께서 나라의 먼 장래까지 내다보는 안목으로 올바른 결정을 내릴 것으로 보며, 대도(大道), 대의(大義)를 먼저 생각해 보시기를 간절히 바라는 바이다.
대(大)란 자고로 크다는 뜻으로 국가의 존립과 전체국민들의 미래를 먼저 생각해야 한다는 의미가 함축되어있다고 본다.
상기의 글에서 정치인의 생명은 "대의명분"이다는 말은 참으로 올바른 말씀으로 사료된다.

박청정 2007-10-08 03:58:27
댓글 3번을 쓰고 입력하고 보니 본인 이름을 입력하지 않아 입력으로 나온다. 수정하려고 하니 수정이 불가하다.
아래 3번 댓글은 본인 박청정이 썼다.

천지인 2007-10-08 10:53:17
고문?....고문관?....고물?...도와달라고 손벌릴때 써먹는 얼렁뚱땅 모시는?....혹은 부려먹는 ...둘러리?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